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영감의 숨을 들이마셔라 - Heavenletter #6047 - 6/15/2017

Breathe the Breath of Inspiration

신이 말했다:

우리는 우리 사이에 형식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초원에서 즐겁게 뛰어노는 것이 우리들에게는, 너와 나, 우리의 하나, 하나의 하나를 위해 자연스럽다.

내가 이 진실로 처음일 수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우리라고 부를 우리의 하나여 오라. 이런 식으로 나는 그것을 풀어쓸 수 있고, 그들 모두가 우리가 알고 있고, 우리들 사이에는 존재하지 않는 하나임의 이 심오한 진실을 목격할 수 있다. 우리들 사이란 것이 없다. 우리는 순수하고 간단하게 하나임Oneness이다.

우리(하나인)는 손을 잡고, 함께 하나임이 정확히 우리들 자신임을, 존재하고, 기뻐하게 되어 있음을 인정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의 의식적 앎이 나의 사랑하는 아들들과 딸들인 것으로 가라앉든 아니든, 봐라, 우리 자신인 하나임 속에서 영원히 사는데, 너나 누가 무엇을 생각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우리들 사이에 있지 않지만 오히려 하나됨의 하나임으로 솟아오르는 우리의 하나임, 우리들 자신이고, 자신이었던 이 순수한 하나임이 — 이것이 우리의 매일의 체험이다. 그것은 결코 다른 식으로 있지 않았다. 하나로서 우리의 함께 존재함은 고립되지도, 드물지도, 예기치 않은 것도 아니다. 그것은 경이로우며, 그렇다, 그것은 또한 우리의 진정한 하나임이다. 우리의 진정한 하나임은 듣지 못한 것도 아니고, 어떤 놀람으로 나오지도 않는데, 네가 애초에 우리가 서로로부터 떨어져 있다고 상상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물론, 만약 네가 너와 내가 분리되어 있다고, 하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음, 네가 잘못한 것이다. 나는 슬프게 잘못했다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오히려 축복으로 잘못했다고 말한다! 이것이 너의 오류이고, 따라서 진실이 아닌 것은 좋다! 좋은 행운은 좋은 행운인데, 네가 심지어 그것을 보지 못할 때에도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축복 받은 자 중의 축복받은 자이다.

할렐루야! 우리는 하나다. 그것을 노래해라. 이것을 따라잡아라, 그런 다음 그것을 영원히 기억해라.

만약 네가 우리의 하나임을 하나의 기적으로 본다면, 물론 너는 옳다. 자, 세상의 모든 것이 하나의 기적이다. 존재 그 자체가 하나의 기적이고, 여전히 그것이 매일의 기적이다. 그것은 특별하며, 그렇다, 그러나 동시에 그것은 보통의 매일의 지식이다. 이 지식을 너 가까이 유지해라.

매일이 기적들을 받는다. 모든 이가 하나의 기적이다. 모든 이가. 너를 포함한 지구상의 모든 단일한 인간 존재가, 네가 기적을 만드는 것의 일부일 뿐 아니라, 너는 볼 수 있는 하나의 기적이며, 그리고 나는 너를 본다. 나는 바로 지금 너의 눈 속을, 나의 축복 받은 기적이 네가 있는 어느 계에서든 존재로 피어남을 들여다보고 있다.

비록 한번이라도 사랑을 느끼는 것은 기적이다. 나는 네가 너의 완전한 기적의 풍요를 받아들이라고, 그것을 결코 잊지 말라고 요청한다. 어떤 기적이 너를 여기어 불어넣지 않았다면 네가 어떻게 가능하게 지구상에서 너의 개인적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가?

친애하는 사랑하는 이들아, 너 자신인 그 기적임Miracle-ness을, 명백히 상식인 그 기적임을 네가 인정하도록 관심을 주어라. 확실히 그처럼 있는 것의 너의 인정은 너의 이해로 오는 것과 같다. 너는 네가 누구인지를 다른 누구에게 상기시킬 필요가 없다. 너는 너 자신에게, 울퉁불퉁한 여기저기로 방황하는 듯 보이는 너의 소위 작은 자아에게 상기시켜야만 한다.

나의 가슴의 친애하는 기쁨들아, 영감을 받고 싶은 너희들은 결코 영감의 숨을 쉬지 않고 있은 적이 없다. 나는 영감의 숨을 네가 나의 가슴으로 들어선 바로 그 순간에, 나의 바로 그 숨으로부터 너 속에 불어넣었다. 나는 그것을 너 속으로 불어넣었고, 나는 지금 분명하게 말하는데, 네가 너의 영혼의 충만함으로부터 나의 영감을 내쉬기 위해 바로 여기 있다고.

너는 세상에 영감을 주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는 하나의 영감 받은 영혼인데, 그럼으로써 세상이 에덴의 정원으로서, 혹은 네가 부르고 싶은 무엇으로든 그 자신을 다시 한 번 드러낼 수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