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무한의 해변에 도달할 때 - Heavenletter #6028 - 5/27/2017

When You Reach the Shores of Infinity

신이 말했다:

더 이상 너는 삶의 너의 제일 좋은 몫을 찾고 있지 않다. 네가 삶에서 사냥하고 있을 때, 너는 네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를 숙고했다. 네가, 네가 잡을 수 있는 것을 찾을 때 그것이 너의 손에서 먼지가 될 수 있다. 네가 얻는 것이 네가 결국 정말로 원했던 것이 아닐 수 있다. 그것은 충분하지 않다. 너는 생각된 것처럼 아무 것도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음을 발견할 수 있다. 너는 잘못된 말wrong horse에 내기를 걸었을 수 있다. 너는 헛다리를 짚었을 수 있다.

너는 결코 네가 찾고 있었던 감질나는 환영도 찾지 못했다. 너는 거기 도달하지 못했다. 시간의 부족에서 시간이 너를 막았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같다. 너는 너의 주먹을 펴며, 너는 손에 아무 것도 쥐고 있지 않다.

네가 너에게 지속적인 행복을 가져오리라 생각했던 것이 너에게 전혀 행복을 가져오지 않았을 수 있다. 일단 네가 호랑이를 그 꼬리로 잡았다면, 그때 무엇을 한단 말인가? 모든 약속들이 어디로 갔는가?

너는 출발점으로 돌아온다. 너는 한 바퀴를 돈다. 시간이 그의 작은 손가락 주위로 너를 감쌌다.

너는 외부 세상에서 행복을 찾고 있었다. 외부 세상의 모든 행복으로 충분한 듯이 보이지 않는다. 너는 부질없는 노력에 있었다는 결론으로 온다. 삶의 표토는 그만큼만 갈 수 있다. 외부 세상에서의 삶은 그것이라고 평가된 모든 것이 아니다.

이것은 세상의 삶을 경시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여기 세상의 삶을 위해 있다. 너는 네가 아니라고 가장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으로부터 달아나지 않는다. 동시에 세상의 삶은 그만큼 멀리 갈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은 너의 전체 삶이 아니다. 너 안에 더 큰 권리가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네가 무한의 해변에 도달할 때, 너는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무한은 그것이 있는 곳이다. 무한 안에는 질문하는 것이 없다. 무한 안에서 너는 묻지 않는다. 물을 아무 것도 없다. 너는 거기 있다. 너는 네가 있는 곳으로부터 너 자신을 방해하지 않는다. 어떤 길도 없다. 네가 무한 안에서 깨어날 때, 너는 다른 야구장에 있다.

네가 무한 안에서 알 때 규정하는 것이 없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다. 세상의 삶은 모든 규정이다. 그것으로부터 나가는 길이 없다. 무한 안에는 현존하는 평가가 없으며,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무한이 아닐 것이다.

무한 안에는 핑계들이 없다. 핑계할 아무 것도 업다. 무한에 대한 분석이 없다. 너의 i에 점찍는 것도 없고, 너희 t에 가로 선도 없다. 순수한 존재함이 있다.

외부 세상은 하나의 핑계 다음 다른 핑계로, 왜 네가 무언가를 했는지, 왜 네가 하지 않았는지의 핑계로 가득 찬 듯 보인다. 시간이 중요한 핑계이다. 시간이 지구상의 너의 삶의 주인이냐? 나는 그렇다고 말할 것이다. 시간이 너희 신이 되었다. 너희는 그것으로 절을 했다.

시간은 믿음이 없는 신이다. 시간이 세계를 돌면서 탕탕 치면서, 그것을 조각낸다. 시간은 너희를 좌우로 피해간다. 시간은 너의 삶을 삼킬 수 있다. 그것이 너희를 잘게 다질 수 있다.

지구상에서 시간은 짧다. 무한 속에는 시간이 전혀 없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다. 무한은 무한하다. 그것은 시간이 없다. 그것은 영원이다. 세상에서는 시간의 발전소가 너희를 마구 두드린다. 그것은 너로부터 삶을 내리친다. 너로부터 삶이 두드려 맞게 하는 것은, 너의 가슴이 정복되게 하고, 너의 영이 숨 쉬지 못하게 하는 것 네가 살아가는 목적이 될 수 없다. 너는 무모한 시간에 대한 공물로서 너의 전체 삶을 내려놓을 수 있고, 시간이 그 불꽃 속에서 너의 삶을 태운다. 시간이 그 손아귀에 너를 꽉 잡고 있고, 너는 시간이 너를 넘어뜨린 것에 대해 너 자신에게 핑계를 댄다. 그것은 마치 네가 시간으로 무릎을 꿇은 듯이 보일 것인데, 시간이 너보다 더 잘 알고 있다는 듯이.

실제로 시간은 연극에서 색칠한 배경과 같거나, 심지어 그것만큼도 되지 않는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