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생명/삶을 위해 만세! - Heavenletter #6043 - 6/11/2017

Hurray for Life!

신이 말했다:

네가 놓쳤다고 네가 확신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냐? 너는 모든 것을 갖지 못할 수 있지만,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모든 것이다. 너는 존재의 바로 존재 그 자체이다.

만약 네가 어느 것을 놓치고 있지 않다는 생각으로 너를 조화시킬 수 있다면 어떻겠느냐? 만약 없는 것이 네가 너의 머리 위에 지붕이 없을 때에도 존재하지 않는다면 어떻겠느냐“ 심지어 네가 기하학에서 실패했다면? 심지어 네가 너의 일자리를 잃었다면? 심지어 너의 아내가 너를 떠났다면? 심지어 모든 것을 빼앗기고, 네가 한때 네가 원했던 모든 것을 가졌다는 그 느낌이나 그 생각을 결코 갖지 않았다면?

고매하게 느끼는 것은 상승으로 부르는 것과 같은 것이 아니다. 깨달음은 네가 그것이 그럴 것이라고 생각했던 위대한 경우가 항상 아니다. 지구상의 이 모든 자연적이고 경이로운 과실들은 항상 네가 그것들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아니다. 위대한 높이들로 도달하는 것이 있고, 네가 그 위대한 높이들에 있다는 앎이 있다. 너의 생각들은 너의 삶의 지각에 따라 뒤처질 수 있다.

지구상에는 죽음의 허구에 대한 그처럼 소란스러움이 있는데, 너의 일부가 죽음이 실제로 모든 이들이 그것이라고 생각하는 듯 보이는 큰일이 아님을 알고 있을 때에도 말이다. 너는 지구상의 삶을 그 만큼 사랑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너는 깊숙이 지구상의 너의 삶으로 부착되어 있는데, 마치 그것이 너에게 모든 것을 의미하게 되어 있다는 듯이 말이다. 하나의 국면은 일시적임을 의미한다. 도대체 지구상에 일시적인 아닌 것이 무엇이 있느냐?

흙속에서 사는 튤립 구근은 잘 하고 있다. 그것은 번성한다. 곧 그것은 세상으로 봄을 발표하기 위해 땅을 뚫고 나온다. 하나의 튤립 구근은 그것이 어떤 국면에 있든 살아있다. 그리고 너희도 그렇다.

너는 네가 보이기 전에도 살아있다. 너는 태양 속에서나 그늘 속에서 살아있다. 네가 아기이든, 네가 90대에 있든 상관없이 너인 너의 본질이 있다. 세상에서는 젊었다거나 늙었다고 고려되는 것이 달라진다. 젊고 늙은 것은 의견들이다. 살아있다거나 살아있지 않다는 것은 너의 조립된 생각들이다.

너는 하나의 생각이다. 너는 생각되어진 것이거나 생각되어진 것이 아니다. 너의 생각들은 너의 존재의 진실과 아무 관계가 없다. 전혀 아무 생각 없이도 여전히 너는 존재한다. 너는 살아있기 위해 세상에서 돌아다닐 필요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로 울려 퍼지는 음악의 음들과 너의 영혼의 가슴이 있는데 — 그 어떤 것도 저항하지 않으면서 말이다!

네가 너의 손으로 접촉할 수 있는 것이 너의 손이 접촉할 수 없는 것보다 더 실질적이 아니다. 너는 나를 믿느냐? 모든 오감은 단지 감각들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들은 감각들이다. 감각들은 지구상에서 너의 삶을 풍부하게 한다. 그것들을 즐겨라. 너는 그것들을 너의 손으로 잡을 필요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각들의 중요성을 둘러싼 소동에도 상관없이, 감각들은 모든 것이 아니다. 그것들은 너의 존재로 본질적이 아니다. 감각들을 갖든, 갖지 않든, 너는 존재한다.

너는 존재하지 않을 수가 없다. 너는 너의 허락이나 누구의 허락 없이 존재한다. 너는 결코 없었던 적이 없었고, 결코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죽는다는 것이 하나의 불가능성이다. 너는 살아있다. 너는 불멸이다. 너는 너의 영혼을 담을 하나의 몸을 가져야 할 필요가 없다. 너의 몸은 단순한 코트이다. 너는 삶 그 자체의 본질이다. 생명/삶이여, 만세!

고초를 겪는 세상을 위해, 만세!

다양성을 위해 만세. 종들이 울리기를.

하나됨을 위해 만세, 그것이 너에게 무엇으로 보일 수 있든.

잘못들을 위해 만세, 그리고 그것들을 만드는 자들을 위해 만세.

응원하는 자들을 위해 만세.

기분이 상하도록 충분히 배려한 자들에게 만세.

단지 하나의 개념이고, 결코 현실이 될 수 없는 죽음의 개념을 위해 만세.

탄생을 위해 만세.

인생을 위해 만세.

너희가 삶을 오래 동안 감사할 수 있기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