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일부만의 진실은 완전한 진실이 아니다 - Heavenletter #6039 - 6/7/2017

Part Truth Isn’t the Whole Tru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모든 것 속에 약간의 진실이 있다. 모든 비난 속에도. 모든 축복 속에도. 그렇지만, 일부만의 진실은 완전한 진실이 아니다. 진실은 무적이다. 그것이 진실이다. 일부의 진실은 진실이 아니다. 너는, 최종적으로, 자초한 고통(자승자박)을 끝낼 수 있겠느냐?

어쨌든 세상에서 모든 것이 환영(환상)이다. 대부분의 사고방식이 제멋대로이다.

모든 것 안에서, 오직 네가 그것을 발견할 수만 있다면, 거기에 축복이 있다. 역경들을 통한 학교는 네가 그것의 축복들을 알아내건 못하건 그것의 축복들을 담고 있다. 모두 다. 모든 것 안에 가치가 있다. 모든 사람 안에 선(미덕)이 있다. 모든 것에 목적이 있다. 모든 사람에게 목적이 있다. 이 모든 것은 특히 네가 부당한 취급을 받아왔던 너의 마음을 가질 때, 알아내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네가 그것으로 진실하다면, 화해(조정)는 너의 신용으로 그리고 너의 명예로 그리고 네가 나에게 주는 존경으로 훌륭한 진보를 가져다준다.

궁극적으로, 너는 네가 다가가거나 직면하는 모든 것에 대한 저자이다. 만약 너의 길에 하나의 바위가 있다면, 너는 너 앞에 하나의 방벽으로서 거기에 바위의 존재와 어떤 관련이 있었다. 물론, 너는 그 방벽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그것을 선택하지 않겠지만, 너는 선택했고, 웬일인지 너는 했다. 너는 너 자신의 범죄자이다. 너는 그 가해자이다. 이것은 전반적이다.

너는 네가 되고 싶어 하는 모든 것일 때, 어떻게든 너는 그것을 했다. 너는 네가 되고 싶어 하는 모든 것이 아닐 때, 역시 네가 그것을 야기했다. 너를 위한 해석의 여지가 없다. 그것을 직시해라. 너는 영웅이자 선동가이었다. 물론,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너는 또한 그 악당이다. 나쁜 녀석은 아니지만, 어쩌면, 앞으로 순진할지라도, 그 시간의 악당이었다.

만약 네가 냉담하다면, 너는 너의 가슴을 냉담함 속에 매장했다. 너는 그것을 했다. 다른 누구도 하지 않았다. 너는 네가 완고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의 의지에 강하다. 옳건 그르건, 너는 강하다. 네가 항상 옳지는 않다.

진실은 너의 경우에 가치 있다. 비난은 아니다. 만약 네가 너에게 부정성을 끌어안을 때, 너는 그 선택자이다. 너는 어떤 보상을 받느냐? 오직 더 많은 부정성일 뿐이다.

새로운 빛 속에서 보기 시작해라. 악감정은 시간 낭비 이상이다. 그것은 삶의 낭비이다.

삶은 눈 깜박임이다. 어쨌든 주어진 순간에 너에게 그토록 많이 문제가 되는 이 모든 것이 얼마나 중요하냐? 장기적으로 보면, 조금도 아니다. 너는 너의 상상력을 고수한다. 너는 거짓에 매달리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속인다, 그리고 너는 또한 다른 이들을 속인다.

고통을 제거해라. 반드시, 이것이 너를 정직한 시민으로 만드는 것인 양 그것을 전하지 마라. 만약 네가 가게 놓아줄 수 없다면, 너는 너의 마음속을 제외하고 진실로 존재하는 않는 것으로 매달리는 것에 능하다. 자부심을 갖지 마라. 확실히, 적개심은 숭고하지 않다. 그런 다음 네가 꾀병을 부리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자부심이 강한 것은 너를 위함이 아니다.

확실히, 너는 너의 선행에 대한 너 자신을 확신시킨다. 너보다 더 숭고하도록 고수하는 것은 고결하지 않다. 나의 아이의 누구에게도 다가가 말을 걸지 마라.

좋은 전도자가 되어라. 전사가 되지 마라. 사랑의 이름으로, 어떤 증오의 흔적도 남기지 마라. 너의 의식 상태들로 오너라.

내가 누군가를 내던진다고 한순간도 생각지 마라. 나는 네가 세운 그 울타리들을 넘어 본다. 네가 오늘 새로 볼 수 있도록 너의 가시 돋친 철망을 해체해라. 지금이 어떠냐?

네가 설치했던 그 모든 장벽은 아무런 이익도 없다. 그것들은 못된 짓을 한다. 그것들은 너나 누군가에게 아무런 장점도 제공하지 않는 부랑자이다. 끝내라. 삶을 원한들과 어울리게 하지 마라. 놓아주어라, 보내라, 가게 해라. 하나임의 진실로부터 너를 저지하는 환영을 버려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