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그릇을 영양식으로 채우는 방법 - Heavenletter #5988 - 4/17/2017

The Way You Fill a Bowl with Granola

신이 말했다:

너희는 나, 천국의 신이 어떻게 보일 수 있을 가를 의문할 수 있다. 육체적 모양이 너희에게 많은 것을 의미한다.

내가 너를 볼 때, 나는 너의 육체적 몸을 보지 않는다. 나는 진실한 너로서 너YOU를 보지, 몸속에 포장된 둣 보이는 너로서가 아니다. 나는 너의 영혼의 밝은 황금빛을 본다. 나는 주위로 너울거리는 너의 금빛을 본다. 너는 진정한 황금빛이다. 우리의 빛이 상응한다. 우리는 줄을 맞춘다. 나는 너에게 나의 황금빛을 물려준다. 물론 나는 나의 빛을 네가 전혀 아닌 자, 오히려 나와 함께 있는 자인 너에게 나의 빛을 확대한다.

그래, 우리는 윤이 나는 황금빛이다. 우리는 밝게 타오르는 빛이다. 우리는 발포성 빛이고, 우리의 빛은 결코 꺼지지 않는다. 나의 왕국의 모든 이들을 위한 충분한 빛이 있다. 아무도 나의 왕국 밖에 있지 않다.

네가 나의 빛을 빌리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빛은 서로 교환할 수 있다. 우리의 빛은 무한하다. 이것은 대담한 진실이다. 만약 우리가 하나Oneness라면 – 실로 우리는 그런데 – 그때 우리는 또한 하나이고 같은 빛이다. 그래, 너 – 네가 잘 아는 누구든, 혹은 전혀 알지 못하는 누구든 – 너는 모두 같은 나무로부터 온 과실이다. 우리가 본론으로 들어갈 때 나는 너를 돌에 새겨진 나 자신의 이미지로 만들지 않았고, 그러나 나, 똑같은 황금 나무로부터 온 진실한 빛인 나 자신으로 너를 만들었다.

네가 너 자신을 살과 뼈로 볼 때, 네가 너의 땀구멍들을 볼 때, 네가 너의 화장한 자국들을 볼 때, 네가 피로와 짜증을 느낄 때, 네가 너의 불완전함을 주목할 때, 너를 차지하는 모든 것은 너의 세밀한 환영에 지나지 않는다. 너의 그림으로 그려질 수 있는 것은 진짜 네가 아니다. 그것은 확인할 수 있는 너인 반면, 우리의 하나됨의 진실은 그려질 수 없고, 외형이 아니며, 지구상의 너나 누구로부터 전혀 분리되어 있지 않다.

세상에서 너희는 고유한 차이점들을 사랑하게 된다. 너는 사랑한다. 너는 누군가의 눈을 사랑한다. 너는 누군가의 보조개를 사랑한다. 너는 육체를 사랑한다. 너는 다정한 육체적 몸을 보고, 너는 너의 연인의 손을 사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또한 미묘한 것을 본다. 만약 네가 보지 못한다면, 너는 느낀다. 너는 감지한다. 너는 또한 육체보다 더 위대한 것을 다소 알게 된다. 너는 너의 눈으로 육체를 폭식했고, 너 자신을 육체적인 모양으로 집착시켰다. 육체적 열정 아래서, 정말로 일어난 것은 너의 영혼들이 터치되었다는 것이다.

영혼들은 영원히 살고, 결코 죽지 않으며, 항상 새로워지고, 항상 새로운 사랑의 촉수들을 뻗친다. 영혼들은 비활성이 아니다. 영혼들은 깊숙이 기능한다.

영혼들은 자주 가슴들과 대등한 것으로 알려진다. 가슴들은 너희에게 잘 알려져 있는데, 모든 이들이 그의 가슴과 다른 이들을 가슴들이 활짝 열리는 것을 좋아하는 같은 방식으로 말이다. 너의 가슴이 활짝, 사심 없이 열릴 때 너는 얼마나 감사하느냐.

모든 이가 하나의 가슴을 가지고 있다. 가슴들은 가지기에 좋은 것들이다. 가슴들은 지구상의 하나의 환영 위원회와 같다. 너의 가슴을 실행 가능하게 유지해라. 만약 너의 가슴들이 촛불들이라면, 너는 결코 그 빛이 타닥거리며 꺼지게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너의 빛이 켜있게 유지해라. 너의 가슴을 자주 새롭게 해라. 너의 가슴이 네가 그릇을 영양식으로 채우는 식으로, 미친 듯이 그 자신을 흘러넘치게 해라.

너의 가슴을 사랑으로 영양을 주어라. 계속 사랑을 내주어라. 사랑을 쏟아주어라. 이것이 사랑이 있는 이유인데 – 세상으로 뿌려주라고, 세상을 식혀주라고, 지구상의 잘못된 극심한 고통들을 완화시키라고 말이다. 너의 사랑은 세상과 사랑을 하나로 한데 결합한다.

나는 네가, 너의 사랑에 인색해지기 위해 지구로 오지 않았음을 네가 알고 있음을 안다. 너는 사랑의 너의 구현으로 관대해질 것이다. 너는 네가 사랑을 주기 전에 회계 장부를 맞추지 않는다. 너는 단순히 사랑을 주어버리는데, 태양이 완전함이나 불완전함에 상관없이 모든 이들에게 똑같이 빛을 비추는 같은 식으로 말이다. 너는 지구상의 빛이다. 너는 지구상의 다른 이들이라고 부르는 자들의 사랑을 모든 이들을 위한 선과 자비로 북돋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