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어제의 날들은 어디에 있느냐? - Heavenletter #6035 - 6/3/2017

Where Are the Days of Yesteryear?

신이 말했다:

너는 너의 오래 전의 불꽃을 어떻게 사랑하겠느냐? 옛날에 너는 불이 켜졌고, 너는 삶에서 앞으로 도약했으며, 너의 가슴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달렸다. 현재 너는 너의 가슴이 처지고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이 깨달음이 너에게 큰 슬픔을 지닌다. 그것은 마치 네가 빈둥거리며 남겨진 것과 같고, 마치 너의 가슴이 은퇴한 것과 같으며, 마치 네가 가슴 없이, 찬 돌로 남아있는 것과 같고, 마치 너의 가슴이 더 이상 다시 뛰어오르지 않을 것과 같으며, 마치 너의 가슴이 삶에서 물러난 것과 같고, 계약을 깨뜨린 것과 같다. 너의 가슴은 이런 식으로 너를 버릴 수 없다. 너의 가슴은 너를 휘청거림 속에 남길 수 없다. 아니, 너의 가슴은 아니다.

완전한 기개 속의 즐거운 너의 가슴이 없다면 너는 황량하게 느낀다. 너는 거의 무엇도 삼킬 수 없다. 너는 너의 가슴 속의 열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네가 얼마나 그것에 의존하는지를 깨닫지 못했다.

너는 한때 네가 보조를 맞추기 위해 달려들었던 이 가속적인 열성을 말하고 있다. 이제 그것은 너의 가슴이 그 길에 그 자신을 내려놓고, 그 자신을 일으키지 않으려는 것과 같다. 이제 너의 가슴은 너는 버리려는 듯 보이는데, 무엇 때문에? 어제의 열의가 어디에 있는가? 그것이 너의 가슴이 더 이상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이 될 수 있는가? 그 자신에게 다시 활력을준다는 의미에서 너의 가슴이 그 자신을 변명하기를 원하는가? 너는 너의 가슴이 마치 김이 빠져 누워있을 것이라고 결코 생각지 않았다. 이것이 네가 말하고 있는 너 자신의 진정한 가슴인가?

너는 너의 가슴의 욕망들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네가 얼마나 뛰어다니곤 했는가를 잘 기억하며, 지금은 슬프게도, 너의 가슴이 물러나서 초원으로 가벼렸느냐? 이것을 있을 수 없다.

너의 가슴은 너와 함께 날아다니곤 했다. 너는 쾌활하게 유랑했고, 이 길로, 그런 다음 다른 길로, 또 다른 길로 뛰어 내려갔다. 너와 너의 가슴이 완전히 자라서 파트너로서 앞으로 쌩하고 나갔고, 너의 가슴은 점점 더 높이 날았으며,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보조를 맞추었다. 이제 너의 가슴은 타협하고 늦추기를 원하며, 더 이상 날기를 원하지 않는다. 마침표. 너는 결코 이것에 대해 준비하지 않았다. 너의 바로 그 가슴이 앞으로 솟아오르는 것으로부터 물러나기를 원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

추구하는 감동이 없다면 삶은 무엇이 될 수 있는가?

너는 결코 너의 가슴이 포기할 것을 결코 상상하지 못했다. 너는 너의 가슴이 더 이상 무엇이 다음이 될까에 흥분하지 않을 때가 올 것을, 너의 가슴이 단지 돌아다니며 지나갈 것을 결코 생각지 못했다. 너는 이 같은 일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

너의 가슴은 항상 모험을 위한 게임이었다. 이제 너의 가슴은 더 이상 그 머리를 거의 쳐들지 않는 듯이 보인다. 이것은 일시적인 무언가가 되어야만 한다. 어떻게 네가 두근거리며 그 선으로 돌진하는 완전한 가슴 없이 너의 삶을 가능하게 살 수 있는가. 네가 삶으로 기대가 없다면 삶이 무슨 가치가 있을 수 있는가?

오, 아니, 그것은 너의 가슴이 항상 하고 싶어 못 견뎌 했을 때 너의 가슴이 단지 그 어깨를 으쓱이고 발을 질질 끌면서 돌아다니는 것이 될 수 없다. 활기는 단순히 잘못 갈 수 없다. 너는 항상 너의 가슴을 따랐다. 너는 항상 그것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서둘렀다. 의기양양 없이 너는 어떻게 지낼 수 있느냐? 삶은 항상 너의 의기를 고양시켰다. 그것은 너를 그렇게 설레게 했다.

태양은 항상 너의 가슴과 함께 걸려 있다. 너는 너의 가슴이 다음에 너를 어디로 데려갈지를 알기를 열망했다. 이제 너의 가슴이 불가에 앉아 늙은 개처럼 불씨를 보기를 원하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아니, 아니, 아니, 너의 가슴은 아니다.

네가 작은 즐거움을 받아들이는 것은 좋다. 그것과 좋아져라. 너는 가장 크고, 가장 멋진 경기들로 들어갈 필요가 없지만, 다음에 무엇이 올까를 찾기 위해 네가 열렬히 앞으로 달리지 않는다면 삶이 무엇이 될 것인가? 아니, 너의 가슴이 길가에 앉을 준비를 하는 것은 있을 수 없다. 그것은 그렇게 될 수 없다. 너는 그런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다. 너는 이것이 진실이 될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