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빛나는 하나됨 - Heavenletter #5993 - 4/22/2017

Shining Oneness

신이 말했다:

영국에는 너희는 “당황하지 마라Don’t get your knickers in a twist”는 일반적 표현을 들을 수 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이 너희에게 주는 나의 조언이다.

솔직하게 말해서, 너는 속상한다. 너는 상황들에 대해, 가능하게 일어나는 상황들에 대해 공격적이, 있을 수 있는 것에 대해 공격적이 되는 경향이 있는데, 사랑스러운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는 의미에서가 아니라,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심각한 것의 의미에서 말이다.

미국에서의 어떤 일반적인 표현은 “네가 맞을 때까지는 소리 지르지 마라Don’t yell untill you are hit”가 있다.

세계의 모든 나라에는 “미리 쓸데없는 걱정을 하지 마라Don’t borrow trouble ahead of time”의 실용적 요점을 표현하는 하나의 표현이 있다.

세상은 나의 아이들이 귀를 기울여야 할 어떤 좋은 단단한 충고를 갖도록 일어난다.

물론 세상은 또한 반대인 충고도 가질 것이다.

내가 말하는 것은 걱정을 키우는 것을 그만두라는 것이다. 이것은 너희에게 의무이다.

오직 세상에서만 이것이나 저것이 있다. 내가 세상에 대해 너희에게 말할 때, 나는 이 견해에 대해, 또한 저 견해에 애해 말한다. 이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서로에게 우리의 세계들을 대화하고, 우리의 하나됨을 빛나게 할 수 있는 그 경우이다.

진실에서는 봐라, 하나됨Oneness의 풍요로움이 있다. 진실에서는 하나됨이 존재한다. 하나됨은 말들을 넘어 존재한다. 하나됨은 말들의 문제가 아니다. 하나됨은 존재의 문제이고, 존재의 양식이 아니다. 아, 단지 존재함이 되는 평범한 존재 말이다. 하나의 존재함이 있다.

존재는 코들을 세지 않는다. 존재는 자동사이다. 이것은 존재가 어딘가로 가지 않음을 의미한다. 존재는 이야기들을 말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순히 있다.

존재는 단지 있다. 너는 항상 있었다. 너 이전이란 것이 없었다. 너 이후란 것도 없다. 너는 하나의 불멸의 존재이다. 너는 너 자신인 존재로 존재하는 존재이다.

지구상에서 너는 너 자신인 그 발전소를 잊어버렸다. 너는 기억할 것이다.

지구상의 하나의 몸 속에서 너는 진실을 잊어버린다. 우리는 모양의 의미에서 너의 일시적 몸이 네가 또한 존재의 불멸의 영혼임을 잊어버린다고 말할 수 있다. 존재로서 너는 우리들의 성취의 궁전에서 나와 함께 산다.

너는 지금쯤 네가 너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임을 알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을 과소평가하려는 경향이 있다. 세상에는 일시성이 있다. 너에게 일시적으로 보이는 모든 것은 정말로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환영은 환영이다. 환영은 너를 이끈다. 너는 일시성이 거의 영원히 존재한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 너는 얼마나 영속성을 갈망하는가.

영속성의 지각된 상태는 무한과 같지 않다. 무한은 대등한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영속성은 일시성으로 부르는 하나의 상대를 가지고 있다. 너는 영속성으로 부르는 것이 무한의 무릎에도 미칠 수 없음을 보기 시작하느냐?

세상에서는 영속성이 또한 환영이다. 영속성은 정말로 존재하지 않는다. 너는 흉터들을 영속적으로 부를 수 있다. 흠집들은 단지 또 다른 환영이다.

지구로부터 오는 모든 것은 지구로 돌아간다. 천국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결코 존재하지 않은 적이 없다.

무한은 진실이다. 진실에서 무한은 반대를 가지고 있지 않다. 시간은 존재하지 않는다. 시간의 합의 안에 있는 모든 것은 환영이다. 시간은 믿어진 환영이다. 시간은 너희에게 믿을 수 있는 듯이 보이는 반면, 무한은 믿을 수 없는 듯이 보일 수 있다.

얼마나 열심히 너희는 화해할 수 없는 세계를 화해시키려고 노력하는가.

세상에서 너희는 무지하고 조잡하게 보일 수 있는 반면, 진실에서는 너희가 세상의 환영의 베일을 훨씬 넘어 현명하고 민첩하다.

지구상에서 너희는 무한이 되기를 바랐으며, 그리고 나는 너희에게 너희가 무한하다고 말한다. 너희는 너희가 진실로 무한하게 될 수 있음을 받아들이는 것 같이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너희가 어디서 그럴 수 있는가가 아니다. 그것은 너희가 무한하다는 것, 결코 다른 식이 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네가 세상의 나타남 속에서 연기하는 그 신분은 너의 진정한 신분이 아니다. 참된 너로서 개인적 너는 지구상에서보다 훨씬 더 방대한 영역에 존재한다. 진실은 너의 외부 시각보다 더 멀리 간다. 이제 너의 내적 시각으로 돌아가자. 너 자신을 내가 너를 만든 것으로 보아라. 이것이 너의 진실이다. 너는 그 진실을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너는 새로운 빛으로 너 자신을 볼 것이다. 너는 네가 꿈꾸는 것보다 빨리 너 자신을 볼 수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