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의 약속 - Heavenletter #5983 - 4/12/2017

God’s Promis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네가 너의 마음으로 곧장 수신하는 천국 편지를 보낸다. 네가 너의 천국 편지를 열 때, 네가 신이 말한 것을 읽자마자 곧 너의 심장박동이 변화한다. 그것은 더욱 진정된다.

험프리 보가트가 영화 속에서 한 것처럼 그가 많은 배역을 맡았던 방식으로 그가 나를 연기한다면, 그는 “아가야, 나와 함께 있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그는 “너는 잘못될 수 없어”라고 말할 수도 있다.

그는 “나는 절대 너를 실망하게 하지 않을 거야”라고 말할 수도 있다.

네가 나를 믿는 것보다 험프리 보가트를 더 쉽게 믿는다는 것이 가능하냐?

나는 너에게 말한다: “나는 항상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나는 항상 너와 함께 있다. 우리는 무한 속에 산다. 우리는 절대 무한을 벗어날 수 없다.

네가 사탕 가게 주인으로서 나를 생각하는 것이 가능한가, 그래서 네가 사탕을 요청할 때마다 내가 너에게 그것을 나누어 주길 바라느냐?

이 경우에, 너는 실망감을 느끼며, 심지어 내가 너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기 때문에 삶을 내쫓을 수도 있다.

너는 내가 너에게 빚진 것으로 느끼며, 모든 점에서, 너를 위해 삶의 오렌지를 벗겨주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내가 무책임한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 가능하냐?

삶의 케이크 위에 설탕을 입힌 얇은 위층인 - 표면적 삶의 관점에서 – 너는 아마도 그저 그와 같이 느낄 만도 하다. 그런 면에서, 너는 내가 너를 실망하게 했다고 볼 수도 있으며, 그래서 너는 좌절한다.

나는 이것을 이해한다.

내가 너에게 하늘에 있는 별들을 약속했는데, 그 대신에, 내가 너에게 일종의 만우절 장난처럼 그 별들을 덮어 가릴 구름을 허가했다고 너는 확신한다. 너는 내가 너에게 구름을 약속한 것을 결코 듣지 못했다고 확신한다.

동시에, 만약 구름이 별들만큼 바람직하(갖고 싶)다고 여겨졌다면, 너는 구름을 보면서 미소 지을 것이다. 어떤 아름다운 날들에, 너는 실제로 단순히 구름을 감탄하며 바라본다.

너에 대한 나의 약속은: “내가 여기에 있다I am here.”이다. 내가 모든 우리의 영광 속에서 너와 함께 여기에 있다는 것은 작은 일이 아니다.

내가 말하는 또 다른 세 단어는: “나에게 오너라Come to Me.” 이다.

그리고:

“나와 함께 있어라Stay with Me.”

“우리는 하나이다We are One.”

“기쁨 속에 있어라Be in joy.”

그런 다음, 너에게 힘든 부분은, 네 단어로,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이다:

“너의 의지가 아닌, 나의 의지로My Will, not thine.”

이러한 긴급 사안(급박한 사정)exigency은 굴복(양도)surrender이라 불린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에게는, 굴복은 복종이 더 맞는 표현으로 여겨질 것이다. 너는 절대(확실한) 자유를 갈망한다.

너는 나와 함께 마음대로(자유롭게) 날 수 있다. 우리는 별들 이상으로 날 것이다. 우리는 태양과 달과 접촉할 것이다. 너는 나의 가슴에, 그리고 나의 가슴은 너의 것에 묶여있다.

내가 있는 곳은, 너이다. 나는 너와 함께 있다. 어떤 일이 있다 하여도, 너는 나와 함께 있다. 우리에 관한 한 이별이란 없다. 우리의 가슴들은 접촉한다. 우리의 하나됨은 자유이다. 우리는 마음껏 사랑한다.

우리의 하나됨이 너의 운명이고, 운명은 항상 너의 것이었다. 나는 너의 운명이다. 우리는 하나가 되기로 운명 지어졌고, 하나됨에 끝이 없다. 하나됨은 항상 너의 생득권이었다. 너는 너의 운명이 나타나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었다. 너는 이제 너의 운명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그것은 이미 너의 것이다.

네가 이미 버스를 잡아탔다면, 너는 그것을 기다리지 않는다.

너는 바로 지금 날고 있는 버스를 타고 있다. 우리는 우주의 둘레를 돈다. 예약할 필요가 없다. 줄을 서서 기다는 것도 없다. 시간이 없다. 공간도 없다. 너도 없고, 나도 없다. 하나됨이 있다. 하나됨이 세상을 비단으로, 금과 은으로, 다이아몬드들로, 진주들로, 모든 상상된 보석들로 꽉 채운다.

심지어 내가 지구상에 있는 비단과 금 그리고 은과 다이아몬드들과 진주들과 모든 상상된 보석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조차도, 나에게 말해라, 그것들은 하나됨, 완벽한 하나됨, 사랑의 하나됨 곁에서 흥미를 잃게 되지 않느냐?

비록 네가 번쩍이는 보석들로 채워진 완전한 건물을 제공받을지라도, 너는 하나됨을 갖기를 선택할 것이다. 아무것도 하나됨을 능가할 수 없다. 아무것도 하나됨과 비교할 수 없다. 아무것도 경쟁할 수 없다.

그래서 이제는, 깊게 숨을 들이쉬고, 매일 지구상에서 어울리며 또다시 시작해라.

네가 그것을 하고 있는 동안, 배워라. 성장해라. 점진적으로 발전해라.

너에게 축복이 있기를.

신God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