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영원 속의 한 순간 동안 - Heavenletter #5992 - 4/21/2017

For One Moment in Eternity

신이 말했다:

보라, 나의 소리를 듣는 것은 하나의 자연스러운 일이다. 너는 많은 시간 동안 횡설수설하는 너 자신의 목소리를 듣는다. 너는 나의 방송국으로 쉽게 다이얼을 맞출 수 있다. 나의 방송국으로 너 자신을 비틀어 넣을 필요는 없다. 너는 나의 목소리 위로 큰 소음을 만들 수 없다. 너는 나의 관심을 얻으려고 일할 필요가 없다. 단순히 내가 항상 있는 곳에 내가 오도록 초대해라. 그것은 네가 나에게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와서 나와 함께 앉아라. 자 여기, 내가 너를 위해 의자를 당겨주마.

만약 네가 원한다면, 단지 내게 너에 대해 말해라! 무엇이 너를 째깍거리게 만드는지를 내게 말해라. 무엇이 너의 가슴을 움직이는지를 내게 말해라. 네가 무엇이 되고 싶은지, 너의 삶이 어떻게 보였으면 좋은지를 내게 말해라.

우리는 시도할 필요가 없다. 네가 내게 말하려는 것을 계획할 필요가 없다. 너 자신을 위해 너의 가슴이 말하고 싶어 하는 것을 찾아라. 너의 지성을 보여주는 것에 신경 쓰지 마라. 너는 내게 인상을 만들 필요가 없다. 나는 이미 너의 존재를 사랑한다. 나는 이미 너와 함께 존재하는 것을 사랑한다. 우리는 심지어 고요 속에서 앉아있을 수 있다. 그것은 나와 좋다. 만들어야 할 준비들이 없다.

너는 내 앞에서 공연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네가 좋아하는 대로 단순히 존재해라. 단지 내 옆에 앉아라. 내 옆이 좋다. 너는 나의 발 가에 앉을 필요도, 어떤 종류의 정식 소개를 할 필요도 없다.

나는 이미 너를 그 핵심까지 알고 있다. 나는 너의 심장의 박동을 알고 있다. 나는 네가 너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무엇이든 말하기 위해 내게 곧바로 걸어올 때 그것을 사랑한다. 개요의 서술이 필요 없다. 연습이 필요 없다. 단지 여기 나와 함께 있는 것으로 충분하다. 나는 너의 존재 이상의 아무 것도 요청하지 않는다. 원한다면 나의 귀에 대고 말해라. 그것이 단지 나와 좋은데, 고요만큼이나 좋고, 네가 나를 위해 부를 수 있는 노래, 연습하지 않은 노래만큼이나 좋다. 아니면 내게 어떤 이야기를 해라. 만약 네가 북들을 친다면, 나가서 나를 위해 북들을 연주해라. 네가 하고 싶은 무엇이든, 내가 너와 함께 그것을 즐기게 해라.

나는 결코 단지 명연주자만을 찾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알아야만 한다. 네가 아는 어느 언어로든 내게 말해라. 언어 없이 내게 말해라. 그것이 또한 내게 좋다. 나에게 너의 모든 파장들을 열어라.

만약 네가 팔에 안긴 한 아기라면, 나는 너를 즐길 것이다.

만약 네가 저녁을 요리하는 한 어머니라면, 그래라. 내게 말해라, 네가 원하는 무언가를 말해라. 내게 요리법을 말해라. 우리가 다가갈 수 있다는 것 — 이것은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내가 너에게 행복을 주고 싶을 하는 것처럼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라. 우리의 함께 있음이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우리가 서로 합체하자. 우리가 하나로 결합하자. 우리가 함께 춤을 추자. 우리가 서로 안에서 기뻐하자. 우리가 서로에게, 지구상의 다른 모든 이들에게 익숙해지자. 여기 우리들이 간다. 우리들은 생각을 특출함으로 주지 않는다. 우리는 단순히 서로를 바라본다.

아, 그래, 서로와 의논하자. 네가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그것에 대해 말하자. 이것은 군법회의도, 그와 같은 무엇도 아니다. 나의 문은 항상 열려 있다. 나의 가슴이 또한 열려 있다. 나는 있는 그대로 너를 알도록 나를 들여보내주기를 너에게 요청한다. 어떤 형식도 없이, 부디 그래라. 우리들의 함께 하는 존재에는 어떤 형식도 없다.

그러나 우리의 친숙함이 있다. 우리는 계속 서로를 알아왔다. 우리는 서로를 무한하게 알아왔는데, 우리가 무한한 가슴의 친구들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오래 동안 잃어버린 형제들이 아니며, 그와 같은 어떤 것도 아니다. 우리는 지속되는 친구들이다.

너는 우리가 떨어져서 시간을 보냈다고 생각했을 수 있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다. 우리는 항상 하나였었다. 이것은 새로이 발달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오래된 나라로부터 왔다고 말해졌다. 우리는 결코 떨어진 적이 없었다.

그것은 네가 영원 속의 한 순간 동안 우리의 하나됨을 단지 잊어버린 것일 수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