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삶으로 내기를 걸어라 - Heavenletter #5984 - 4/13/2017

Bet on Your Life

신이 말했다:

너의 삶에 사랑이 쏟아지게 격려해라. 네가 어디에 있든 사랑할 경우들을 찾아라.

적의를 버려라. 심지어 물건들에 대한 적의도 버려라. 너의 자동차가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고 너의 타이어들을 발로 차지 마라.

삶이 어떤 모양으로 일어나든 단순히 그것을 환영해라. 그것은 삶의 과정이 그 내용이 무엇으로 보일 수 있든, 무엇이 될 수 있든 상관없이 즐겨질 수 있다는 하나의 계시가 될 수 있다. 네가 삶을 포옹하기 위해 너의 눈의 가리개를 때어내고 있다고 생각지 마라.

이것을 해보아라, 너의 삶에 내기를 걸어보아라.

삶은 너를 어딘가로 데려갈 것이다. 너는 살아서 삶을 나올 것이다. 너는 졸업을 할 것이다. 너는 삶에서 하나의 학위를 얻을 수 있고, 네가 순진하게 머무는 동시에 매우 많이 배운 자가 될 것이다.

삶은 예측할 수 없다. 삶은 고속도로를 따라 속도를 낸다. 그것은 우회로들을 잡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은 어떻게 해서든 고속도로로 돌아가는 그의 길을 찾는다. 이런저런 길로, 삶은 사랑의 길로 돌아간다.

삶은 너를 낙담시키려고 여기 있지 않다. 삶의 과정에서 너는 그것을 너무 많이 생각할 수도 있다. 아니면 아마도 너는 삶을 통해 단지 위태롭게 달릴 수 있는데, 마치 네가 난폭한 운전자가 된 듯이. 너는 삶으로 너무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고, 아니면 너는 그것으로 너무나 작은 것을 만들 수도 있다.

주어진 순간에 네가 무엇을 느낄 수 있다 해도, 삶은 그 자신을 능가할 수 있고, 그것과 함께 너를 데려갈 수 있다.

삶은 항상 너를 접대하지 않는다. 삶에 대해 씌어 진 많은 노래들이 있으며, 노래들의 많은 것이 페이지를 넘어가서 다른 길들을 택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삶과 함께 굴러라. 그것의 기쁨들을 마셔라. 네가 그것에 있는 동안 좋은 시간을 가져라.

네가 위로를 갈망할 때, 다른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주어라. 평화가 아니라면 위로가 무엇이냐?

오, 로디Lordy, 네가 너의 무릎을 긁힐 때에 너는 얼마나 누군가가 그것을 어루만져주기를 바라느냐. 네가 뜻밖의 횡재를 만날 때에 너는 얼마나 다른 이들이 너를 응원해주기를 갈망하느냐.

네가 너 자신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다른 이들로부터 기대하지 않는 것은 현명하다. 어떤 방식들에서 너는 삶에게 너무나 많은 것을 기대한다. 다른 방식들에서는 충분히 기대하지 않는다.

삶은 너를 뒤흔들 수 있다. 삶은 너에게 충격을 줄 수 있다. 삶은 너를 간과하는 듯 보일 수 있고, 그런 다음 삶은 너의 정면으로 부딪친다. 삶은 너를 들어 올릴 수 있고, 삶은 너를 넘어뜨릴 수 있다. 가끔 너는 삶이 조커Joker(재담꾼)라고 느끼며, 그러나 너는 즐겁지 않다.

나의 어린이들의 일부가 항상 그들 어깨 너머로 보고 있는 듯이 보인다. 다른 이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달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삶을 피할 수 없다. 삶은 포기하지 않는다. 삶은 누그러지지 않으며, 너도 그래야 한다. 삶은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을 토론할 수 없다. 삶은 너보다 더 잘 알고 있는 듯이 보인다.

가끔 삶은 네가 가장 바라는 방식들에서 너에게 불성실한 잘못된 연인처럼 보인다. 한 순간에 삶은 선물들로 너를 압도시킬 수 있다. 다음 순간에 삶은 그 모든 선물들을 너로부터 빼앗아가는 듯이 너에게 보이며, 그리고 삶은 뒤를 돌아보지 않고 달아난다. 삶은 그것의 일을 한다. 가끔 삶이 너의 주인 노릇을 하는 듯이 보인다. 가끔 삶은 명확히 말한다. 다른 때들에서 삶은 웅얼거린다.

삶은 너와 함께 그것의 모든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너는 기다린다. 삶은 너를 숨 막히게 할 수 있고, 삶은 너로부터 멀어지며 춤출 수 있는데, 너에게 그것이 돌아옴을 보여주면서. 삶은 너와 부딪칠 수 있고, 너의 용서를 구하지 않을 수 있다.

삶을 사는 것 외에 네가 삶과 할 수 있는 무엇이 있느냐? 삶을 거부하는 것은 없다. 삶은 너에게 너의 돈을 위한 추구를 준다.

들어라, 삶이 너에게 무엇으로 보일 수 있든, 삶은 너의 친구이다. 그것은 모든 시간 너의 친구이다. 삶의 표면이 있고, 그리고 더 깊으며, 그 최선에 있는 삶이 있다.

삶을 위한 회계란 없다. 그것은 너와 함께 그의 길을 갖는다. 삶은 항상 진행 중이다. 삶은 삶을 분부한다. 삶이여, 장수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