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언어는 사랑이다 – Heavenletter #6098 - 8/5/2017

The Language is Love

신이 말했다:

그래 내가 말하는 것은 문제된다. 본질적으로, 내가 진동하는 것이 더 문제가 된다. 내가 진동하고, 내가 말하는 것은 항상 하나이자 같은 것이다.

너 또한 말하고, 너 또한 진동한다. 네가 말하는 것과 네가 진동하는 것, 그것들이 또한 같은 것이 되기를. 너의 말들과 너의 진동이 상응할 것이다. 이제 우리는 정직성과 진실성에 대해 말한다. 이것들에 정통해라.

네가 진실에서 말하는 같은 말들이 또한 대등한 주파수에서 진동한다. 진동은 강하다. 말들과 진정한 의미는 일치하지 않으며 – 거짓말, 조작, 과장, 핑계, 또는 철저한 거짓말에서처럼 – 진동이 약해진다. 네가 너의 진실보다 낮게 말할 때, 어떤 이유에서든, 너는 내가 의미하는 것을 아는데, 네가 근거 없고, 입증되지 않은 잘못된 말들의 공허함을 체험했기 때문이다.

언어가 세상에서 사용된다. 말들이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씌어지고, 말해진다. 다른 한편, 너는 의식적 이해나 그 이해 없이 진동들을 받는다. 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동들로 진동한다. 너는 그것들을 느끼고, 그것들을 감지하며, 그것들을 직관한다. 너는 더 높은 진동에 포용되는데, 혹은 더 낮은 진동으로 방해되는데 지능이 필요하지 않다. 너의 지능은 네가 감지하는 것을 항상 받아들일 수 없을지도 모른다. 너는 네가 포착하는 것으로부터 너 자신에게 말하거나, 어떤 불일치를 다루고 싶지 않아서 너는 마치 그것이 거기 없다는 듯이 그것을 지나갈지도 모른다.

느낌의 수준에서, 너는 모든 것을 알 수 있는데, 심지어 그것이 너에게 명확하지 않을 때에도 말이다. 너는 생각보다 더 깊은 한 수준에서 양자역학을 파악할 수 있다. 너 안의 어디선가, 너는 더 깊은 수준에서 상당히 많은 것과 친밀한데, 네가 의식적으로 이것을 파악하든 아니든 상관없이 말이다.

어린 아이로서, 너는 찬 것이나 뜨거운 것에 대한 단어를 알아야 할 필요가 없었다. 너는 뜨거운 것이 무엇처럼 느껴지는지 체험했고, 너는 찬 것이 어떻게 느껴지는지를 체험했다. 너는 뜨겁고 찬 것을 알았는데, 네가 그것들을 느꼈기 때문이다. 너는 더 뜨겁고, 더 찬 것을 알고 있었다. 너는 마찬가지로 너무나 뜨겁고, 너무나 찬 것을 체험했을 수 있다.

어린 아이로서, 뜨겁고 찬 것은 너에게 이론적이 전혀 아니었다. 너는 그것들을 체험했다. 너는 혼란도 없었고, 누구도 너에게 다른 식으로 말하려고 시도하지 않았다.

물론 세상의 삶에서 가끔, 차다고 말한 측면이 뜨겁다고 말한 잘못된 취급을 받았을 수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다.

천국에서는 언어가 사랑임을 주목해라. 모순들과 혼란이 세상에 존재하며, 천국에서는 존재하지 않는다.

어떤 경우들에서, 네가 어린 아이였을 때, 너 가까이 있던 다른 이들이나 세상이 대개 그들의 지각이 옳고, 너의 것은 아니라고 너에게 확신시키려고 노력했을 수 있으며, 따라서 너 자신의 자신감의 서까래들이 흔들렸다.

어린 아이의 지각은 순진하다. 아이는 그가 길을 건너기 전에 왼쪽과 오른쪽을 보는 법을 이해하지 못했을 수 있다. 그는 아직 칼이 날카롭다는 것을 알지 못할 수 있다.

다른 한편에서, 아이는 그가 방금 이사 온 그의 친구를 좋아하고, 그와 함께 놀고 싶음을 알고 있다. 어쩌면 그 아이의 어머니는 그녀 아이의 친구들의 선택을 결정할지도 모르는데, 비록 그녀 아이의 가슴이 이미 선택했을 때에도 말이다. 그것은 그 아이의 어머니가 이웃의 새로 온 가족을 좋아하지 않음이 될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어머니는 그녀 아이의 가슴을 무효화 시킬 수 있다. 그 아이는 왜 그가 그의 친구와 놀 수 없는지를 이해할 수 없다. 무언가가 빠져 있다. 무언가가 진실하지 못하다.

그의 생에 처음으로 그 아이는 무언가가 잘못되었음을 느낄 수 있다. 그가 그의 친구를 좋아하기에는 다소 나쁜 짓을 했는가? 왜 그는 그 자신의 가슴으로부터 그처럼 단절되어야 할까?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