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앞으로 나가서 잘못들을 만들어라 - Heavenletter #5989 4/18/2017

Go Ahead, Make Mistake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잘못된 움직임을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네가 세상의 눈에 완벽해져야만 한다고 누가 너에게 말했느냐? 나는 아니다. 완벽함을 위한 욕망은 앞으로 움직이는 것으로부터 너를 못 움직이게 할 수 있다. 완벽함을 위한 욕망은 자주 너를 멈춘다. 그것은 하나의 지연시키는 행동이다. 세상에서 완벽해져야만 하는 것을 버릴 수 있는 영혼은 용감하다.

나는 네가 잘못들로 무신경해지는 것이 일반적으로 쉽지 않음을 이해한다. 나는 네[가 세상에서 완벽함의 생각을 버려야 한다고 직접 너에게 말해야만 한다. 너는 그래야만 한다. 네가 그럴 때, 이것은 기념할만한 날이 될 것이다. 이것은 축하할 대의가 될 것이다. 너의 최선을 다하는 것과 완벽하게 되어야 하는 것은 너무나 다른 일들이다.

너 자신에게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이 다른 어떤 것과 비교된다고 한 번 이상 상기시켜라.

봐라, 너의 이야기를 쓸 때 첫 번 원고가 뒤따를 모든 세세한 원고들보다 더 실제적이고, 더 단단하고, 더 웅장한 것으로 나타날 수 있다. 너는 문법을 고칠 수 있고, 구조 등을 세련되게 할 수 있고, 너는 또한 너의 이야기로부터 모든 생명을 제거할 수 있다. 추진력은 큰 가치랄 가진다.

완벽함은 너에 대한 그 장악을 버릴 수 없을지도 모른다. 나의 축복받은 영혼들의 일부는 그들의 삶을 살기보다는, 그것을 매번 멈춘다. 너의 지능이 항상 먼저 오지 않을 것이다. 너의 가슴을, 너의 가슴을, 너의 아름다운 가슴을 만족시켜라.

친애하는 이들아, 지구상에는 모퉁이를 돌아서 가질 수 있는 더 많은 완벽함이 항상 있다. 네가 완벽함을 찾을 때, 너는 네가 현실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너는 가장 순전한 환상 속에 너 자신을 얽어 넣는다.

지구상의 심지어 가장 아름다운 꽃들도 흙으로부터 자란다. 완벽함을 고수하려고 노력하는 대신, 눈을 가린 채 날아라. 계산하는 것은 창조하는 것이 아니다.

너의 가슴을 열어라. 좁은 길은 없다. 다소 뛰어오르고, 주위로 건너뛰어라. 기쁨을 가져라.

어린애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어른들보다 더 행복하다. 어린애들은 줄을 지어 걷는 모든 오리들처럼 한 줄로 서지 않는다. 그들은 네가 자유들로 부를 수 있는 것을 받아들이는데 여전히 자유롭다. 어린애들은 낮은 쪽을 생각지 않는다. 그들이 무언가를 해보고 싶어 할 때 그들은 그것을 해본다. 그들은 미래에 살지 않는다. 그들은 심지어 실패를 생각지도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하고 싶은 무언가에서 이미 성공하고 있다.

만약 네가 보장된 성공을 기다리고 있다면, 너는 너의 전 생애를 기다릴 수도 있다. 크리스토프 콜럼버스가 그가 인도로 출발하지 않았다면 신대륙을 발견했을 수 있을까? 스티브 잡스가 그가 모든 것이 완벽해지기를 기다렸다면, 맥/매킨토시를 만들었을 수 있을까? 라이트 형제들이 그들이 위험들을, 바보들로 고려되는 위험초자 감수하지 않았다면 비행기를 발명했을 수 있을까?

물론 꿈꾸는 자들은 무모하다는 비판을 받는데, 그들이 성공하기까지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직 꿈꾸는 자들만이 그들의 꿈들을 실현하게 만들 수 있다.

큰 꿈들을 갖는 것은 괜찮다. 이런 식으로 너는 너 자신에게 더 많은 재량권을 준다. 큰 꿈들은 너를 계속 가게 할 수 있다. 작은 꿈들이 그들 자신을 낭비하고, 너에게 더 이상 가치가 없는 것으로 보이는 것이 너무나 쉽다.

물론 작은 꿈들도 자주 또한 성공한다. 그것들이 성공할 수 없다고 누가 말하느냐? 네가 심지어 한 이방인이 너에게 만들 수 있는 것에 그처럼 많이 신경을 써야만 하느냐?

네가 계속 살아있게 해하만 하는 것은 너의 영감이다.

너의 가슴은 자연스럽게 영감으로 향한다. 위대한 영감은 큰 장점을 지닌다.

콜럼버스는 인도로 출발했다. 그는 결코 그의 목표로 도달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신대륙에 부딪쳤다. 신세계를 발견하는 것은 정말로 하나의 잘못으로 고려될 수 없다.

불완전함이 또한 그 자리를 가지고 있다.

이제 나는 너에게 무언가를 말하고 싶은데, 궁극적 완벽함을 위해 분투하는 것은 이따금 병을 만들었다고. 이것은 너의 잠재의식이 완벽함을 찾는 것에서 휴식을 갖는 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찾을 수 있는 유일한 가치 있는 핑계가 될 수 있다. 여기에 네가 너 자신에게 의무로 지웠을 수 있는 불가능한 일을 포기하는 하나의 영예로운 수단이 있다. 너 자신에게 세상의 완벽함으로부터 휴가를 주어라. 사랑하는 이들아, 쉽게 숨을 쉬어라. 편하게 숨을 쉬어라.

나는 너 자신으로 너를 보며, 나는 너의 진정한 완전함을 본다. 내가 보는 것은 진실하다. 너는 나의 좋은 은총으로 오기 위해 너의 모든 것을 주어야 할 필요가 없다. 세상의 완벽함은 하나의 불가능한 일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