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세상의 친구들 - Heavenletter #6041 - 6/9/2017

Friends in the World

신이 말했다:

세상의 한 친구는 네가 잘 되기를 바라는 누군가이지만, 친구들은 항상 너의 옆에 머물지 않으며, 또한 너도 항상 다른 사람의 옆에 머물지 않는다.

어떤 친구들은 단지 사라져버린다. 그것이 일어난다. 그것은 결코 하나의 의도가 아니었지만, 두 친구가 접촉을 잃는다. 그것은 일어나야 할 필요가 없지만, 그것이 일어난다. 이것은 삶의 하나의 바퀴이다. 그것은 하나의 춤이다. 둘이 가까워진다. 그들은 손을 잡는다. 그런 다음 그들은 걸어 가버리고, 다른 방향으로 빙글빙글 돈다. 이것을 반대하는 법률은 없다.

네가 하나의 친구로 머물기를 원하든 아니든, 이전 친구가 잘 되기를 바라는 한 친구로 남아라. 너의 짜증에서 다른 이에게 해를 바라는 것을 너의 일이 아니다. 너 자신을 화나게 만드는 것은 단지 너 자신일 수 있다. 너의 페 속에 부정을 불어넣는 것은 너이다.

너는 또한 잘못을 만드는 것을 알고 있다. 생각 없이 되는 것이 한 가지 일이다. 너의 감정이 상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가슴을 무시하기를 의도적으로 바라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너는 그것들을 보여줄 것이다. 너는 그것이 그들에게 잘 봉사한다고 느낄 수 있다. 어떻게 감히 그들이 너를 그처럼 가볍게 취급하는가.

무엇보다도 기억해라, 해를 가하지 마라. 상처받지 마라. 세상을 들어 올려라. 좋은 의도자가 되어라.

하나의 친구가 알지 못한 채, 심지어 좋은 친구가 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너를 공격할 수 있고, 너는 그것을 잘못 받아들일 수 있다. 이것이 한 번 이상 일어났다. 너는 냉담해지지 않을 것이다.

네가 보복하기를 원하는 너 자신을 발견할 때, 정당화란 없다. 냉담한 가슴은 어떤 종류의 장점이 아니다. 그것은 너에게 명예를 행하지 않는다. 고고하고 막강해지는데 대해 조심해라. 너는 어떤 다른 사람 위에도 있지 않다.

너는 우정을 지속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또한 우정을 끝내기 위해 도화선에 불을 붙일 필요도 없다. 너 자신을 조심해라. 나의 의지를 따라라. 너의 가슴 속에 평화를 만들어라.

너는 더 이상 너의 가슴에 반갑지 않은 누군가의 친구를 너 자신에게 부과할 필요가 없고, 또한 네가 원하지 않은 때 다른 사람을 포옹해야 할 필요도 없다. 같은 이유로, 너는 또한 다른 사람에게 생각의 화살을 쏠 필요가 없는데, 이것은 승리가 아니라 패배이기 때문이다.

너의 가슴이 아플 때, 나는 미안하다. 네가 다른 사람을 두 쪽으로 자르기를 바랄 때 나는 더 미안하다. 나는 네가 평화를 주기를 바란다. 물론 너는 너의 분노가 옳다고 본다. 너무나 자주 그 옳음이 인색하다. 네가 다른 사람을 향한 너의 가슴 속에서 인색할 때, 너는 왜소함을 드러내고 있는데, 그것을 아느냐? 왜소함에 대한 칭찬은 없다.

천박한 말들에 대한 핑계가 없다. 나쁘게 바라는 것에 대한 핑계가 없다. 네가 조금이라도 생각하고 있었다면 너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느냐?

네가 너의 친구가 공격하기 전에 그와 불만스러워졌다는 것이 가능하냐? 얼마나 오래 동안 너는 아마 그 반감을 저장해왔을 수 있는가? 만약 네가 그래야 한다고 느낀다면, 너의 우정에서 친절하게 물러나고, 너의 판단을 그만 두어라. 순진하게 상처 주는 것은 한 가지 일이다. 의도를 가지고 상처 주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너는 내가 너에게 너의 이빨과 너의 가슴을 꽉 물고 마지막 말을 해야만 한다는 것이 너에게 가치 없다고 말할 것을 알고 있다. 누군가에게 꺼지라고 말할 너의 필요성이 어디로부터 오는가? 왜 네가 다른 누구의 가슴으로 칼을 꽂아야만 하는가?

만약 사과가 있어야만 한다면, 너는 그 부서에서 이미 늦었을지도 모른다.

누군가가 너를 공격할 수 있고, 너를 공격할 생각을 전혀 각지 않았다면, 그가 단지 좋은 의도를 의미했다면, 왜 네가 으르렁거려야 하느냐? 이런 경향을 그 순에서 잘라버려라. 좋은 의지는 나쁜 의도가 아니다.

너희 영spirits을 들어 올려라.

친애하는 아들들과 딸들아, 나를 기억해라, 그때 무엇이 문제가 될 수 있는가?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