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의도들을 알아라 - Heavenletter #5981 - 4/10/2017

Know Your Intentions

신이 말했다:

만약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을 사랑한다는 생각이 네가 받아들이기에 너무나 많은 것이라면, 그럼 대신 선의를 창조한다는 노선을 따라 생각해라. 이것이 보다 너의 입맛에 맞을 수 있다. 선의를 창조하는 것은 너의 범위 안에 잘 있다. 그것은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을 사랑하고 네가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믿는 것처럼 너에게 그다지 멀리 있다고 보이지 않는다.

네가 다룰 수 있는 것이 무엇이든, 선의를 창조하는 것을 고려해라. 너 자신에게 하나의 기회를 주어라. 너는 하룻밤 사이에 이것에서 완벽해질 필요가 없다.

이제 이 조언이 네가 누구든 영합하거나 음식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님을 네가 알고 있음을 확신해라. 우리는 에고들을 짓는 것보다 훨씬 더 큰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는 점수들을 따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너는 지구상의 평화로 기여하기를,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지구 자신의 모든 것에게 선의로 기여하기를 의도하고 있다.

땅 그 자체에게 자애로워라. 지구 그 자체와 자연의 모든 것을 사랑해라.

모든 것들이 이 자애로움에, 그리고 세상에서 너의 자애로움의 색조를 정하는 이 틀 안에 포함될 수 있다.

친절해지고, 자애로워라. 자애롭게 되기를 원해라. 너의 가족과 자애롭게 되어라. 너의 가족으로 구분되지 않는 자들과 자애로워져라. 고용주들과 자애로워져라, 또한 피고용자들과 자애로워져라. 땅의 동물들과, 공중의 새들과 자애로워져라. 지구상의 모든 살아있는 것들로 자애로워져라. 너 자신에게 또한 자애로워져라. 자애로워져라.

네가 하나의 고객일 때 자애로워져라. 네가 고객 서비스일 때 자애로워져라. 네가 버스 기사일 때 자애로워져라, 네가 버스 승객일 때 자애로워져라. 네가 어디에 있든 자애로워져라. 네가 행복할 때 자애로워져라, 그리고 네가 슬플 때에도 자애로워져라. 우주를 접대해라.

자애로워짐은 문들과 창문들을 열고, 신선한 공기를 들어오게 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자애로움이 주는 다른 무엇은 모든 이들을 공경하는 것이고, 모든 이들을 존중하는 것이며, 너 자신을 포함해 모든 이들을 자유롭게 풀어주는 것이다. 자애로움은 원한을 쌓지 않으며, 또한 그것을 공간을 쌓지 않는다. 자애로움은 항상 다른 이들이 또한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움직이는 것이다. 자애로움은 평화와 관계없는 모든 것을 버린다. 자애로움 속에 왜소함은 들어오지 않는다.

자애로움 속에서 아무도 조급하지 않다. 자애로움은 참을성이다.

이것은 물론 황금률Golden Rule이다. 룰rule이라는 단어는 널리 사랑받지 못한다. 많은 룰들이 너희를 수축시킨다. 그것들이 너희를 가둔다. 그것들은 너희 의지에 반한다.

나는 세상에 평화를 순환시키는 것, 평화를 고려하는 것, 그것으로 기여하는 것이 정확히 너희 의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희가 전투를 바라는 것보다 평화를 더 많이 바란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희가 과거의 말다툼들을 기꺼이 버리는 것 이상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희가 진정한 친구가 되기를 좋아할 것이라는, 더 나은 모든 것을 위해 세상에 다정해지기를 좋아할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희가 적의를 끝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희가 세상에서 적의의 많은 것을 보았고 들었다는, 그리고 너희가 그것에 피곤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희가 평화를 갈망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심지어 작은 평화도 평화이다.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만약 누가 평화를 줄 수 있다면, 너도 그것을 할 수 있다. 너는 기쁜 마음으로 너의 방어의 무기를 포기할 수 있다. 모든 이들이 에고를 옆으로 치울 수 있다. 에고는 너의 주인이 되게 되어 있지 않다. 선의Good Will가 그렇게 되기로 되어 있다. 너의 충성심을 선택해라. 너 자신에게 평화를 선언해라, 그런 다음 평화를 진실하게 만들어라.

조용히 평화를 전해라. 형식적인 그룹을 형성하고 너희 자신에게 관심을 불러올 필요가 없다. 평화 속에 있어라. 평화가 되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