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 - 새로운 길들로 마음을 열어라 – 11/22/2000

Open to New Ways

신이 말했다:

친애하는 사랑하는 이들이여, 네가 느끼는 것이 문제가 되지만matters, 그것은 하찮다insignificant.

네가 느끼는 것과 너의 가슴을 따르는 것은 대등하지equivalent 않다는 것을 기억해라. 네가 따르는 것은 나의 가슴이다. 그리고 나의 가슴은 너의 지각(감정)들feelings이 들어와서 둘러싸는 작은 일들에 사로잡히지get caught 않는다. 너의 지각들을 에고ego와 마찬가지로 더 이상 고려하지 마라. 만약 그것들이 단지 너의 것이라면, 그것들은 에고이다.

나에게 속하지 않은 것은 에고이다. 그것을 네가 원하는 대로 불러라. 그것을 감수성sensitivity으로 불러라. 그것을 명예honor라고 불러라. 그것을 존중respect이라고 불러라. 만약 그것이 나의 것Mine이 아니라면 그것은 에고이다.

너의 에고를 버려라abandon. 그것은 너의 힘이 아니다. 그것은 너의 약점weakness이다.

내가 너의 힘strength이다.

에고가 아닌, 나를 받아들여라Embrace.

나는 너의 챔피언(옹호자)이다. 에고는 아니다. 에고는 그 자신을 위한 것이지, 너를 위한 것이 아니다.

나는 너를 위해 있다I am for you.

다른 누가 아닌no other, 내가 너의 신이 되게 해라Let Me be your God.

다른 누가 없다.

따라서 진실이 있게 해라let truth be.

그것을 장식하(꾸미)지embellish 마라.

그것을 변장하지dress up 마라.

그것이 되어라Be it.

사랑 속에서 나와 하나가 되어라Be One with Me in Love.

네가 벗어나야만 하는 것은 왜소함smallness이다.

너는 그것이 힘들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작은 것보다 큰 것을 선택하는 것은 더 쉽다.

네가 상상하는 환영illusion보다는 항상-존재하는 것the Ever-Present을 선택하는 것이 더 쉽다.

다른 무언가를 상상해라. 진실을 상상해라Imagine. 나를 상상해라. 네가 내가 너라고 말하는 그 위대함Greatness임을 상상해라.

더욱 당당해라Stand taller.

진실을 나타내라Assume truth.

오늘 너는 네가 결코 이전에 해보지 않았던 무언가를 할 것이다.

이것을 하기 위해, 너는 일들을 바라보는 너의 방식을 열 것이다. 너는 일들을 바라보는 나의 방식으로 열 것이다.

세상은 친절Kindness의 임의적random 행동들acts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것들은 임의적이(닥치는 대로가) 아니다.

어떤 것도 임의적이 아니다Nothing is random.

임의적이 될 수 있는 것은 네가 나에게 귀를 기울일 때이다.

불변의 것Which-Is-Constant을 너의 것으로 만들어라.

임의성randomness을 버려라.

오늘 너는 나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어떤 것을?

개인들을 위해 하지 마라. 나를 위해 하라Do for Me.

나를 위해 하는 것으로, 너는 개인들individuals을 위해 할 수 있다.

그러나 내 앞에 개인들을 놓지 마라.

너는 너의 개인성individuality을 풀고 있다.

다른 이들은 그들의 것을 풀어야만 한다.

그 문door으로 오는, 실제로 크라이스트Christ인 외관상 거지beggar의 이야기는 정말로 모든 이들과 하나인 너의 존재의 이야기이다. 너는 크라이스트를 모른체 하지ignore 않는다. 네가 하는 것은 크라이스트를 위함이다. 네가 하는 것은 거지를 위함이 아니다. 너는 다른 사람 안에서 크라이스트를 인식함으로써, 너는 너 자신을 안다. 크라이스트는 인간 남자Human man 안에 있는 신the God이다. 그 이야기story는 개인성이 너를 계속 꼼짝 못하게keep you stuck 함을 의미한다. 나Me를 보는 것seeing에 익숙해져라Get used.

그 이야기를 뒤집어보아라. 어쩌면 너의 문에 서있는 그 거지는 그가 크라이스트Christ인지를 모를 수 있다. 그러나 너는 그가 크라이스트임을 알고 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그 자신 안에서 보기 전에 너[그 문으로 나온 주인] 안에서 크라이스트를 발견해야 할 것은 그 거지이다.

개인성을 보지 마라, 그것이 네가 볼 것이기에. 개인성을 보지 마라, 그것이 네가 가르칠 것이기에. 신을 찾아보아라, 너의 나에 대한 인식이 또한 너의 방문자의 것이 될 것이기에.

너는 생각의 자석magnets이다.

네가 얼마나 강력한가How powerful you are!

오늘 너는 세상으로 빛을 던질cast a light 것이다.

너는 하나의one 개인 안에 있는 신God에게 그것을 던질 것이다.

너는 누군가의 눈을 들여다볼 것이며, 너는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꿀 것이다. 이것이 일어나는데happens, 내가 너의 눈을 통해 보고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너의 눈을 통해 보게 허용해라. 나를 허용해라Allow Me.

네가 다른 이에게 행하는 것은 나에게 행하는 것이다. 네가 다른 이에게 행하는 것은 또한 너 자신을 위해 행하는 것인데, 다른 이의 눈이 네가 그들에게 준 그 시각sight을 반영할reflect 것이기 때문이다.

너의 문으로 오는 낯선 사람stranger은 가장 확실히 크라이스트Christ이다. 그리고 문에서 그를 맞이하는 자가 또한 가장 확실히 크라이스트이다. 그리고 문이 없다. 한 쪽에 한 사람이 없고, 다른 쪽에 다른 사람이 없다. 그 모든 것이 환영illusion이다. 그 모든 것이 배워진 추리reasoning이다. 진실인 것은 배워질 필요가 없다. 그것은 허용되어야만 한다. 추리는 잊어라unlearn, 그러면 진실이 명백해질 것이다.

너는 네가 항상 세상을 바라보았던 대로 세상을 여전히 볼 수 있느냐? 너는 한 시간 전에 너 이었던 그 의식이 여전히 네가 될 수 있느냐? 너는 여전히 나에게나 다른 사람에게 낯선 이가 될 수 있느냐? 너는 인간에게 친구이다, 그렇게 되어라so be it.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