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의 문을 두드리는 것 - Heavenletter #5991 - 4/20/2017

Knocking at God’s Door

신이 말했다:

사실은 너희가 순수한 진실을 깊이 찾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지구상에서의 너희 모든 삶 동안 너희가 모든 너희 가슴으로 찾았던 하나의 빠져있는 재료이다.

그러는 동안 너희는 신나는 곳들과 세계의 확장된 표면을 철로로 여행한다. 전체 수색은 네가 여기를 조사하고, 저기를 조사할 때 너 자신의 하나의 실행 가능한 조각을 찾기 위해서이다.

너는 표면에서 확대하고, 너는 깊어지거나 또한 어떤 경계를 넘어 같은 것을 확대한다. 그래 물론,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너는 하나의 잡동사니이다. 너는 단번에 두 방향을 간다. 너는 줄에 묶여 있으면서, 너는 자유로이 난다. 이것은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는 그 상황이다.

너는 야누스Janus, 동시에 두 방향을 마주보고 있는 그 새해의 신God of the New Year이다. 너는 무엇이 어디 있는지, 그것이 전부인지를 항상 알지 못한다. 너는 항상 신비를 사랑하지 않는다. 너는 또한 명료성을 사랑한다. 명료성은 지구상에서는 무상 보조가 아니다. 너무나 많은 방향들이 너 앞에 떠오른다. 가끔 너는 너 앞의 전체 진로가 자유롭지 않고, 운명 지어졌다고 일별한다. 이 세상에서 너는 정말로 두 길로 그것을 갖는데, 자유롭거나 운명 지어진 것으로.

실로 너는 만약 네가 단지 무엇이 너의 길인지를 알았다면 항상 너의 길을 따를 것이다.

그들이 머무는 하나의 길을 가진 듯 보이는 자들이 있다. 그리고 그런 다음 하나의 길을 한동안 걷고, 그런 다음 다른 길을 걷는 자들이 있으며, 그러는 동안 더 많은 것이 계속 나타난다. 그것은 타이머timer가 너를 위해 맞추어진 것처럼 보인다.

너는 삶에서 포탄을 맞은 너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반면, 다른 누군가는 살 수 있고, 그의 전 생애를 같은 집에서 당연히 살 수 있다. 또 다른 사람은 여기저기로, 매년 움직인다.

그것에 대해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많은 길 중 어느 것이 더 좋은지를 누가 말할 수 있는가? 어쩌면 네가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이것이 이 순간, 그게 일어나는 방식이라는 것이다. 네가 무엇을 원하거나 생각하고 싶은지에 상관없이 그대로 있는 것이 인간적으로 가능하지 않을 수 있는데, 삶이 통고 없이 당장 너를 어딘가로 데려가는 듯 보이거나, 네가 그 무슨 일에도 불구하고 움직일 수 없는 누군가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네가 아무리 해보려고 하는지에 상관없이, 너의 삶은 네가 단순히 파악할 수 없는 하나의 수수께끼일 수 있다. 네가 아는 모든 것은 네가 여기 있다는 것이고, 그런 다음 너는 다른 어떤 곳에 있거나 있지 않다.

어느 경우든, 네가 있게 된 어디서든, 네가 누구일 수 있든, 나타나는 외에 무엇을 네가 할 수 있는가?

지구상의 삶은 하나의 확실한 내기가 아니다. 너는 높이 날 수 있고, 너는 낮게 날 수 있다. 네가 할 수 있는 대로 날아라. 그리고 가끔 너는 네가 상상했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이 날 수 있다. 확실히 삶에서는 이 길 아니면 저 길로 너는 비행을 잡는다.

이 길, 아니면 저 길로 너는 우적우적 먹으면서 굴러간다. 너는 네가 따르는 하나의 길 위에 있다. 어디로 네가 나올지는 아무도 모른다. 너는 네가 있을 때 네가 있는 곳에 있다. 너는 지구상의 너이고, 너는 다른 누가 아니다.

너는 네가 들이마시는 공기에 대해 사과하지 않으며, 또한 너는 네가 차지하는 공간에 대해 사과하지도 않는다. 비록 너의 삶이 나의 삶이지만, 그것이 또한 너의 것이다. 너는 여기 있기로 되어 있고, 너는 나타나기로 되어 있고, 너는 너로서 – 다른 누구의 찌꺼기가 아니라 – 나타나게 되어 있다. 또한 너의 경이로움의 어느 것도 다른 누구에 의해 결정되지 않는다.

너의 개인성이 개인성의 마당들에서 활동을 한다. 그것은 네가 너 자신의 문을 두드리는 것이다. 모든 이들을 위한 방이 있다. 모든 이들을 위한 자리가 있다. 개인성의 의미에서, 모든 이들에게 만든 사이즈란 없으며, 있어서도 안 된다.

네가 하나의 문을 두드릴 때, 누군가가 “누구세요?”라고 물으면 말해라.

“당신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것은 나, 쏙독새예요.”

네가 두드리는 어느 문이든, 너는 두드리는 데에 자유롭다. 그래라Be My Guest. 나의 문을 자주 두드려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