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하프의 음악 - Heavenletter #6029 - 5/28/2017

Harp Music

신이 말했다:

세상은 복잡하게 만든다. 천국은 단순하다. 여기에는 복잡함이 없다. 신에게 정직하게[, 천국은 법정들이 너희가 그 속에 살 고 있는 땅에서 알려진 것처럼, 법률의 법정이 아니다. 천국은 세상이 그럴 수 있다는 의미에서 너를 덫으로 옭아매기 위해 나오지 않는다.

오, 그래, 천국은 너희를 모집하기 위해 나온다. 이것은 너의 의지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이 너의 의지이다. 천국은 하나의 사랑의 상태라고 거론될 수 있다. 세상의 모든 이가 얼마나 이것을 동경하는가. 천국은 실로 너의 의지이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의지이다. 그 사랑이 낭만적이 될 필요가 없다.

또한 너도 천국이 예쁘게 꾸며졌다고 볼 필요가 없다. 하프의 음악은 좋지만, 너의 가슴은 하프 음악의 생각에 감동을 느끼지 못할 수 있다. 천국은 하나의 의식의 상태이다. 그것은 모든 것에 맞는 하나의 사이즈가 아니다. 만약 피아노가 네가 좋아하는 악기라면, 천국이 너에게 반주할 것이다.

천국은 그림의 떡이 아니다. 천국은 실질적 물건이다. 그것은 나의 정직한 진실이지만, 천국은 문자 그대로 여겨질 필요가 없다고 너는 이해한다. 나는 네가 천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네가 천국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가에 대해 말한다. 너의 천국의 그림은 천국의 너의 그림이다. 천국에는 뛰어다니는 두꺼비들처럼 이런 저런 세상을 채우는 제한들이 없다.

천국에서는 너희가 모든 이들을 사랑할 허가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법률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사실이다. 천국은 실제로 실현된 너의 꿈이다. 천국에서는 너는 현자와 친구이고, 너는 현자의 하나이다.

천국은 너의 상상이 아니다. 천국은 실제이고, 천국은 너를 환영하며, 너를 축복한다. 천국은 모든 것이 쉽다. 천국은 공연을 하지 않는다. 너는 천국에서는 점수가 매겨지지 않는다. 너는 사랑받으며, 너는 기쁨을 안다. 너는 네가 너무나 기쁘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이 충분하게 말하지는 못한다. 너의 기쁨이 경계를 모른다고 말하는 것이 천국을 더 잘 반영한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그 차이점을 보느냐?

천국은 너희를 수용한다. 천국은 천사들로 채워질 필요가 없다. 천국은 또한 천사들 없이 있을 필요도 없다. 천국은 지루하거나 일상적일 필요가 없다. 물론 천국은 단연코 전쟁 지역이 아니다. 천국은 흥분할 필요가 없다. 천국은 너희를 압도시킬 필요가 없다. 천국은 너의 생득권이다. 천국은 당연한 것이다.

천국은 너희의 탄생의 장소이다. 너희는 천국으로부터 오고, 너희는 천국을 지니고 있다. 천국은 너의 존재의 장소이다. 아무도 천국 없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아, 그래, 너는 방해될 수 있다. 자동차를 몰고 삶을 사는 것이 가능하지만, 잠들어 있고, 네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것이 가능하다. 너는 어떤 곳을 통해 자동차를 몰 수 있고, 너는 다른 어딘가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네가 불가피하게 있는 곳은 나와 함께 있는 곳이다. 나와 함께 있는 곳이 천국이다. 너는 지금 이것을 깨닫지 못할 수 있지만, 나 없이 네가 있을 수 있는 곳이 아무 데도 없다. 나 없이 네가 있을 수 있는 순간이 없다. 그것은 불가능하다.

너는 너 자신을 또 다른 물건의 청구서로 팔았을 수 있다. 너는 다른 영역을 볼 수 있다. 네가 나의 시야에 있는 것이 나의 행복이다. 네가 일시적으로 무엇을 느낄 수 있든, 나를 시야에 가지는 것은 무조건 너의 행복인데, 오직 너만이 너의 행복을 잠자며 보낼 수 있다.

너는 절대적 보증서를 가지고 온다. 천국이 너 앞에서 동틀 것인데, 천국이 지금 너 안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새벽이 올 것이다. 천국은 너의 가슴을 채울 것이다. 천국의 존재가 너에게 동터올 것이다. 너는 나를 알 것이고, 너는 천국을 너의 지주로 알 것이다. 그것이 그렇게 씌어졌다. 그것이 그렇게 된다.

나는 너를 나의 것으로 주장한다. 나는 우리의 하나됨이 진실하다고 선언한다. 나는 어떤 대안이 없다고 선언하는데, 네가 너 자신에게 말하는 황당한 이야기들 속에서가 아니라면 말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