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문들이 열리면, 누군가가 걸어 들어온다 – Heavenletter #6094 - 8/1/2017

Doors Open, and Someone Walks Through

신이 말했다:

너는 한 번 이상 다음을 말했을지도 모른다.

“세상이 얼마나 달라질까, 만약 내가 그것에 대해 어떤 발언권을 가졌다면!”

친애하는 아들들과 딸들아, 여기에 요점이 있다. 너희는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너희와 세상은 손을 잡고 나란히 간다. 너의 삶을 들어 올려라, 그러면 너는 세상을 들어올린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바퀴 속의 하나의 톱니바퀴로 본다면, 너는 너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느냐?

만약 네가 너 자신을 무력하게 본다면, 너는 무엇을 기여하느냐?

네가 무엇을 좋아할 수 있든, 네가 세상을 보는 방법은 네가 너 자신을 보는 방법과 상당히 같다. 물론 표면에 최소한 예외들이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이 상당히 그 경우이다. 변화를 만들 수 있는 너의 능력에 더 많은 확신을 받아들여라, 그러면 너는 더 많은 변화를 만들 것이다.

신발이 없는 슬럼에서 자란 한 아이가 어떻게 자라서 십억 장자가 되는가? 너는 그것이 우연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너는 그가 운이 좋았다고 말할 수 있다. 정말이다! 너는 그가 열심히 일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 자신 안의 깊숙이 어딘가에 그 자신과 무언가를 실현하는 그의 능력에 믿음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추진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척척 움직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물을 수 있다. “십억 장자가 되는데 무엇이 그처럼 전적으로 중요한가?” 물론 이것은 많은 이들이 그들 자신에게 그들의 고유한 가치를 증명하는 그 방법이 될 수 있다. 동시에 이 질문은 삶의 많은 무대들에서 물어질 수 있다. 선생님, 학생, 내각 구성원, 등등.

왕자가 된 가난뱅이의 예에서, 가난뱅이는 그가 원했던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꾸물대다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그는 그가 힘이 없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는 그 자신에게 그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가 달성하기 위해 출발했던 것을 달성했다.

사악하다고 불릴 수 있는 것의 의미에서, 그러한 오랜 날들 전에 알카포네가 어떻게 시카고를 장악했는가? 어떻게 그가 그것을 행했는가? 성공은 –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든 – 항상 좋은 동기들로부터 오지 않지만, 성공은 온다. 만약 성공이 비윤리적으로 일어날 수 있다면, 왜 성공이 모든 이들을 위한 선을 동경하는 모든 착한 가슴들로부터 오지 않을 것인가?

아브라함 링컨은 어떻게 자라서 미국의 대통령이 되었는가? 그는 그가 12살이 될 때까지 읽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그의 성공은 그에게 건네지지 않았다. 그의 성공은 불가능하게 보여 질 수도 있다.

마하트마 간디는 어떻게 인도를 위해 평화로운 수단으로 자유를 얻었는가? 간디의 신념과 끈기는 위대한 인내의 힘을 지녔다. 그것은 인도의 자유를 위한 그 시간이 왔다고 또한 말해질 수도 있었다.

욕망의 힘, 결단과 사람들을 동원하는 그들의 능력으로 — 사람들의 꿈들, 그리고 그들의 꿈들을 넘어선 것들이 실현한다.

동시에 그것으로 더 많은 것이 있어야만 하는데, 많은 다른 이들이 또한 그들이 열심히 일했던 깊은 욕망들을 가졌었고, 그들의 욕망들이 최소한, 아직 실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래, 좋은 운과 좋은 행운으로 부르는 것이 또한 들어와야만 한다. 동시성과 어쩌면 또한 운명으로 부르는 것이 마찬가지로 들어와야만 한다. 최소한, 그 사실 후에, 하나의 성공이 쉬워졌는데, 그것이 일어났기 때문이며 — 문들이 열렸고, 누군가가 걸어 들어왔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이 그의 발을 올리고 뒤로 기대 앉아, 그가 발언권이 없다거나 매우 작은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고 결정하는 누군가의 운명인가를 의문한다.

큰 숫자가 세계의 평화를 바란다. 세계의 평화는 표면에서는 아직 만연해 있지 않다. 무엇이 이것을 지연시키느냐? 어떤 무익한 느낌이 이 지연에 가치를 부여하는가?

너의 삶 안에 평화를 만들어라. 만약 네가 만드는 평화가 너의 집의 벽들 안에 머문다면, 평화의 종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울려 퍼지지 않는다. 지구상의 아무도 진공 속에 존재하지 않는다. 각 사람이 단지 양동이의 물 한 방울에 지나지 않을 수 있다 해도, 양동이 속의 얼마나 방울들이 미시간 호수나 볼가 강을 채우는데 필요한가? 국의 간을 맞추는데 얼마나 많은 소금이 필요한가? 많은 방울들이 남아있다.

평화를 생각해라. 평화를 살아라, 그러면 너는 평화를 가져온다. 아무도 네가 평화로 기여하는 자를 알지 못할 수 있고, 또한 다른 누군가가 그가 얼마나 기여하는지 아니면 뺏는지를 알지 못할 수 있다.

나를 생각해라. 네가 평화를 옹호할 때, 너는 평화로 기여한다. 너 자신 안에서 평화로 있어라. 너의 가슴의 고요 속에서, 평화로 기여해라. 너의 팔들로 평화를 감아라. 평화가 되어라, 그리하여 너는 전 세계로 평화의 북을 둥둥 친다.

Transla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