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찾는 것이 되어라 - Heavenletter #5954 - 3/14/2017

Be What You Seek

신이 말했다:

어떤 경이들이 바로 지금 너의 삶을 채우느냐? 너는 오늘 무엇에 대해 기쁘냐? 무엇이 바로 지금 너에게 문제가 되느냐? 어떤 만나가 하늘로부터 바로 너에게 도달하느냐? 어떤 욕망을 너는 너의 가슴 속에 영원히 살아있게 간직하느냐?

친애하는 이여, 이런 식으로 생각해라. 너에게 도달하는 선과 자비와 기쁨이 무엇이든, 그것들을 재활용해라. 부디 너에게 가슴의 아픔을 준 것을 던져버려라. 너는 이만큼 너 자신에게 신세졌다.

아, 네가 너의 삶을 가질 수 있는 삶에서 네가 갖지 못한 것이 네가 가진 것보다 너에게 더 중대하게 보일 수 있다. 만약 너의 마음이 근심 위에 있다면, 너는 확실히 네가 두려움, 부족, 그리고 너의 욕망을 실현하는 것을 막는 모든 것의 노선을 따라 생각하고 있음이 확실할 수 있다.

어쩌면 너의 컵이 바로 지금 네가 아직 인식하지 않은 것들로 흘러넘치고 있을지도 모른다. 심지어 반대 방향으로 밀어붙임도 너를 더 높이 올라가도록 지도하고 있다. 자, 그럼, 더 높이 올라가라.

오늘 너의 존재/삶을 존중해라. 심지어 힘든 시간들도 존중해라. 뒤를 돌아보아라, 너는 네가 그처럼 잘못된 것들로 의도했기 때문에 네가 건너뛰었던 좋은 것들의 일부를 동경할 수도 있다.

감사의 느낌이 세상의 너의 삶을 들어 올릴 것이다. 감사는 너에게 큰 보물을 배달할 것이다. 감사 그 자체가 하나의 큰 선물이다. 감사하지 않음은 문제를 배달한다. 확실하다. 네가 감사할 수 있는 것을 찾아라.

너의 좋은 성질이 되는 것과 불평하는 것 사이에 어느 요소가 네가 원하는 것을 배달하느냐? 어느 것을 너는 길을 돌아 만나기를 원하느냐? 네가 만나기 원하는 것이 되어라. 네가 만나고 싶지 않은 것이 되지 마라. 필연적으로 네가 길을 돌아 만날 것은 너 자신이다.

감사해라, 그러면 너는 감사할 더 많은 것이 너의 삶으로 걸어 들어옴을 볼 것이다. 선과 자비가 너에게 쌓일 것이다. 선과 자비가 바로 지금 쌓이고 있는데, 네가 단지 보기만 한다면. 너의 매일의 삶을 너의 눈을 활짝 뜨고 보아라. 삶을 있는 그대로 너에게 환영해라. 삶은 너를 위한 부를 가지고 있다. 비난의 개념을 극복해라.

만약 네가 감사하지 않음으로 매달린다면, 감사하지 않을 더 많은 것이 너의 삶으로 태평하게 들어올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공식이다.

오, 그래, 상대적 세상에서는 모든 것이 상대적이다. 삶이 네가 그것을 보는 식이다. 어쩌면 너는 충분히 잘 보지 못할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를 둘러싼 모든 기회를 보는 대신, 너는 점수를 따는데 열중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새로운 장으로 넘겨라. 축복들을 주목하는 것에 관계해라. 너의 존재가 되어라, 세상을 환영받는 장소로 만들어라.

만약 네가 파울/반칙을 소리치는데 능하다면, 대신 축복들을 찾아라. 이것이 네가 세상을 축복하는 방법이다. 우리는 의식에 대해 말하고 있다. 앞으로 나가서 정적 속에 있는 세상을 축복해라, 그것에 대한 너의 견해를 통해 세상을 축복해라. 너의 지평선들을 확대해라, 그리하여 우주를 확대해라.

만약 네가 축복받기를 원한다면, 세상을 축복해라. 많은 투쟁들이 있는 것처럼 축복할 많은 방법들이 있다. 투쟁을 버려라, 그리고 세상을 축복해라. 나는 다른 이들의 잘못들을 증명함으로써 세상을 비난하는 것을 너 자신에게 받아들이라고 결코 너에게 말한 적이 없다. 사랑하는 이들아, 다른 이들의 잘못들을 증명하는 것은 보복하는 것과 같다. 잘못들에게 하루의 시간을 주지 마라.

만약 네가 세상을 더 잘 이해하고 싶다면, 선입견들을 버려라. 세상을 되찾아라.

너 자신 속에 더 많은 확신을 가져라, 그리고 다른 이들의 공격에 너의 삶을 낭비하지 마라.

내 안에 확고하게 자리 잡아라.

올라가라. 네가 찾는 것이 되어라.

너의 눈을 활짝 떠라. 열려 있어라. 아직 그 자신을 전개하지 않은 오늘을 기대해라. 좋은 것을 찾아라. 구름의 밝은 가장자리를 찾아라. 구름으로 자비로워라. 만약 네가 구름들로 은혜/자비를 느낄 수 없다면, 어쨌든 그것들을 환영해라. 구름들은 그리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그것들이 곧 빨리 푸른 하늘과 햇빛으로 바뀔 것이다.

너는 지구상에 위대한 빛이 되기로 되어 있다. 너의 빛을 빛내라. 바로 지금 시작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