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금을 냄비로 걸러내는 것 - Heavenletter #6051 - 6/19/2017

Panning for Gold

신이 말했다:

금을 찾아보아라. 그것이 존재한다.

네가 금광을 파고 있을 때, 너는 양철을 파지 않는다. 너는 또한 플라스틱을 찾지 않는다.

삶을 마치 네가 금을 파고 있는 것으로 고려해라, 아니면 삶을 마치 네가 산의 시냇물에서 금을 냄비에 걸려내고 있는 것으로 고려해라.

금을 찾아봐라, 그것이 너에게 올 것이다.

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은 고도의 강도의 채굴이 아니다. 금이 네가 그로부터 온 그 입장이 되게 해라. 그것은 네가 채워야 하는 할당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아니다. 금을 찾는데 대해 쉽게 생각해라. 너는 금의 방향으로 정해졌다. 너는 확실히 석탄을 캐고 있지 않다. 석탄은 하나의 목적에 봉사했고, 금은 여전히 네가 지금 찾고 주장하는 것이다.

네가 금을 찾지 않으면서 그것을 발견하는 일이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너는 네가 카드들을 가지고 놀 때에 카드들을 이기기가 더 쉬운데, 네가 가지고 놀지 않을 때보다 말이다.

지금쯤, 너는 황철광을 찾지 않으며, 네가 한때 그랬던 것처럼 그렇게 쉽게 속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네가 황철광에 사로잡혔다면, 너는 또한 너 자신에게 좋은 웃음을 줄 수 있다.

삶에서 금을 찾는 것은 너에게 맞는 아내를 찾는 것보다 더 쉽지만, 너는 또한 너를 위한 좋은 아내를 찾을 수 있다. 네가 지구상에서 너의 삶을 흘러넘치도록 채우기 원하는 것에 대해 어떤 힌트들을 가져라.

물론, 너를 기다리는 많은 종류의 금이 있다. 네가 나눌 수 있는 많은 종류의 금이 있는데, 네가 올라타고 ‘이랴, 가자’고 말할 많은 좋은 종류의 말들이 있는 것처럼 말이다.

삶에는 만들 많은 선택들이 있다. 어떤 의미에서, 네가 만드는 모든 선택들이 좋으며, 비록 그것들이 네가 잘 됐다고 부르는 것이 되지 않는다 해도 말이다. 이제 너는 알고, 지금 너는 계속 간다. 너는 만약 네가 할 수 있다면 다시는 문제의 길로 가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의 눈이 높이 바라보도록 유지한다. 삶을 사는 것은 어떤 잘못들을 가질 수 있다. 삶은 회피에 대한 것이 아니다. 삶은 찾는 것에 대한 것이다.

삶에서 너는 단지 찾을 수 있다. 따라서 네가 너 자신에게 걸려 넘어진다면 어떻겠느냐? 너는 인사불성이 될 수도 있다. 무슨 상관이냐? 일어나라.

어떤 의미로 너는 네가 금을 어디에 두었는지를 잊어버릴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 산에 금이 있다’고 말해진다.

그러는 동안, 네가 삶을 이끌거나 그것으로 이끌릴 때, 너는 너 앞에 있고, 너를 기다리는 금의 지평선의 너의 그림을 유지한다.

여기에 그 요점이 있다. 모든 것이 금이다.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모든 것이 금이다. 만약 네가, 네가 받은 것이 금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그럼, 연금술을 행하고, 양철을 금으로 바꾸어라. 양철은 너를 금으로 이끄는 디딤돌이 될 수 있다.

너를 기다리는 하나의 무지개가 있다. 너는 무지개를 탈 수 있고, 그것 안에서 금을 볼 수 있다.

빛나는 태양은 너를 금빛으로 비춘다. 궁극적으로 네가 찾는 금이 너를 비추며, 너 안에 간직된다. 너는 네가 찾는 금이다. 그리고 너는 네가 캐는 그 금이며, 너는 네가 찾는 그 금이다. 너는 결코 금이 없이 있지 않다.

우리는 금이란 말을 신God으로 쉽게 교환할 수 있다. 신God이 네가 찾고, 주장하는 것이다. 아니면 너는 내 위에 걸려 넘어질 것이다. 조만간, 나, 신God이 너의 삶으로 걸어 들어갈 것이고, 너는 기탄없이 네가 나를 만났음을 알 것이다.

누가 누구를 찾는가? 신God을 찾는 것과 삶에서 금을 찾는 것이 둘 다 불가피하다. 내가 있는 곳에 너도 있다. 내가 만들어진 것으로 너도 만들어졌다.

너의 눈을 내게 유지하는 것은 너의 눈을 금에 유지하는 것과 같다. 너의 눈과 귀를 나에게 유지하는 것이 더 낫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