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우리는 함께 보이지 않는 마치를 타고 지평선을 가로질러 간다 - Heavenletter #6044 - 6/12/2017

We Ride together in an Unseen Chariot across the Horizon

신이 말했다:

너의 진정한 신분은 너의 이름이 아니다. 너의 진정한 신분은 너의 배지가 아니다. 너의 진정한 신분은 너의 직업이 아니다. 너의 진정한 신분은 너의 대학 학위가 아니다. 너의 진정한 신분은 너의 어머니의 아들이 아니다. 심지어 그것도 아니다. 너의 진정한 신분은 너의 부도 아니고 너의 가난도 아니다. 너의 신분의 진실은 너의 인종도 아니고, 색깔도 아니고, 이들 다른 관련 없는 문제들의 어떤 것도 아니다. 네가 누구인가의 진실은 너의 에고가 아니다. 너의 진실은 이들의 어느 것보다 훨씬 더 위대하다. 작은 것들의 중요성을 버려라. 작은 것은 너의 진정한 신분 다음의 작은 것을 의미한다. 흥.

만약 네가 영화배우 같이 보인다면, 네가 영화배우 같이 보인다는 것 외에는 그것으로 만들 더 이상 아무 것도 없다. 만약 네가 영화배우라면, 너는 이것이 엄격하게 너의 신분이 아님을 알았기를 동경한다. 그것은 쓸모없는 것이다.

만약 네가 말horse이라고 생각한다면, 말은 너의 신분이 아니다. 너는 그것이 아님을 알고 있다. 만약 네가 말이 너의 신분이 아님을 알 수 있다면, 너는 다른 세계의 신분들이 또한 참된 너 자신이 아님을 알 수 있다.

네가 왕이나 여왕인 것은 너의 신분이 아니다. 이것들은 명칭들이다. 확실히 모든 실용적인 목적을 위해, 너는 또한 너의 명칭들을 주장할 수 있다. 명칭들이 너에게 떨어진다. 그것들을 집어 들어라.

요즘에, 왕과 왕비들은 과거에 그들을 믿는 듯이 보였던 환호하는 군중들만큼 그들 자신들을 믿지 않는다.

심지어 응원하는 군중에게, 심지어 그들이 왕관을 썼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왕족이 되는 것은 정확히 소풍이 아님이 잘 알려져 있다. 군중을 흠모하는 것은 단지 군중을 흠모하는 것이 될 수 있을 뿐이다. 그리고 너의 머리에 놓인 황금 왕관은 단지 거창한 의식을 위해 너의 머리 위에 놓인 일종의 특별한 양식의 모자가 될 수 있다.

나를 잘못 이해하지 마라. 너에게 기쁨을 주는 것에서 기쁨을 취해라. 너에게 주어진 것에 대해 행복해해라. 그리고 네가 너 자신의 현재 장점으로 달성한 것에 대해 행복해해라. 이것들은 세상으로의 너의 기여들이다. 기뻐하고 감사해라. 단지 그것들을 너의 신분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물론, 너의 것인 하나의 거짓 신분이 너에게 모든 것을 의미했을 수 있고, 심지어 너를 먹이며, 너를 확대한다. 그럼에도 상관없이 이러한 외부의 평가들은 너의 진실과 아무 관계가 없고, 또한 너의 진정한 신분이 너의 수집된 잘못들의 리스트가 될 수도 없다. 절대로 아니다.

또한 너의 진정한 신분이 다른 이들이 그들의 너의 평가에서 만든 잘못들이 될 수도 없다. 세상이 너를 어떻게 취급했든, 취급하지 않았든 상관없이 — 이 모든 것은 네가 누구인가와 아무 관계가 없다. 조잡한 평가들을 받아들이지 마라. 그러한 영향을 받지 마라. 결코.

네가 다른 이들의 견해들로 인해 너 자신을 유보했다면, 지금 멈추어라. 너의 견해, 그리고 나의 견해가 문제되는 것이다. 다른 이들의 너에 대한 의견들은 주로 그들 자신에 대한 그들의 의견들에 기초한다. 어느 경우든, 다른 어느 누구도 너를 만들지 못한다.

한 지배자가 그의 마차를 타고 환호하는 무리들 앞을 지나갔던 옛날에, 또한 그 지배자에게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의 남자에 지나지 않소”라고 상기시켰던 말을 탄 한 사람이 있었다. 그 의도는 명확하다. “지나치게 자만하지 마시오.”

이제 너와 내가 함께 보이지 않는 마차를 타고 지평선을 건너 갈 때, 나는 너에게 말하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단지 하나의 남자나 여자 그 이상이다. 너는 너의 인간 존재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이 믿도록 허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주장할 너의 것인 유일한 신분은 신의 아들Son of God, 혹은 신의 딸Daughter of God이다. 그리고 너는 여전히 더 위대하다. 너와 나는 둘 다 또한 더 많은 것이다. 우리들, 너와 나는, 무한 속에서 함께 간다. 우리의 진정한 하나의 신분은 하나됨/하나임Oneness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