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는 어떤 꽃이냐? - Heavenletter #6033 - 6/1/2017

What Flower Are You?

신이 말했다:

전체 우주가 열리고 있으며, 그것은 너에게 열리고 있다. 네가 그 아래서 느꼈을 수 있는 부담은 들어 올리는 것에 대한 것이다.

다시 한 번, 너는 가슴의 빛이 될 것이다. 기쁨 외에 네가 지닐 것은 아무 것도 없을 것이다.

만약 네가 소용돌이의 중심에 있다고 느꼈다면, 그러한 느낌들이 들어 올려지고, 더 이상 너의 길을 막지 않을 것이다. 너의 가슴이 다시 활기를 찾을 것이다. 너의 가슴이 젊어질 것이다. 너의 가슴이 그 자신을 회복할 것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 많은 비판을 주었다. 더 이상 네가 얼마나 의기소침한지를 너 자신에게 말하지 마라. 너는 이것을 충분히 했다. 더 이상은 아니다.

너 자신에게 잘 말해라. 너 자신에게 용기를 북돋아라. 사랑하는 이들아, 음악을 만들어라.

너는 비통해지기로 운명 지어져 있지 않다.

너는 노래 부르게 운명 지어졌다. 너는 기쁨 속에서 살게 운명 지어졌다. 너의 운명으로 새로운 시선을 가져라. 지금 시작해라. 너를 끌어내리고 너를 유보시키는 흠잡는 생각들 위로 올라가라. 네가 너 자신에게 말하는 말들을 바꾸어라. 너의 큰 자신의 감각으로 덧붙여라.

네가 가슴 아픔으로 둘러싸여 있다고 느낄 때, 너의 가슴을 빛 속으로 움직여라. 태양을 바라보아라. 너 자신을 빛 속에 둘러싸라. 네가 너 자신을 감쌌을 수 있는 상처의 수의를 벗어버려라. 너는 너의 감정들을 완전히 바꿀 능력을 가지고 있다. 너의 능력을 사용해라.

여기에 너의 가슴을 가볍게 하기 위해 네가 할 수 있는 무엇이 있다.

오늘 한 송이의 꽃을 선택해라. 너의 가슴 속에서 그것을 선택해라. 만약 네가 원한다면, 그것이 실용가능하다면, 그 꽃을 너의 테이블 위에 놓아라. 각각의 꽃송이 속에 향기가 있고, 의미가 있다. 그 표면을 넘어서 보아라.

만약 오늘 네가 한 송이의 장미꽃을 선택한다면, 장미꽃의 에센스가 너를 가득 채울 것이다. 너의 가슴 속에서 장미꽃을 연상해라. 장미꽃의 에센스를 사랑해라. 장미꽃의 제왕다움이 너에게 무엇을 의미하느냐? 장미꽃의 어떤 색깔이 너의 것이냐? 네가 너의 피어나는 가슴을 대표하기 위해 네가 선택한 장미꽃의 에센스를 생각할 때 이 순간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를 주목해라. 너를 통해 흐르는 장미꽃의 성질들은 무엇이냐? 너는 그 모든 영광 속에 있는 어떤 장미꽃이냐?

만약 내일 네가 검소한 민들레꽃을 선택한다면, 너의 가슴 속에 있는 민들레꽃의 그 성질들은 무엇이냐? 하나의 민들레꽃은 그 용기로 주목 받을 만하다. 용기는 민들레꽃의 자동적인 덕성이다. 민들레꽃은 격려 받으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힘이 바로 거기 있다. 민들레꽃의 힘은 너의 것이다. 어떤 다른 꽃이 너를 통해 달리느냐?

너는 너 자신 안에 달싹이는 수선화를 발견하기를 선택하느냐? 어쩌면, 글라디올라스를? 바이올렛을? 수국을? 사과 꽃을? 페튜니아를? 난초꽃을? 우주에는 너를 너의 완전한 신분으로 안내할 많은 꽃들이 있다.

네가 어떤 성질들을 흡수하고 반영할 것인지를 네가 선택하는 것을 돕기 위해 꽃들의 사진들을 보아라. 제한이 없다. 심지어 네가 전에 결코 들은 적이 없었던 것으로 들어가기 위한 꽃을 찾아봐라.

나는 너에게 네가 운명 지어진 그 에센스/본질을 가리키고 있다.

나는 네가 너의 진실을 발견하기 위해 자연을 보라고 제안하고 있다.

이것이 너에게는 너무나 순진한 숙제라고 생각지 마라. 그것을 해보아라. 네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를 보아라.

어느 시점에서 곧장 가서 나무들이나 과일을 선택해라. 야채들을 선택해라.

은하계들을 조사해라. 너는 어떤 성질들이냐? 이름 지어진 별들을 조사해라.

무지개의 색깔들을 선택해라.

세상의 일곱 가지 경이들을 선택해라.

물길들을 선택해라. 대양들을 선택해라. 산들을 선택해라.

이것을 끝내려는 일생이 걸릴 것이다.

요점은 네가 너 자신에게 또 다른 시선을 갖는다는 것이다. 너는 단조롭다고 느꼈을 수 있다. 이제 매일 너 자신을 모든 가능성들로, 너의 내용들로 다시 일깨워라. 여기에 마지막 휴식처란 없다. 너는 무제한이다. 이것은 무료이다.

너는 누구냐?

발견해라. 네가 마지막으로 너 자신을 잠시 놓았던 곳 위로 올라가라.

너는 범주들들 위에 있다.

너 자신에 대한 너의 믿음을, 이 모든 광채 속에서 너를 대표하고, 나를 대표하는 너 자신의 깊은 생각과 층들을 새롭게 해라. 오늘 너는 꽃의 어떤 에센스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