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앞마당으로 나와라 - Heavenletter #5957 - 3/17/2017

Come Out in the Front Yard

신이 말했다:

네가 느끼는 모든 감정은 너의 선택이다. 사랑은 너의 선택이다. 좌절감이 또한 너의 선택이다. 아무도 네가 너 자신을 낮게 놓도록 만들지 않는다.

너는 항상 의견들을 가진다. 네가 패배를 느낄 때, 너는 다른 무엇을 느낄 수 있다.

네가 어려움들로 과부하 되었다고 느낄 때, 다른 방법을 느끼도록 선택해라. 네가 희생자처럼 느낄 때, 이것은 네가 만든 하나의 선택이다. 한 블록을 걸으면서 다소 거리감을 가져라. 너는 네가 희생자였다고 네가 만든 자기-부과한 평결을 내려좋고 돌아올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만약 네가 희생자처럼 느낀다면, 너는 또한 그 생각을 버린 듯이 느낄 수도 있다. 너는 네가 너 자신에가 말하는 것을 제외한다면, 희생자가 되는 것으로 묶이지 않는다.

네가 희생자가 되었다고 너 자신에게 확신시키는 것은 가치 있는 생각이 아니다. 비록 네가 문자 그대로 희생자가 되었다 해도, 그 신분을 벼려라, 네가 만들 선택들을 가진 신의 어린이이기 때문이고, 따라서 그것들을, 만들 너 자신의 것인 이러한 선택들을 만들어라.

희생자가 되는 외 다른 무엇이 되기를 선택해라. 절대로 너의 이름을 희생자 리스트 아래 넣지 마라. 더 이상 ‘아, 나는 슬프다Woe is me“의 생각들을 하지 마라.

봐라, 너는 정직하게 참을 수 없는 정도로 좌절감을 느낄 수 있지만, 너는 너 자신을 참을 수 없는 좌절감을 느끼는 외에 다른 무엇으로 부르는데 자유롭다. 삶의 상황들이 너의 신분이라고 주장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너에게 좋은 고객 서비스를 주지 못하는 다른 누군가의 무능력은 분명히 네가 만든 것이 아니다. 너는 너에게 상품 조립 방법을 말하는 한 제조업자의 빈약한 설명서로 인해 어떤 종류의 짜증을 겪기보다 훨씬 더 위대하다. 너는 나의 너의 창조가 좋은 기초를 가졌음을 잊어버렸느냐?

너는 너 자신에게 결함의 형용사들을 던지면서 돌아다니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한 순간 전에 어리석었다면, 너는 너 자신을 바보로 부를 필요가 없다. 만약 네가 불리함 속에서 너 자신을 발견한다면, 누가 네가 이것을 선언해야 한다고 말했느냐? 네가 희생양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어떤 법률이 있느냐?

네가 삶에서 시험에 낙제했다는 것이 이제 네가 계속 앞으로 움직여야 한다는 것 외에 다른 것을 의미하지 않는데, 나는 되풀이 하는데, 다른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그처럼 쉽게 길을 벗어나게 이끌리는 것은 너를 위한 것이 아니다.

나는 너에게 확신을 가지고 있다. 또한 나에게도 어떤 확신을 보여라, 그리하여 너 자신에게 확신을 가져라.

너 자신을 회복해라. 너의 진정한 신분을 회복해라. 너 자신에게 진실해져라, 그리고 나에게도 진실해져라.

너는 너 자신을 되찾을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더욱 좋은 것은, 네가 애초에 너 자신을 거부하지 않을 책임감을 갖는다는 것이다. 너 자신을 뒷마당에 가두지 마라. 앞마당으로 나와라. 너 자신을 즐겨라.

한 가지로, 너는 주의하는/배려하는 한 사람이다. 그것에 대해 기뻐해라. 결코 너는 너 자신에 대한 믿음의 부족에 몰두하지 마라. 세상은 좋은 남자나 여자, 어린이를 낙담시키지 않는다. 네가 진실할 때, 너는 너의 어린이를 북돋우며, 너는 그리하여 너 자신을 북돋운다. 너 자신을 부추기지 마라. 너 자신이 너 자신을 사랑하게 허용해라. 너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다른 누구도 해치지 않는다.

너 자신을 치유해라. 너의 상처들을 치유해라. 너는 위로 올라갈 것이다. 네가 도달할 수 없는 높이가 없다. 나무에서 높은 과실을 따라, 이 과실이 태양으로 더 가까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결코 너는 나의 도달 밖에 있지 않다. 나는 모든 시간 너 옆에 서있다. 너는 나의 것의 하나의 대표자이다. 우리는 서로를 높이 쳐든다. 우리는 이것으로 서약한다. 우리들의 이번 생에서는 비난이나 후회를 위한 장소가 없다. 모든 것을 존중해라, 모든 것은 너를 포함한다.

지구상의 너의 삶을 환영해라. 이 막간 동안 세상으로 너 자신을 준 너는 얼마나 용감한가. 너는 나의 요청에 응답해서 왔다. 내가 우주로 봉사하라고 너를 여기 초대한 것은 나를 위해서이다. 그러므로 너의 어깨를 바로 펴고, 너 자신을 높이 세워라. 이것은 네가, 네가 의도된 대로 삶을, 너 자신을, 모든 이들을 존중함을 의미한다. 나는 봉사하는데 너에게 의지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