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아침에 깨어날 때 - Heavenletter #5975 - 4/4/2017

When You Wake Up in the Morning

신아 말했다:

너의 생각들은 항상 고양시키는 것이 아니다. 너무나 많은 부정적인 생각들이 걸어들어와 장악한다. 너의 생각들은 강력하고, 너의 느낌들도 그렇다. 너의 생각들과 느낌들은 서로의 반응을 살핀다. 대개 너는 다른 것 없이 그것을 갖지 못한다.

처음에 오는 것은 너의 이해를 넘어간다. 너의 생각들과 느낌들은 너를 넘어서 있는 듯 보이며, 너의 의지를 한참 넘어선 듯 보인다. 물론 너는 삶과 환멸을 느끼기보다는 고양될 것이다.

만약 네가 아침에 깨어나서, 침대로부터 뛰어나오고 싶지 않다면, 너는 네가 어쩌면 “매일 같은 날이야Another day, another dollar”라는 생각으로, 침대로부터 너 자신을 끌어낼 의무가 있다고 느낄 수 있다.

너는 의무감에 이끌려서 일어난다. 얼마나 따분하냐. 너는 기쁨으로, 열성으로, 욕망으로 침대에서 뛰어나올 가능성을 전부 잊어버렸다. 대신 너는 너 자신을 일어나게 만드는데, 어떤 다른 선택을 네가 가지고 있느냐?

너는 네가 한때 그랬던 것처럼 침대로부터 뛰어나오기를 좋아할 것을 잘 알고 있다. 침대로부터 뛰어나옴이 한때 너를 위한 삶의 방식이었다. 무엇이 일어났는가? 그것이 네가 너의 손톱에서 매니큐어를 지우는 것처럼 기쁨을 지웠던 것처럼 거의 보인다.

낙담시키는 말들과 생각들이 너에게 일어났다. 너의 생각들과 느낌들이 하나의 팀으로 일한다. 둘 다가 너를 활성화시켰다. 그것들이 함께 일어났거나 그것들이 함께 꺼져버렸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너의 느낌들과 생각들의 경향을 역전시킬 수 있다. 이것을 너희는 할 수 있다. 이것이 너희가 할 일이다.

만약 네가 삶에 대한 식욕 없이 깨어난다면, 최소한 아침식사에 대한 식욕을 가지고 깨어나라. 이것은 하나의 좋은 출발이다. 밤에 적게 먹도록 노력해라, 그런 다음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아라. 너는 무엇을 먹고 싶으냐? 어쩌면 누군가가 너를 위해 음식을 준비할 수도 있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일이냐?

네가 너 자신의 요리사나 욕심꾸러기라면, 그럼 전날 밤에 네가 다음날 아침 식사를 너 자신에게 만들어줄 것을 결정해라. 네가 좋아하는 무언가로. 시간에 앞서 이것을 위한 시간을 허용해라. 아침식사보다 더 크게, 너는 기대할 하루를 위한 분위기를 정한다. 너는 유행의 선도자이고, 너 자신의 동기를 주는 자가 될 수 있다.

아무도 내일의 정확한 내용을 알지 못하지만, 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의 생각들을 준비할 수 있다. 내일 너는 무엇을 먹고 싶을까? 내일 너는 일어날 무엇을 갖고 싶을 것인가? 네가 할 수 있다면 너는 무엇을 기대할 것인가? 전날 밤에 네가 다음날 아침에 일어날 때 네가 일어났으면 좋아할 것을 글로 적으려고 노력해라. 이것이 네가 아침에 일어나는데 더 많은 활기를 갖도록 재촉하는지를 보자.

시간에 앞서 기대를 해라, 예를 들어, 아침에 무엇이 너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지를. 무엇이 네가 미소로 빛나면서 일어나게 만들 수 있는 지로 너의 아이디어들을 더해라. 네가 침대로 뛰어들기 전말 밤에 네가 생각할 수 있는 많은 가능성들을 적는 것을 막는 법률은 없다.

마찬가지로 침대로 들어가는데 기쁨을 찾아라. 침대로 들어가는 것의 기쁨, 일어나는 것의 기쁨 둘 다가 너를 위한 것이다. 평행선이 존재한다.

침대로 들어가는 것과 침대로부터 나오는 것 둘 다가 너에게 기쁨을 주게 되어 있다. 침대로 들어가는 것과 나오는 것 어느 것도 체한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이것을 일주일 동안 해보아라, 그러면 나는 보장하는데, 너의 에너지가 하나나 두 수치 정도 올라갈 것이라고.

네가 일어날 때, 기뻐해라. 비록 네가 전날 밤에 잠을 잘 자지 못했다 해도, 너는 피곤해질 필요가 없다. 가끔 잠이 너무나 많이 만들어질 수 있다.

그러나 잠도, 잠 없음도 너를 괴롭히게 되어 있지 않다. 진실은 네가 정말로, 진실로, 하루 종일 침대에 머물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네가 결코 그럴 필요가 없기를.

그리고 만약 네가 일어날 때 정말로 수렁에 갇혔다면, 그때는 아침에 침대로부터 뛰어나와 다른 누군가를 기쁘게 만들기 위해 네가 아마도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