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앞으로 나가서 너의 삶의 시간을 가져라! - Heavenletter #5977 - 4/6/2017

Go Ahead, Have the Time of Your Life!

신이 말했다:

안녕, 이것은 네가 살고 있는 너의 삶이다. 나가서 너의 삶의 시간을 가져라. 너의 삶, 시간, 그것들은 너의 것이다. 그것들은 너 외에 아무에게도 속하지 않는다, 자, 우리는 너의 삶이 또한 나에게 속한다고 덧붙일 수 있는데, 내가 너의 삶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이다.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너는 지구상에 널리 퍼진 시간의 느낌을 겪는다. 세상이 시간으로 가고, 세상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다. 삶으로 한 번 빙그르르 또는 것을 주어라. 너의 기쁨을 찾아라, 그리고 너의 기쁨을 주어라.

너의 기쁨인 것이 다른 모든 이들의 기쁨이나 누군가의 기쁨이 되지 않을 수 있다. 너는 항상 밖에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 누군가가 될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음식을 요리하고 집에서 먹는 것을 더 좋아하는 누군가가 될 수 있다. 너는 사람들을 사귀기를 좋아할 수 있다. 다른 누군가는 더 사색적이 될 수 있고, 고독을 갈망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한 가지 일을 말하는데, 지구상에서는 선택할 수 있는 것, 전문적이 될 수 있는 것, 혹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고 삶은 실로 하나의 많은 광채를 가진 것이다. 너의 삶은 그것이 있을 때 그것인 것이다. 동시에 너의 삶은 네가 그것이 되기를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다. 장기적으로 볼 때, 그것은 될 수 있다. 너는 어떤 발언권을 가진다.

여기에 그 요점이 있는데, 너의 삶을 원해라. 너의 삶이 네가 그것이 되기를 원하는 것이 되도록 원해라. 너의 삶을 그것으로 네가 사진들을 찍는 하나의 카메라로 고려해아. 너는 네가 좋아하는 식으로 너의 카메라의 초점을 맞춘다. 네가 찍기 원하는 사진들을 찍어라. 이것은 너의 삶이다. 그것을 네가 의도하는 것으로 만들어라. 너의 삶에게 하나의 기회를 주어라. 너의 삶으로 네가 바라는 식으로 많은 관심과 의도를 주어라. 그것을 가지고 달려라. 모든 이의 삶은 모든 가능성들을 가진다. 너의 삶을 더 많은 것으로, 더 많은 것으로, 그리고 더 많은 것으로 열어라. 계속 뻗어나가라.

삶과 재미를 가져라. 너는 삶을 실험하고 있다. 네가 찾는 균형은 너의 것이지, 다른 누군가의 것이 아니다. 진실로 모든 것들로 맞는 하나의 사이즈란 없다.

비록 네가 그 삶이 너의 방식으로 봉사하는 유일한 자라 해도, 그것은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너의 것과 상응해야 하는 다른 삶이 없고, 혹은 너의 삶이 상응해야 하는 다른 삶의 양식이 없다. 고를 수 있는 삶의 무제한한 방식들이 있다. 너 자신의 선택들을 만들어라.

이것이 사랑스럽고, 저것이 사랑스럽다. 누가 살아야 하는 단지 하나의 방식이 있고, 혹은 따라야 하는 단지 하나의 길이 있다고 추측해서 말하느냐? 너의 엔진의 회전수를 올리고, 앞으로 항해해라. 달려야 할 경주가 없다. 이겨야 할 게임이 없다. 너의 영혼의 행복에 따라 삶을 살아라, 그러면 너는 이긴다. 삶은 정말로 하나의 경쟁이 아니다. 다른 누군가의 영광인 모든 것은 전혀 너의 영광이 아닐 수 있고, 또 그래야 할 필요도 없다.

모든 이가 그가 좋아하는 것을 가진다. 우주에는 모든 이들을 위한 여지가 있다. 버스에서 너는 너 옆의 자리로 다른 누군가에게 자리를 만들기 위해 움직일 것이다. 너 자신에게 또한 자리를 주어라.

만약 네가 걷기를 좋아하면, 걸어라. 만약 네가 운전하기를 좋아하면, 운전해라. 만약 네가 기차를 타기를, 또는 비행기를 타기를 좋아하면, 너는 그 방법의 권리를 가지고 있다. 네가 좋아하는 대로 선택해라, 이것이 결국 너의 삶이기 때문이다.

너의 삶을 하나의 T 모양으로 맞추어라. 너의 삶은 너에게 맞추게 되어 있다. 너는 다른 이들이 너의 삶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보기 위해 그들과 체크할 필요가 없다. 다른 이들의 의견들은 너에게 문제될 수 있지만, 정말로 다른 이들의 의견들은 요점 밖에 있다. 너의 삶을 사는 것은 너이다. 너의 삶은 너의 특권이다. 너의 삶은 다른 사람을 위한 밀수품이 아니다.

너는 너의 아동기를 통해 이 말을 자주 들었는데, 너 자신의 일에 신경 쓰라고Mind your own business.

나는 다른 의미를 염두에 두고 너 자신의 일을 신경 쓰라고 말한다. 너 자신의 일을 보살펴라, 그리고 물론 다른 이들이 그들의 일을 보살피게 해라.

손을 떼는 것이 또한 사랑을 반영한다. 삶에서 다른 사람의 선택들에 대해 네가 말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든, 만약 네가 그것으로 너의 생각을 주어야 한다면, 단 한 번만 그것을 말해라. 네가 그것을 되풀이할 필요가 없다.

잘 가기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