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이 얼마나 멋진 세계인가! - Heavenletter #6093 - 7/31/2017

It's a Wonderful World!

신이 말했다:

생활 속의 작은 일들이 큰 행복을 가져올 수 있다. 매일 작은 일들이 또한 당연히 여겨질 수 있다. 그것들이 작을 수 있지만, 여전히 중요할 수 있다. 모든 작은 일들 속에는 너의 삶을 풍부하게 만드는 큰 힘이 있다.

하늘에 있는 별들은 어떤가? 대양의 파도소리는? 신선한 공기는? 산속의 공기는? 맛들은? 활짝 핀 한 송이의 장미꽃은? 하나의 미소는? 푸른 눈과 갈색 눈과 그 사이의 모든 색깔의 눈들은? 바람은? 벗어놓은 앞치마는? 어린이들은? 음악은? 춤은? 세계를 한 순간의 거리로 만든 인터넷과 기술은? 태양과 달은? 하늘의 푸른색은? 하나의 시는? 하나의 나무는? 계곡의 한 송이의 백합꽃은? 그리고 너, 너에 대해선 어떠냐? 너는 기회로 둘러싸여 있다. 그것을 가져오렴.

이 세상의 보물들로 너는 얼마나 긴 리스트를 만들 수 있느냐? 너의 리스트는 너의 집을 채울 수 있고, 너의 거리를 지나 몇 마일이나 덮을 수 있다. 네가 잊어버린, 나중에 덧붙이고 싶은 사랑스러운 작은 일들이 있을 것이다. 나는 너의 리스트가 끝이 없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 리스트를 만들어라, 네가 만드는 동안 휘파람을 불어라. 물론 이것은 전혀 일이 아니다. 그것을 즐겨라.

너의 리스트를 생각하면서, 그것을 적어 내려가면서, 삶의 경이가 너의 핏줄을 통해 달린다. 그렇게 함으로써 너는 너의 몸속의, 너의 심장 속의 모든 세포들을 강화시키고, 너는 너의 삶과 너의 건강을 통합하며, 너는 가깝고 먼 모든 이들을 위해 삶의 빛을 들어올린다.

나는 네가 행복이 모든 것이 아니라고 네가 말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 너는 사랑이 모든 것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지만, 사랑이 아니라면 무엇이 행복이냐? 나는 사랑과 그 뛰어오르는 행복을 주는 것이 모든 것이라고 말한다. 너는 최소한 인정하는데, 그것들이 많은 것이라고. 너는 너의 돈을 거기 빨리 숨기고 싶어 할 수 있는데, 그것이 또한 괜찮다.

물론 모든 이들은 돈이 모든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아동기의 동화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너에게 있는 그대로 금으로서 그 돈과, 그것이 살 수 있는 모든 것, 돈이 얼마나 소중한가, 돈이 너에게 가져올 수 있는 것을 말하는데 — 돈이 아무리 많아도 사랑과 건강, 신선한 공기와 세상의 모든 다른 경이들로 촛불을 켜지 못한다.

자, 물론 돈은 네가 많은 잠을 잃을 수 있는 삶의 방대한 영역이다. 돈이 가져올 수 있는 흥분이 네가 바라는 만큼 길거나 완전하게 지속하지 않음이 또한 진실이다. 돈은 단순히 그만큼만 갈 수 있을 뿐이다. 자연히 그것은 많은 필요성들을 보살필 수 있다. 물론 돈은 식품 저장고를 채우지만, 그것은 네가 원하는 만큼 높은 곳에 너를 유지하지 못한다. 돈은 결국 단지 하나의 상품에 지나지 않는다. 상품들은 그만큼만 갈 수 있을 뿐이다. 돈은 부분적인 대답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모든 너의 꿈들로 대답이 될 수 없다.

내가 돈을 때려눕히지 않음을 주목해라. 돈은 갖기엔 좋지만, 돈이 모든 것은 아니다.

우리는 어쩌면 이 삶의 순간이 모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것에 잘 감사한다. 네가 가진 것에 대한 감사는 심지어 너를 돈과의 더 많은 접촉으로 연결하기 시작할 수 있다.

네가 바라는 것 위로 훨씬 앞서 있다고 생각지 마라. 욕망desire은 선을 위한 힘이다. 찾는 것과 가져야만 하는 것 사이에 차이점을 주목해라. 즐기는 것과 탐내는 것 사이의 차이점을 주목해라.

너는 이미 너의 눈을 사로잡는 무엇이든 축적하기 위한 삶의 너의 경향들을 알고 있다. 축적하려는 욕망을 버려라, 그러나 너의 욕망들은 버리지 마라. 욕망들은 너를 살아있게 유지한다. 욕망들은 탐욕이 아니다.

에너지를 욕구해라. 보상의 요구가 아니라, 그것의 기쁨을 위해 너의 사랑을 주기를 욕구해라. 삶에서 요금을 징수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삶으로 주는 것이 더 낫고, 네가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을 지적하기보다는 네가 이미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즐겨라.

모든 동전으로 또 다른 면이 있으며, 너는 네가 너 자신을 믿고 있는 것보다 이미 더 부유하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