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꿈들은 생각들이고, 생각들은 강력하다 - Heavenletter #5955 - 3/15/2017

Dreams Are Thoughts, and Thoughts Are Powerful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꿈들은 실현된다. 많은 너의 고유한 꿈들은 실현되었다. 꿈들은 존재한다. 어떤 꿈이라도 실현될 수 있다. 너는 꿈들을 가지기로 되어 있다.

지나칠 정도로 세상에서 꿈들은 무의미하다고 여겨져 왔다. 세상은 꿈들을 억제해 왔고, 심지어 그것들을 조롱했으며, 네가 꿈꾸지 말 것을 경계해 왔다.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가!

게다가 너의 모든 꿈이 실현되어야 한다는 그 생각이 유발된다! 누가 그렇게 말하더냐?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아, 꿈들을 갖는 그 자체에서 많은 가치가 있다. 어쩌면 너의 꿈들의 진정한 목적은 그 꿈들을 소유하는 것이다. 너의 모든 꿈이 실현되는 것은 의무적이지 않다. 꿈들이 실현될 때 기쁘지만, 꿈들은, 꼭 너처럼, 그것들이 존재하는 만큼 오랫동안 그것들이 하는 대로 존재하는데 자유롭다. 꿈들을 꾸어라. 그것들을 해보아라. 기꺼이 너의 역할을 해라. 그리고 하나의 꿈이 실현되지 않으면, 그럼, 그때, 네가 그 꿈을 꾸었던 것을 기뻐해라.

그리고 또한 실현된 어떤 꿈들은 공교롭게도 그것들이 잘 될 것으로 네가 생각했던 모든 것을 잘 해내지 못하였다. 어쨌든 너의 아름다운 꿈이 역효과를 낳았다. 그 꿈이 실현되었는데, 아마도 너는 그것으로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 누가 아느냐? 단지 존재하는 무언가가 있다. 너의 꿈들이 실현되지 않는다고 판단하지 마라. 너는 꿈을 꾸었다.

너의 발은 지구를 밟았다. 한편으로, 우리는 무임승차들이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삶의 모든 것이 무임승차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한 너의 꿈들을 실현하도록 하는 것에 자유롭다. 너는 훌륭한 일들을 할 한 회사를 소유하는 것을 꿈꿀 수도 있다. 너는 이 회사를 개업하는 것에 축복받았고, 그것이 성공하든, 그것이 성공하지 못하든, 그것은 결과를 얻는데 너는 그 꿈을 살아가는 것이 네가 그것을 생각했던 대로가 아니었다는 것을 발견한다.

아니면 너는 아예 돈의 부족으로 인해 이상적인 회사를 개업하는데 좌절할 수도 있다. 네가 벽돌집을 건축하기를 원한다면, 너는 그 벽돌들을 공급해야 한다. 벽돌들이 너에게 도달하는 그 수단을 찾는 것이 또한 가능하지만, 그 벽돌들이 너의 책임으로 놓일 필요는 없다. 너는 너의 꿈들에게 명령하지 않는다.

너의 꿈들을 가져라. 그것들을 즐겨라. 그것들은 너의 꿈들이다. 너는 너무 크게 꿈꿀 수 없지만, 네가 너 자신이 실로 너의 꿈들의 그 이행자이다. 그것이 말해졌듯이. 세상은 너에게 삶을 빚지고 있지 않다. 아무도 너에게 빚지고 있지 않다. 너의 꿈들이 성취되었다면, 그 과정은 무결하다. 너의 꿈들이 성취되지 않았다면, 그 과정 또한 무결하다. 너의 꿈들이 실현되는 것은 자유롭다. 비록 꿈들이 주어진 방식으로 특정한 시간에 실현되지 않더라도, 잘못이 없다.

나는 또한 너에게 크게 꿈꾸라고 말한다. 가끔 나는 너에게 크게 꿈꾸고 작게 시작하라고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너의 소망이 영화배우가 되는 것이라면, 너는 곧바로 아카데미상 수상자로 하룻밤 사이에 세계적인 화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내가 너라면, 나는 너의 발을 그 문 안에 놓기 위해 대사 없이 지나가는 통행인 역을 거부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꿈들을 성취하는 것은 너에게서 기반이 필요할 수 있다. 참으로, 일부의 꿈들은 한순간에 실현된다. 정말로, 일부의 꿈들은 네가 심지어 그것들에 대한 의식적인 생각을 하기도 전에 실현되었다! 꿈들은, 나처럼, 현명하고 경이로운 방식들로 이행될 수도 있다.

그리고 꿈들은 또한 너를 결혼식에 신부처럼 곤경에 처하도록 내버려 둘 수 있다. 너의 꿈들로 일어나는 무엇이든, 그것들을 선물로서 인정해라! 그리고 옮겨라.

꿈들은 그것들이 실현된 경우든 아직 실현되지 않은 경우든 그것들이 지금 있는 그대로의 것이다. 꿈들은 그것들이 실현되든 아니든 봉사한다.

꿈들을 갖는 것은 너의 날개를 펼치는 것과 같다. 어떻게 해서든, 너의 날개를 펼쳐라. 이것이 꿈들의 그 의의이다 -- 너의 날개를 펼치는 것이 꿈들의 중요성이다.

너의 육체적인 가슴의 목적은 뛰는 것이다.

너의 더 높은 가슴의 목적은 사랑하는 것이다.

너의 눈의 목적은 보는 것이다.

너의 삶의 목적은 그것을 사는 것이다.

꿈들의 목적은 그것들을 꿈꾸는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