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가슴을 수리해라 - Heavenletter #5970 - 3/30/2017

Mend Your Heart

신이 말했다:

너는 사랑하게 되어 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너에게다. 나는 너를 사랑하도록 창조했다. 사랑의 마음가짐을 즐겨라. 사랑하려는 의도는 봉사한다.

너희가 지구상에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해물의 하나가 사랑을 느끼고, 그것을 주는 것임이 어떻게 가능할 수 있는가? 너는 사랑하지 않을 너무나 많은 이유들을 찾는다. 너의 동료 인간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사랑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쉬워 보인다. 너의 가슴으로부터 완전한 사랑을 억압하는, 너의 사랑을 유보하기 위해 네가 지은 이 불가능한 장해물들은 무엇인가? 네가 그래야만 하느냐? 사랑하는 않는 것에 대해 무엇이 그처럼 시급할 수 있느냐? 사랑하지 않음을 옆으로 밀어놓고, 결코 다시는 그것을 사귀지 않는다면 어떨까? 왜 네가 가능하게 사랑하지 않음을 필요로 하는가? 그것은 빈약한 핑계이다.

그것은 네가 사랑하지 않기 위한 이유들을 찾는 것일 수 있다. 이러한 이유들의 하나가 너의 가슴이 다친 것이 될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는 누군가가 너를 공격할 때 네가 너의 가슴을 열어야 할 그 모든 이유들을 알고 있다. 너의 눈을 떠라, 그리고 너의 가슴을 열어라.

네가 공격받았다고 느낄 때, 너는 공격을 안고 있는 자가 된다. 장기적으로, 공격은 사랑을 너의 가슴으로부터 포기할 좋은 이유가 아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라, 네가 하나의 가슴을 가지고 있음을. 그것을 열어두어라.

가끔 공격은 네가 단순히 누군가를 용인할 수 없다는 것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너의 공격으로 고려될 수 있다. 너는 누군가의 목소리가 견딜 수 없다. 그 공격은 그의 목소리의 소리이거나, 그가 너무나 말을 많이 한다는 것이고, 그리고 너는 듣기가 싫거나, 아니면 그 사람이 침울함을 발견하며, 너는 그것을 포착하기를 원치 않는다.

너는 네가 자유로운 동안 누군가와 사랑을 돌아볼 수 있다. 너는 앉아서 너 자신을 누군가에게 영원히 종속시킬 필요가 없다. 사랑에 대한 너의 이 견해를 잘못 생각지 마라. 아무도 너나 누군가에게 용인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 누가 그럴 것인가? 리듬에 맞춘 너의 발의 구름의 용인이 모든 이들에게 충분히 좋은 것은 아니다. 용인은 일종의 그 자신의 조급함이다. 누군가가 그가 용인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은 용인할 수 없다.

내가 너의 가슴으로부터 나오는 사랑을 말할 때, 나는 위대한 사랑의 열정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단순히 너의 가슴 속의 어떤 정착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의 가슴은 사랑으로 흘러넘쳐야 할 필요가 없으며, 전혀 없다. 나는 네가 너의 가슴으로 다른 누군가를 위해, 네가 다르다고 지각하는 누군가를 위해 조금이라고 여지를 만들기 위한 자유를 주라고 요청한다. 너희 둘이 얼마나 다를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친애하는 얘야, 너희는 전적으로 반대가 아니다. 그것을 직면하자, 세상의 견해로부터 너희 누구도 완벽하지 않음을.

어쩌면 너의 가슴으로부터 네가 최선으로 줄 수 있는 그 사랑은 평화이다. 평화는 좋다. “네게 평화가 있으라Peace be with you”의 조용한 생각은 우수하다. 평화의 생각은 통로들을 연다. 통로들을 여는 것은 무엇이든 사랑이다. 네가 “네게 평화가 있으라”를 생각할 때 너는 어떤 제한 없는 사랑이 들어오게 한다. 평화는 사랑을 크게 주는 것이다. 그것은 그렇게 할 것이다. 그리고 네가 너의 평화의 생각을 다른 영혼에게 지시할 때, 네가 또한 너의 생각들을 들을 것이고, 네가 너 안에 쇄도하는 평화의 더 큰 느낌을 가질 것이다. 할렐루야!

네가 누군가를 평화로 축복할 때, 너는 두 배로 축복 받는다. 너 자신이 하나의 축복이 된다.

누군가가 너를 이해하지 못한 듯이, 너를 지원하지 못한 듯이 보일 때, 그래서 너를 낙담시킬 때, 왜 네가 상처를 입느냐? 네가 상처를 입어야만 하느냐? 네가 하나의 공격으로서 그것으로부터 회복해야만 하느냐? 그것은 정말로 아무 것도 아니다. 너의 에고가 두더지 구멍으로부터 산을 만들었다. 모든 이가 그가 생각하는 방식을 좋아하고, 다른 누군가가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무도 네가 보는 식으로 세상을 볼 의무가 없다. 왜 너는 공격을 받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은 너의 공격처럼 들린다, 너희가 침착하게 머물라고 요청하는 것이 너무나 많은 것이냐?

너의 가슴을 수리해라, 네가 유보할 너의 것으로 고려하는 그 가슴을.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