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문제들이 떠나라고 어떻게 손짓해 보내는가 – Heavenletter #6097 - 8/4/2017

How to Beckon Troubles to Leave

신이 말했다:

네가 지금쯤 잘 알듯이, 너는 너의 문제들로부터 너 자신을 벗어나기를 원한다. 너는 너의 골칫거리를 부각하고 싶지 않다. 아무리 극심하고 아무리 거대하다 해도, 너는 너의 문제들을 유지하는데 아무 이익이 없음을 이미 알고 있다. 너는 네가 단지 그것들을 버릴 수만 있다면 네가 체험하는 어려움들에 대한 실황방송을 포기할 것이다.

나는 너에게 그 방법을 말하고 있다. 너는 불평 속에 거주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 너는 그 속으로 떨어졌다. 나는 모든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너 자신을 속이라고 너에게 말하지 않는다. 나, 신은 너의 쪽에 있는 가시들thorns을 버리라고 말한다.

어떤 상황이 사랑하는 자/가족의 세상의 떠남에 관련될 때, 이것은 다른 저울 위에 있다. 그것이 사랑하는 자일 때, 너는 네가 가게 해야 하는 것을 간직하고 싶어 한다. 너는 네가 가게 내버려두어야 함을 알고 있다. 너는 새로운 균형에 도달해야만 한다. 비교하자면, 그것이 사랑하는 자의 경우일 때,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세계이다.

이제 우리는 네가 원하지 않는 것으로 너에게 얹혀있는 작은 어려움들에 대해 말한다.

확실히 너는 그녀의 어려움들이 없는 채하고 보이는 폴리아나Pollyanna가 아니며, 그러나 폴리아나를 축복해라, 그녀는 그녀의 관심을 어려움들로부터 돌리는 법을 충분히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좋아, 만약 네가 어려움들이 가게 하는 방법에 대한 비밀을 알고 싶다면, 그것들을 반복하지 않음으로 시작해라. 확실히 너는 어려움들을 개탄한다. 너는 그것들을 사랑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들을 참을 수 없다. 그것들이 너의 길을 방해한다. 그것들은 걸림돌들이다. 그것들은 너의 발톱을 잡는다. 너는 네가 어려움들을 갖지 않기 위해 무엇이든 줄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친애하는 어리석은 아이들아, 너무나 자주 너는 어려움들을 하루나 주일의 주제로, 혹은 그 주일의 제목으로, 혹은 너의 삶의 주제theme로 만든다. 너는 모든 세상이 듣도록 어려움들을 주위로 행진시킨다. 너는 불평하고 불평한다. 너는 불평할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는데, 네가 너의 삶을 어렵게 만드는 것에 대해 계속 불평할 때 네가 너의 삶에 곤란들을 형성한다는 것을 제외하고 말이다. 너는 어려움들로 조명을 준다.

너의 어려움들의 관점에서, 너는 네가 그것들을 생각하고 그것들에 대해 그처럼 많이 말할 때 그것들을 사랑함이 틀림없다. 순진한 어려움들은 너의 불평들이 그것들에 대한 너의 긍지와 기쁨을 드러내는 것으로 주목한다.

신은 어려움들에 대해 불평하고 불평하는 인간의 경향이 있음을 알고 있는데, 마치 이것이 그것들을 더 낫게 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는 듯이 말이다. 물론 불평하는 너의 인간적 경향은 어려움들에게 집안의 최고의 자리를 내준다.

만약 네가 진실로 어려움들이 너를 내버려두고 떠날 것을 바란다면, 그것들로 네가 원하는 것을 주어라. 너는 그것들이 너를 혼자 두고 떠나기를 원한다. 너 자신이 그것들을 떠나게 해라. 너를 고통스럽게 하는 것을 계속하기보다는, 다른 뺨을 돌려라.

만약 너의 자동차가 계속 고장 난다면, 네가 현재 말할 수 있는 것을 말하는 대신, 다음을 말해라.

“나의 자동차를 매번 시동시키고, 나의 목적지로 달리게 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 일이 될까! 내가 그것을 얼마나 좋아할까! 내가 얼마나 행복해질까!”

바로 이 순간, 그것을 너 자신에게 말했으므로, 너는 이미 너의 기분이 덜 무거워진 것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축복들이 너에게 아직 도달하지 않았을 수 있지만, 나는 너의 기분이 이미 바뀌었다고 내기를 건다. 우리는 말할 수 있는데, 너의 기분에 대해, 너는 낡은 차를 반납하고, 새 자동차를 임대했다고 말이다.

너는 더 나은 기분을 느낀다. 아무도 너를 속이지 않는다. 네가 너 자신을 하나의 기분으로부터 더 나은 기분으로 바꾸고 있다. 너는 불평으로부터 네가 너의 삶이 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방법으로 바꾸고 있다. 전에는 너는 어려움들로 너의 삶을 지배했다. 지금은 너는 새로운 비전을 모으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가족을 잃는 것 같은 심각한 문제로 올 때, 자, 그래, 너는 그것을 힘들게 받아들일 수 있다. 너는 그것이 없는 척 하지 못한다. 그리고 너는 네가 그것을 극복할 것이라는 소리를 듣는 것이 더 낫게 느껴지지 않는다. 문제는 바로 지금 너의 가슴이 통곡한다는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와 사랑했던 이가 함께 가졌던 기쁨들을 기억해라. 그것이 너를 바로 지금 더 많이 울게 만들 때에도 이것을 해라. 이것은 너의 아름다운 가슴을 흔들 수 있는 상실과 비탄을 거듭 세는 것보다 더 낫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