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오라, 나와 함께 머물러라 - Heavenletter #5960 - 3/20/2017

Come, Abide with Me

신이 말했다:

너는 사다리의 한 단에 서있다. 너는 더 높이 올라가기를 망설일 수 있다. 네가 내가 너를 더 높이 추진할 것을 요청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너는 뒤로 잡아당겨질 수 있다. 만약 네가 경계들에 대한 모든 너의 집착을 버린다면, 아마 너는 그때 너 자신을 무엇으로 열 수 있는지를 의문할지도 모른다.

무엇을 너는 포기했을 수 있는가, 그리고 무엇을 이 지각된 상실이 너로부터 가져갈 수 있는가? 만약 그것이 너에게 많은 비용이 든다면, 그리고 네가 의지할 것이 없는 너 자신을 발견한다면 어쩔 것인가?

일단 진실로 경계가 없다면, 너는 영원히 무한하고, 돌아가는 일이 없다. 너는 그러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두려움으로 익숙해지는 것은 시살이다. 확실히 너의 두려움들은 삶의 표면 수준에 관련되지만, 너의 모든 두려움들이 없다면, 그때 무엇이 너에게 남을 것인가? 두려움의 부재가 그 자신의 실망들을 나를 수 있고, 너는 두려움을 해체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만약 나중에 네가 지구상에서 삶의 모든 여흥을 되찾고 싶다면 어쩔 것인가? 만약 너에게 그처럼 친숙한 삶의 경계들이, 그것들이 정말로 너를 안전하게 지킨다면 어떨 것인가? 너는 두려워하는 동시에 그것을 보내기를 바랄 수 있다. 그러는 동안 너는 앞뒤로 왔다 갔다 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두려움을 너에게 가까이 간직하는 그 결정은 물론 너의 것이다. 너는 세상에서 너의 두려운 생각들로 불편하지만, 최소한 너는 그것들이 너 자신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거짓 안전감이 아니라면 어쨌든 두려움은 무엇인가? 무지로 매달리는 대신, 보내는 것으로 매달려라. 만약 네가 집착해야만 한다면, 과거를 버리는 것으로 집착해라. 지금으로선, 고통 속이든 기쁨 속이든, 너는 과거로 너의 손가락들을 찔러 넣기를 좋아하는데, 마치 과거가 너의 손가락들을 굴릴 피아노 건반들인 것처럼, 혹은 뒤집어서 응시할 소중한 돌들인 것처럼 말이다.

네가, 네가 겪은 것에 대해 아무리 깊이 느낄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그것의 어느 것도 너에게 결코 속하지 않는다. 그것은 결코 매달릴 너의 것이 아니었다. 과거는 네가 어디선가 주목했고 집어든 한 장의 낡은 사진과 같다. 그것은 결코 간직할 너의 것이 아니었고, 확실히 보관할 너의 것도 아니었다. 네가 무엇을 생각할 수 있든, 과거는 단지 먼지가 되며, 그것은 너의 손가락들 사이로 떨어져 사라진다. 네가 연주하는 곡조들과 네가 되찾은 외관상 보석들은 너의 진실한 자신your True Self의 인정이 아닌 무엇으로부터도 너를 구하지 못한다.

너는 너의 개성을 용해하기를 망설인다. 너는 너의 진정한 자신으로부터 숨고 싶어 하는 듯이 보인다. 너는 너의 개성을 좋아하는데, 그것이 얼마나 시대에 뒤떨어질 수 있든 상관없이 말이다.

이 가정된 시간의 경과 속에서 너의 잘못 표현된 작은 자아를 나에게로 축복해라. 너 자신의 이 증표로의 너의 집착으로부터 걸어 나가라. 너는 진실이 아닌 것으로 너의 진정한 자신을 영원히 숨길 수 없다. 너 옆에 붙어있는 너의 작은 자아를 신용해라, 그러나 이것을, 너의 작은 자아가 네가 생각하는 만큼 그 자신에게 그다지 헌신하지 않음을 알아라. 그것은 하나의 옷걸이이다. 확실히 너의 작은 자아는 그것의 영광의 순간들을 갖지만, 그것이 아무리 소중하다 해도, 그것은 너의 그 정도로 도달할 수 없다. 너는 과거가 아니다. 너는 내가 나의 가슴 속에 운반하는 그 빛이다.

어쨌든 네가 나로부터 떨어져 있을 수 있다고 믿는 것은 네가 잠자는 동안에만 네가 갖는 하나의 꿈이다.

너의 눈을 활짝 뜨고 있어라. 네가 지각하는 삶의 이 모든 터들 걸음이 환영이다. 너에게는 경계들이 없다. 육체는 네가 타고 있는 단지 하나의 작은 손수레이다. 육체는 너에게 속하지 않는다. 하나됨Oneness의 영광이 너를 지탱한다. 세상에서 너는 만들어야 할 더 많은 발견들을 가지고 있다. 너의 진정한 자신True Self은 그것의 반보다 더 많다.

지금 진행해라. 너의 영광을 극찬해라, 그것이 나의 것이기에. 만약 우리가 하나라면, 우리는 하나이다. 하나됨Oneness이 있다. 너는 지구상의 너의 삶을 비난할 필요가 없다. 지구상의 너의 삶은 단지 네가 만들고 있는 것만은 아니다. 내가 너를 만들고 있다. 너의 큰 자신your Self을 따라잡아라. 너는 나의 하나의 초상화이고, 숨겨질 것이 아니라 드러나게 될 것이다.

나는 너에 대해 나 자신에게 감사한다. 이제 나와 함께 앞으로 나가자.

오라, 나와 함께 머물러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