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전에 생각해본 적 없는 생각들을 생각해라 - Heavenletter #5978 - 4/7/2017

Think Thoughts You Never Thought Before

신이 말했다:

결국 무엇이 중요한가? 너는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너는 무엇이 중요한가의 결정자이고 판단자이다. 만약 네가 옳아야 하는 것이 너에게 중대하다면, 너는 이 결정을 만드는 바로 그 사람이다. 너는 그것을 선언한다.

물론 예외들이 있다. 이 세상에서 한 인간 존재로 존재하기 위해서 너는 음식과 물을 가져야만 한다. 한 아기가 생존하려면, 인간 손들의 접촉을 가져야 하고, 들어 올려 져서 포옹되어야만 한다. 그리고 물론 생존과 번성 사이에 하나의 범위가 있다.

모든 이들이 자라는 동안 이상적인 사랑과 이해를 갖지 못했다. 솔직하게 말해서, 이것이 이 땅에 있는 사람들의 많은 이들, 혹은 대부분이 다루는 것이다. 너는 네가 갖지 못했던 사랑을, 누군가가 알지 못한 채 인색했던 그 사랑을 어떻게 지금 회복하느냐?

네가 하려고 하는 한 가지 일은 너의 아이들에게 네가 갖지 못했던 모든 사랑을 주는 것이고, 너의 아이들에게 네가 주는 사랑으로 보상하는 것이지만, 너는 또한 부족한 너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너는 할 수 있다면 돌아가서 무언가를 바꿀 것이다.

사랑을 주는 것과 받는 것이 설명과 노력 없이 이루어질 시간이 오고 있다. 그것은 하나의 생각이 아닐 것이다. 그것은 자연적일 것이다. 그것은 쉬워질 것이다. 그것은 그 자신의 힘으로 오는 사랑일 것이다. 사랑을 주지 않는 것이 불가능해질 때가 올 것이다. 아무도 적절한 양으로 사랑을 건네는 것을 생각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측정이 없을 것이고, 더함도 제한도 없을 것이다.

세상의 삶 안에서 사랑이 단지 흐를 것이다. 모든 이가 사랑의 능숙한 자가 될 것이다. 사랑이 번성할 것이고, 그 자신을 확대할 것이다. 사랑이 기쁨을 위해 뛰어오르지 않는 것이 불가능해질 것이다.

내가 사랑에 선도자라고 고려해라. 내가 아니냐? 내가 모든 것을 포함하지 않느냐? 내가 나의 어린이들의 일부를 사랑하기 위해 선택하고, 다른 애들을 배제하느냐? 자, 너는 그렇게 생각할 수 있고, 그것이 상황들이 들어오는 곳이다. 너는 불일치들을 본다. 너는 판단들을 만든다. 너는 누군가가 너보다 더 나은 삶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너는 또한 누군가가 너의 삶과 비교해서 초라한 삶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가엾은 영혼들, 너는 그들이 어떻게 그것을 견디는지 알지 못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모양/모습을 넘어서 무엇이 진실인지를 너는 어떻게 아느냐?

너는 모양들이 모든 것이라는 무언의 전제로부터 올 수도 있다. 너는 그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네가 다른 사람을 동정하는 어느 때든, 너는 이것을 드러낸다. 그리고 네가 비참한 환경들이라고 보는 것 안의 다른 이들을 네가 보는 매번,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수족이 없으면서도 웃고 미소 지을 수 있는지를 의문하는 매번, 너는 모양들에 의해 가고 있다. 너는 장애들을 본다. 너는 네가 보는 권리 박탈, 부족, 환멸로 아첨한다. 너는 있는 것보다 없는 것을 보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네가 높은 기준들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너는 낮은 기준을 놓고 있는지도 모른다. 너는 네가 유리한 것들로 부르는 것 없이는 지구상에서 행복해지는 것이 심지어 불가능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너는 어두운 숲들을 보고, 어떻게 누군가가 거기 어두운 숲 속에서 행복으로 가는 그의 길을 찾을 수 있는지를 의문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어두운 숲 속에서 기쁨이 더 커지는 것이 심지어 가능한데, 태양이 나무 사이로 들어올 때 네가 그것을 가리킬 수 있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좋아하든 아니든, 모든 것으로 유리한 점들/이점들이 있음을 보지 못한다. 너는 기준을 원한다. 너는 네가 이점으로 고려하는 모든 것을 고집하며, 그리고도 여전히 세상이 승인한 모든 이점들로도 너는 행복을 끌어 모으지 못했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너는 그 원인을 외부의 문제로 확인하며, 너는 그 원인을 비난한다. 만약 네가 단지 돈을 가졌다면, 너는 행복해질 것이다. 만약 네가 단지 진정한 연인을 가졌다면, 너는 행복해질 것이다. 만약 네가 단지 운이 좋았다면, 너는 행복해질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만약 네가 행복했다면, 너는 행복해질 것이다!~

부자가 되는 자들은 그들이 가난했을 때를 돌아볼 수 있고, 그러한 날들을 좋았던 날들로 생각할 수 있다.

네가 오늘 보는 모든 좋은 것들과 나쁜 것들은 너의 의견들이다. 다른 의견들을 가져라. 새로운 생각들을 생각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