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우주를 가로지르며 행진하는 것 - Heavenletter #5958 - 3/18/2017

Marching Across the Universe

신이 말했다:

가끔 너는 삶이 그것이 보이는 대로 너에게 너무나 많은 것이라고 느낀다. 나는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를 이해하지만, 네가 도달하는 두려운 결론들이 잘못되어 있다.

너의 몸과 마음이 고통을 격을 수 있고, 고통을 크게 겪을 수 있지만, 너의 고통을 살아있게 유지하는 것은 너의 마음이다. 그러한 미묘하고 민감한 그림을 너의 마음이 너에 대해 그린다. 그러는 반면, 진실은 네가, 지울 수 없는 네가 영원하다는 것이다. 네가 세상에서 거쳐 간다고 느끼는 것은 너의 영혼에게 조금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네가 세상에서 거쳐 간다고 느끼는 것은 애초에 오류인 것에 대한 거짓 지원이다.

삶은 너를 늘어나게 만든다. 동시에 너 자신을 하나의 필요성으로 확인하는 것은 너이다. 너 자신을 강하다고 혹은 약하다고 지정하는 것은 너이다. 너의 삶이 얼마나 어렵게 보이는가에 대해 거듭 불평하는 것은 너이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이 불행하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네가 불행하다고 말하는 만큼 불행하다. 너 자신의 생각들이 너를 희생자로 만든다. 유행하는 세계의 견해들을 채용하고, 핑계대면서, 그것들을 너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서둘지 마라. 네가 어떻게 지각하는가는 모두 일식적인 것들이다.

일반적으로 너는 너의 삶이 참을 수 없는 것이 아님을 인정하겠느냐? 너의 삶은 사실상 상당히 좋다. 불평하는 것은 하나의 일반적인 선택이고, 네가 그것으로 주고, 너의 삶으로 덧붙이는 장점의 가치가 없다. 더 넓은 스펙트럼으로부터 오너라.

네가 삶이 바로 지금 너에게 너무나 많은 것이라고 말할 때 네가 의미하는 것이 이해된다. 너는 “세상아, 나는 휴식이 필요하다”고 외친다.

만약 너의 마음이 그 과잉 활동으로부터 휴식을 택한다면, 물론 너는 더 평온하게 될 것이다. 대신, 너는 너 자신을 약 올리는 경향이 있다. 너는 너 자신에게 강렬한 이야기들을 말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에게 너무나 많은 것은 네가 삶의 너의 활동에 놓는 그 무게이다. 너 자신에게 삶이 바로 지금 너에게 너무나 많다고 계속 얘기해라, 그러면 네가 너의 인내를 넘어 확대되었다고 너 자신에게 확신할 승산이 크다. 네가 인내를 넘어 확대되었다고 믿는 것은 네가 애초에 너 자신을 격리시켰던 어떤 미로로부터 네가 나오는 것을 방해한다.

너를 추구하는 생각의 호랑이들은 너의 많은 두려운 생각들이다. 네가 느끼는 공포가 진실로 느껴지지만, 그것은 비-진실의 요소들에 기초하며, 따라서 너는 거짓 개념들에 공포를 느낀다. 늦추어라. 너의 삶으로 두려움을 기여하는데 그렇게 급해지지 마라. 너는 삶이 너를 위해 간직한 무엇이든 통과하고, 너는 계속 그렇게 할 것이다.

물론 너는 세상의 두려움들을 전적으로 믿는다. 선과 두려움 사이의 엄청난 불균형에 대해 너의 마음을 바꾸어라, 이 엄청난 불균형을 너는 너 자신에게 조성한다.

지금 삶과 네가 잘 받아들인다는 생각을 너 자신에게 기여해라. 지금 너는 삶과 신중하다. 너는 삶과 소통하는 사이이다.

네가 살려달라고 소리칠 때, 대신 너의 삶의 견해로 큰 빛을 비춰라. 네가 더 이상 삶을 한탄하지 않겠다고 너 자신에게 지시해라. 네가 축적했을지도 모르는 두려운 생각들이 무엇이든 그것을 넘어서 보아라. 너는 말하자면 삶을 이겨낼 수 있고, 그것과 화해할 수 있다. 너 자신이 너 자신을 넣은 그 삶의 수렁에 네가 무릎까지 빠져 있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아, 아니, 삶과 보조를 맞추어라. 계속 최신의 상태가 되어라. 두려운 생각들이 바로 너 앞에서 양성되기를 바라는 모든 유망한 생각들을 몰아낼 필요가 없다. 시기적절한 생각들이 바로 너 앞에 있을 텐데, 그것들이 너를 소모시켰을 수 있는 그 모든 다른 생각의 습관들로 추방되지 않았다면 말이다.

실패란 없다. 실패하는 것은 단지 하나의 생각이다. 오라, 나에게 합류해라. 우리가 함께 우주를 가로지르며 행진하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