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우리가 함께 페이지를 넘기자 - Heavenletter #5979 - 4/8/2017

Let Us Turn the Page Together

신이 말했다:

더 잘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너는 가끔 긴장의 세계로 빠진 너 자신을 발견한다. 너는 신의 편지들Heavenletters을 포함해 세상의 고양시키는 많은 것들을 읽었다. 너는 더 잘 알고 있지만, 여전히 고통 속에 너를 둘러싼 날들과 주들, 더 긴 시간이 있다. 이론적으로 너는 네가 느끼는 방식에 대해 책임을 받아들일 수 있지만, 네가 낙담을 느낄 때 너는 낙담을 느끼면서 머물 수 있고, 너는 그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는 듯이 보인다. 아, 슬프도다.

너는 좋은 사람이며, 여전히 매일 너는 너를 끌어내리는 느낌들을 견딜 수 있다. 어떤 친구를 만날 때 너는 미소 짓거나 웃을 수 있고, 가끔 정말로 즐길 수도 있지만, 그런 다음 네가 혼자 있는 너 자신으로 돌아갈 때, 어두운 느낌들이 너를 그 노예로 가둔다. 이것이 너에게 일어나는 듯 보이고, 너는 네가 어떻게 여기 도달했는지 알지 못한다.

너는 더 잘 알고 있다. 너는 음울한 생각들과 음울한 느낌들에 빠지는 것보다 더 잘 알고 있지만, 여기 깊고 지속적인 실망 속에 잠겨 있는 네가 있다. 여기 삶에 대한 식욕이 부족한 네가 있는데, 너는 삶을 더 이상 아름다운 것으로 떠올릴 수 없는 듯이 보인다. 너에게 불행이 일어나는 것은 생각할 수도 없는 일이다. 너는 침울해지는 느낌들을 그 순이 나올 때 따버리곤 했는데, 지금은 그것들이 장악한 듯이 보인다.

삶이 바로 지금 공허하게 느껴질 수 있다. 아무도 네가 느끼거나 이해하는 방식에 주의하지 않는 듯 보이는데, 비록 그들이 알고 싶어 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 자신이 너의 가슴 통증의 원인을 알지 못한다. 그것은 너에게 중요한 누군가가 최근에 죽은 것 같은 문제가 아니다. 너는 너의 생계를 잃어버리지 않았다. 너는 육체적 병을 갖지 않았다. 너는 낙담을 느껴야 할 좋은 이유가 없으며, 그러나 너는 너 자신을 실망의 나선 하향 운동 속에서 발견하고 -- 네가 그 안에서 너 자신을 발견하는 것처럼 보인다.

전에는 언제나, 네가 낙담할 때는 어떤 종류의 설명이 있었다. 네가 실연을 했거나, 그런 것들 말이다. 너는 어떤 이유를 가졌다.

이제, 네가 행복해질 모든 이유를 가지고 여기 있지만, 너는 행복하지 않다. 너는 어쩔 줄을 모른다.

너는 치료법을 찾는다. 너는 만약 치료법이 있다면, 그 치료법이 너 안에 있음을 알고 있다. 너는 네가 고통에 대한 열쇠를 너 안에 가지고 있음을 이해한다. 너는 또한 그 치료법이 너 안에 놓여있음을 이해한다.

너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특히 극이나 소설에서 가망 없어 보이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동원되는 힘이나 사건)이 너의 가슴을 편하게 해주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삶은 항상 네가 기분 좋게 느끼게 만들지 않지만, 어쨌든, 네가 너의 느낌들을 표명한 지금, 네가 너 자신에게 말한 지금, 너 자신의 눈 속을 들여다 본 지금, 너는 다소 편함을 느낀다. 1분 전에 큰 고통이었던 것이 지금 다소 너로부터 멀어진 듯 느껴진다. 네가 너 자신을 덜 비극적으로 보기 시작하는 하나의 측면이 있다. 너는 너 자신을 보기 시작하는데, 마치 네가 큰 비극 속에 빠져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짠지 병 속에 빠져 있는 듯 하다고 말이다.

더 이상 셰익스피어 드라마나 디킨슨의 소설 속에 사로잡힌 것이 아니라, 너는 너 자신을 더욱 소설들의 한 독자처럼 보는데, 어떤 것은 빠른 속도로, 어떤 것은 느린 속도로 진행하면서 끝나는 소설들 말이다.

이제 너는 비극적인 소설보다는 가벼운 소설을 읽을 준비가 되었다.

너의 삶의 이야기도 그렇다. 너는 하나의 소설을 읽고, 그런 다음 다른 것을 읽는다. 너는 하나의 연극을 보고, 그런 다음 다른 것을 보며, 너는 네가 소설 속의, 혹은 무대의 스타라고 믿는다. 너는 보상들을 거두며, 너는 또한 삶의 어두운 홀들을 거쳐 가면서 보상들을 거둔다. 너는 하나의 복도로부터 다른 복도로 헤맨다. 너는 큰 그림을 보고, 너는 작은 그림을 본다. 한동안 너는 풍차들과 칼싸움을 하는 돈키호테이다.

너는 세상의 한 끝으로부터 다른 끝으로 가는 듯이 보인다. 어쨌든 너는 누구이고, 너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너는 너 자신에게 하나의 이야기를 하고, 그런 다음 다른 이야기를 하며, 그것들의 어느 것도 진실하지 않다. 너와 내가 진실하다.

사랑하는 이들아, 지금 나와 함께 페이지를 넘기자. 우리가 그 페이지를 넘기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