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을 자극해라! - Heavenletter #6049 - 6/17/2017

Nudge Life!

신이 말했다:

네가 아침에 일어나고 싶지 않은 때들이 있다는 것이 잘 알려져 있다. 너는 단지 너의 따뜻하고 포근한 침대 속에 머물고 싶을 것이다.

삶이 매일 새로웠던 때 크리스마스 아침에 네가 했던 식으로, 네가 침대로부터 뛰어나와 커튼을 활짝 열고, 오늘의 이 선물을 기대할 수 있도록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만약 ‘일어나서 빛나라Rise and Shine’가 너의 귀에 음악처럼 너에게 돌아왔다면 어떨까?

확실히 아침들은 너의 머리를 파묻고, “오, 싫어, 일어날 시간이야”하면서 신음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사람들이 별빛 아래서 잠자고,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와 해가 뜨는 것으로 일어났던 날들에서 아침들은 영감으로 가득 찼고, 일어나는 것이 사랑스러웠다. 아직 잠들어 있는 모든 이들이 일어나서 하루를 맞이하기 위한 그 순간을 기다리고 있었다. 모든 이들이 잠자러 갈 것이고, 모든 이들이 일어날 것이다! 상상해봐라, 그것이 전 세계적으로 이런 식이었음을. 내가 모든 것들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는가? 잠이 축복받았고, 깨어남이 축복받았다.

잠자러 가는 것은 내가 너희에게 만든 하나의 사랑스러운 약속이고, 깨어나는 것 또한 너희에 대한 나의 축복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침대로 굴러들어가고, 기쁨의 기대감의 같은 순수함에서 침대로부터 굴러 나와라. 삶의 모든 것이 삶이다!

결코 네가 잠을 피하거나 일어나는 것을 피하는 것은 나의 바람이 아니었다.

무엇이 네가 아침에 일어나서 침대로부터 뛰어나오고 싶도록 너를 도울 수 있는지를 나는 너에게 묻는다. 너는 너의 가슴에 불꽃을 일으키고, 그래서 네가 하루를 열성으로 만날 수 있도록 무엇을 너 자신에게 줄 수 있느냐?

네가 알듯이, 오늘, 바로 이 날이 너의 삶에서 최고의 날들 중 하나가 되도록 그 자신을 궐기할 수 있다. 바로 이 날은 너를 위해 기쁨의 하나의 가능성을 지닌다. 매일이 그럴 수 있다. 이것이 그 경우일 때, 너의 가슴이 깨우는 노래를 웅얼거리지 않겠느냐? 너는 이불을 박차고, 너 앞에 그 하루를 맞아하고 싶어 근질거리면서 침대로부터 뛰어나올 수 있다.

모든 가능성들의 생각을 너에게 가까이 유지해라. 깨어날 생각들의 욕구하기 시작해라. 아침에 너의 눈을 기쁨으로부터 피하는 것은 결코 너의 운명이 아니다. 너의 삶을 마치 그것이 써버렸고 더 이상 없는 것처럼 없애지 마라.

침대로부터 튀어나와라, 그리고 삶이 너를 따르게 해라! 삶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기대하지 않은 무언가가 오늘 일어날 것이다. 오늘은 매우 아름다운 날이 될 모든 기회를 가지고 있다. 오늘은 너의 꿈들이 실현할 그 날이 될 수 있다. 이런 생각 속에서 너 자신을 격려해라. 그렇게 하지 않을 이유가 있느냐?

너의 꿈들을 꿈꾸어라, 그리고 너의 꿈들이 바로 너의 눈앞에서 실현하게 해라. 꿈꾸지 않은 꿈들이 또한 실현한다. 꿈들의 맛있는 부분이 그것들의 도착을 기대할 것이다. 환영한다, 꿈들아. 실현해라!

모든 이들의 꿈들이 실현하라는 바람 속에 참가해라. 네가 오늘 삶으로부터 하나나 둘, 혹은 많은 축복들을 받을 승산을 늘려라. 삶을 자극해라.

작은 기쁨들도 즐겁다. 즉흥적으로 기뻐해라. 놀람들 속에서 기뻐해라. 바로 이 날 네가 축복받을 준비가 된 하나의 축복받은 존재임을 기뻐해라.

모든 수단으로, 직장을 위한 제 시간에 있어라, 그러나 네가 서두르지 않을 중간 시간이 있을 수는 없는가?

너의 하루의 시작이 더 쉽게 사라지게 만들자. 너 앞에 이 하루를 즐기기 위한 시간을 허용해라. 너는 아침식사로 무엇을 만들고 있느냐? 내가 거기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일어날 때가 어둡다면, 태양이 동쪽에서 올라왔는지를 찾아보아라. 만약 그 날이 매우 춥다면, 그 날이 따듯해지기를 기다려라. 너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라.

네가 보는데 가볍게라도 기뻐할 사람들이 있을 때, 그들을 볼 것을, 그들의 날을 밝게 할 것을 기대해라.

너의 영혼을 살찌게 할 시간과 공간을 주어라. 너는 어떻게 너의 영혼에게 영양을 주느냐? 고용계약 속에서가 아니다. 너의 높이들을 높게 정해라. 그 모든 영광 속에 있는 삶을 손짓해 불러라. 기쁨이여 만세! 기쁨에 대해 생각해라. 준비되어 있어라. 기쁨을 찾아라. 기쁨이 사용가능하며, 따라서 그것을 너에게 부르고, 그것을 기쁘게 환영해라. 오늘이 너를 위해 시작하고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