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행복한 얘기 – Heavenletter #6092 - 7/30/2017

Happy Talk

신이 말했다:

행복한 얘기를, 계속 행복한 얘기를 해라,

너희가 하고 싶은 일들에 대해 말해라.

너희는 꿈을 가져야만 했다.

만약 네가 꿈이 없다면,

어떻게 네가 꿈을 실현하겠느냐?

하늘에 떠다니는 달에 대해 얘기해라.

호수의 백합을 보면서,

나는 법을 배우는 새에 대해 얘기해라.

그가 만들 수 있는 모든 음악을 만들면서,

행복한 얘기를, 계속 행복한 얘기를 해라.

네가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얘기해라.

너는 꿈을 가져야만 했다.

만약 네가 꿈이 없다면,

어떻게 네가 꿈을 실현하겠느냐?

남태평양South Pacific으로부터 행복한 얘기Happy Talk

신이 말했다:

모두 그 자신의 힘으로 있는 삶 그 자체는 얼마나 놀라운 것인가. 그리고 너희는 얼마나 놀라운 존재들이냐! 너희는 나오고 있었다. 지구상에서 너희가 어떻게 발달했는가는 하나의 신비가 될 수 있다. 그것이 달콤한 신비가 되기를.

너는 지금 네가 어디에 있을 것인지에 어떤 생각을 가졌었느냐? 누가 그랬느냐? 아마도 아닐 테지만, 여전히 그럴 수 있다.

동시에 너희는 끝나지 않았다. 바로 지금은 정확히 네가 끝나는 데가 아니다. 내일은 무엇을 가져올까? 내일의 신문이 아직 발행되지 않았다.

동시에, 너는 네가 있는 곳에 있기로 되어 있는 듯이 보일 수 있다. 네가 운명 지어졌다고 보일 수 있는데, 심지어 네가 어떤 의식적 선택을 알지 못했을 수 있다 해도, 여전히 너는 네가 있는 곳에 있으며, 네가 그것을 생각했든 안 했든 상관없이 말인데 — 심지어 네가 그 가능성이 결코 너에게 일어나지 않았음을 확신할 수 있을 때에도 말이다.

지구상의 삶은 하나의 거대한 미지Unknown이다.

오래 전에 ‘마지막 황제The Last Emperor’라는 영화가 있었다. 매우 어린 나이에, 황제가 죽었다. 연구된 점성학적 예측들을 통해 매우 어린 소년이 그 나라의 국민으로부터 다음 황제가 되기로 선택되었다. 이것은 매우 어린 소년에게는 큰일처럼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는 그의 어머니로부터 데려가졌다. 두세 살짜리 어린 소년에게 주어진 모든 예절들과 고려사항들은 그에게 많은 행복을 가져오지 못했다.

그는 자라났고, 황제로서 다스린다. 그러나 정치적 불안들로 인해 그의 지배가 전복되었다. 비록 그의 통치의 어느 것도 그의 선택이 아니었지만, 그는 그가 그의 오류를 고백할 때까지 감옥에 갇혔다.

그는 소작농 정원사로서 그의 날들을 살았다.

누가 그러한 생을 계획했을 수 있는가?

그 반대가 일어날 수 있고, 환영될 수도 있다. 가난뱅이가 부유한 자가 될 수 있다. 누군가는 일찍 죽으며, 다른 누군가는 나중에 죽는다. 세상에는 많은 희망들이 있다. 부디 너의 삶을 실망들이 아니라, 희망들로 꽂아라, 그렇게 함으로써 네가 동경하는 것이 실현할 승산이 커진다.

높은 길을 택해라. 너의 실망들이 아닌, 너의 꿈들을 살아라. 네가 바라는 것으로 맞춰진 생각들을 조성해라.

즐거운 놀람들을 기대해라. 실망들이 예상되게 하지 마라. 왜 네가 그러겠느냐? 왜 어느 누가 그러겠느냐? 그러나 사람들은 실망들을 예상하고, 그들이 게임에 앞서 있다고 생각한다.

무엇이 일어날지를 보는 이런저런 종류의 예언자들이 있으며, 매우 자주 예언들이 실현한다. 나는 예언자들이 그들의 고양시키는 비전들을 너희와 나누라고 요청하며, 너희를 나쁜 뉴스들로 보이는 것에 빠지게 하지 말라고 요청한다.

너 또한 너 자신의 좋아하는 예언들을 마찬가지로 만들 수 있다. 너는 할 수 있으며, 그래, 부디 그래라. 너 자신의 예언이 또한 바로 너의 눈앞에서 실현할 수 있다. 그것들이 실현할 필요는 없지만, 생각들과 말들이 실현할 의미와 파동과 권리를 가지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거리의 햇빛이 비치는 쪽에서 걸어라:

너의 코트를 들고, 너의 모자를 집어라.

너의 염려를 문턱에 남겨 두어라.

단지 너의 발을 거리의 햇빛 쪽으로 옮겨라.

너는 후두둑 후두둑 하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느냐?

그리고 그 행복한 소리는 너의 발걸음 소리다.

거리의 햇빛 쪽에서

삶은 그처럼 달콤할 수 있다.

거리의 햇빛 쪽에서 – 루이스 암스트롱Louis Armstrong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