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을 사는 것으로의 하나의 비밀 – Heavenletter #6100 - 8/7/2017

A Secret to Living Life

신이 말했다:

긴장 없이 삶을 사는 것으로의 하나의 비밀이 있으며, 그것은 영원히 삶을 사는 것에 큰 소동을 만들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것은 결국 단지 삶일 뿐이다. 삶을 네가 보는 식으로 보는 자는 너이다. 삶의 요구들을 만드는 것은 너인데, 마치 삶이 너에게 봉사하게 되어 있다는 듯이, 네가 삶에 봉사하게 되어 있지 않다는 듯이 말이다.

그것은 삶이 너의 아파트로 가는데 올라갈 계단들의 3개의 오르막길로 구성된 것 같으며, 너는 너 자신에게 말한다.

“정말 허접스러운 삶이군. 가파른 계단들을 3개씩이나 올라가야 한다니. 삶은 이와 같은 것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아. 하루에, 그리고 날마다 얼마나 수없이 내가 이들 계단들을 오르내리기를 기대해야 하는가? 삶은 나에게 이런 정도로 많은 것을 요구하게 되어 있지 않아. 삶은 나를 더 많이 거들어주기로 되어 있어. 난 심지어 올라갈 어떤 계단도 갖게 되어 있지 않아. 삶은 내게 식후 디저트로 봉사하게 되어 있어. 현 상황에서는 삶이 나를 닳아빠지게 하고 있어. 삶은 나를 들볶는 그의 방식으로 가고 있어.”

위의 말을 아래 있는 생각들과 대조해보아라.

“다시 이 계단들을 올라가자! 와우, 내가 얻는 이 모든 무료 운동 연습을 봐! 야호! 난 너무나 행운아야. 신은 나에게 매우 잘해주고 있어! 난 나의 다리를 움직일 수 있어. 난 나의 의자에서 일어날 수 있어. 난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고, 아래층으로 내려갈 수 있어. 난 이 계단들 위로 식품들을 운반할 수 있고, 난 쓰레기들을 이 계단들 아래로 가져갈 수 있어. 나는 춤출 수 있어. 난 노래할 수 있어. 난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들 중 하나야! 난 신이 내게 준 모든 선물들에 대해 감사해.”

처음 버전에서 너는 불평하는 오월의 막강한 여왕이다. 어떤 피로를 너를 가져오느냐? 어디로부터 너는 오고 있고, 무엇을 너는 거두느냐?

위의 생각들의 두 번째 버전에서, 너는 좋은 성질을 가진 삶의 공주이다. 밤에 너는 달을 바라본다. 너는 별들을 휘젓는다. 낮에는 너는 푸른 하늘의 태양의 박자로 춤을 춘다. 삶은 좋다. 너의 삶은 좋다. 가끔 폭풍들이 있지만, 별들, 달, 태양, 그리고 신이 너에게 부어주는 사랑 다음으로 폭풍들의 의미는 무엇이냐? 가슴을 들어 올리는 생각들을 선택해라.

너를 닳아빠지게 만드는 생각들을 던져버려라. 네가 고통당하게 되어 있다고 말하는 말들을 지워버려라. 허튼소리들을. 네가 고통당하기 위해 태어났다고 말하는 것은 태고적 생각이다.

너는 정말로 내가 어느 아침에 일어나서 고통의 세상을 창조하기로 결정했다고 생각하느냐? 고통은 생각하는 습관들로부터 만들어진다. 평화가 또한 생각하는 습관들로부터 엮어진다. 낡은 양식의 반응을 하기 전에 대답을 생각해라.

삶이 고통으로 만들어진다는 생각을 극복해라. 누가 그것을 고통으로 부르는가? 너 자신의 삶이라고 불러라.

네가 삶을 보는 방법이 세상의 모든 변화들을 만든다.

어디서 너는 삶을 네가 보는 방식으로 보는 법을 배웠느냐? 너는 그것을 어디선가 집어 들었고, 너의 가슴 속에 저장된 생각들로 꽉 붙잡았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너의 견해를 바꾸는 것이다. 어쩌면 너는 고통을 너의 가치-있음의 상징으로 보는지도 모른다. 그러한 상징은 지속하지 못한다. 고통을 너에게 유지하려는 이 지각된 필요성은 무엇인가? 그 생각이 너에게 무엇을 해주며, 어떤 가능한 기쁨이 그것을 망각으로 주입하느냐?

어쩌면 너는 자비를 요청하는지도 모른다. 너 자신에 대해 자비를 가져라. 비록 전 세계가 고통 속에서 통곡한다 해도, 너는 그래야 할 의무가 없다. 너 자신을 자유롭게 해라. 너 자신에게 휴식을 주어라. 더 이상 고통의 생각을 받아들이지 마라. 너는 그것을 소유할 필요가 없다. 우주로 봉사해라, 그러면 너는 너 자신에게 봉사한다.

예를 들어, 너는 너의 전 생애를 통해 고통을 운반했을 수 있다. 오늘 네가 너 가까이 고통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고통은 너에게 봉사하지 않는다. 오래 고통당하는 순교자가 되는 것은 너에게 봉사하지 않는다. 고통 아래로부터 나오는 것이 너에게, 그리고 전 세계로 널리 봉사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