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사랑은 꽃 핀다 - Heavenletter #5950 - 3/10/2017

Love Is in Bloom

신이 말했다:

너의 마음속에 잡동사니가 있을 때, 너의 삶 속에 잡동사니가 있는 것이 당연하다. 잡동사니를 치워라. 너의 접시를 깨끗이 치워라. 너의 판을 깨끗이 해라.

너는 단지 도덕상 물건들로 둘러싸인 세상에서 더 평화로우냐? 너는 이러한 물건들의 먼지를 자주 터느냐? 너는 그것들을 찬양하느냐? 너는 정말로 그것들을 소중이 여기느냐? 만약 그것들이 너에게 보물들이 아니라면, 왜 네가 그것들을 탐내는지를 너 자신에게 물어라. 이러한 소유물들이 너에게 무엇을 의미하며, 왜 너는 그것들을 간직해야만 하느냐? 그것들이 너에게 마음을 달래주는 염주들이냐? 그것들은 너에게 무언가를 의미해야만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무엇이냐?

지구상의 모든 것이 하나의 아이디어이다. 네가 더듬거리는 모든 것이 하나의 아이디어이다. 수집하는 것이 네가 정말로, 진실로 누구인지를 잊는 것을 돕는 하나의 방법이 가능하게 될 수 있느냐? 너 자신을 물건들로 둘러싸는 것은 삶의 표면보다 훨씬 더 높이 상승하는 너의 진실한 자신으로부터 너 자신을 막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집착이 너 자신을 방해하는 하나의 길이라는 것이 가능하다.

강력한 존재인 너는 모든 양식의 물건들로 너 자신을 가릴 수 있다. 너는 수집한다. 너는 심지어 수집하기 위해 종종 걸음으로 간다. 사랑하는 이들아, 인간들을 사랑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어쨌든 쌓아놓는 것을 피해라. 대신 주어라. 확실히, 사랑을 쌓아두지 마라. 사랑을 순환시켜라. 사랑은 방해가 아니다. 사랑이 그것이다. 사랑은 살아있고 움직인다. 사랑은 선반에 앉아있지 않는다. 사랑은 항상 있다. 사랑은 편재한다. 사는 것은 사랑하는 것이 되기로 되어 있고,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너는 사랑을 떠올리지 않는다. 너는 사랑을 확장한다. 사랑은 유동적이다. 사랑은 움직인다. 사랑보다 더 필수적인 것이 없다. 사랑은 준다. 사랑은 빼앗지 않는다.

너의 아름다움의 수집을 사랑해라. 앞으로 나가서 너 자신을 몰두해라. 네가 창조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이 사랑이다. 사랑과 집착 사이의 차이점을 알아라. 사랑을 조성해라, 그리고 너의 사랑이 세상을 여행하게 해라, 우주를 여행하게 해라, 하나의 가슴에서 다른 가슴으로 여행하게 해라. 사랑은 보관되지 않는다. 사랑은 어떻게 먼지가 앉는지를 알지 못한다.

삶을 사랑해라. 사랑해라. 단지 사랑해라. 사랑하는 것을 사업으로 만들 필요가 없다. 사랑을, 신의 사랑을, 자신의 사랑을 촉진해라, 제발, 단지 사랑해라. 너의 가슴 속의 그 사랑을 너 자신에게 드러내어라. 너의 가슴 안에서 피어나는 사랑을 알고, 사랑을, 너희 사랑을 갈망하는 세상으로 그것을 배달하는 것은 너의 일이다.

사랑하는 것은 즉각적이다. 과거가 가게 해라, 그리고 지금 사랑해라. 사랑은 살아있고, 잘 있으며, 수집되어 선반에 놓일 수 없다. 너의 사랑을 세상으로, 대중들로, 꽃들로, 모든 가지들로 주어라. 너의 사랑이 모든 가슴들을 만나게 하고, 너의 큰 자아you Self의 상징을 남기게 해라. 사랑은 가까이 있고, 사랑은 멀리 있다. 단지 사랑해라.

사람은 너의 가슴을 우주로 풀어준다. 네가 어디를 바라보든, 너의 가슴이 거기 있게 해라. 너의 가슴을 해방시켜라, 지금, 그리고 영원히. 너의 가슴은 지체되도록 되어 있지 않다. 너의 가슴은 숨김없이 가게 되어 있다. 사랑은 사랑이고, 그것이 그것이다.

사랑은 너의 진실이다. 그보다 못한 무엇도 너의 진실이 아니다. 사랑을 사랑해라, 그리고 사랑이 솟아오르게 해라! 너의 사랑이 세상을 통해, 여기저기서, 모든 곳에서 울리게 해라. 너의 사랑이 잘 낳아진 것이 되게 해라. 사랑을 살아라, 그리고 사랑을 주어라, 마치 방대한 전 세계에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없다는 듯이.

세상을 점점 더 높이 들어 올리는 사랑의 가벼운 안개가 되어라. 너의 가슴을 들어 올려라, 그러면 너는 모든 다른 가슴들을 들어올린다.

너의 사랑이 아침 이슬처럼 되게 해라. 너의 사랑이 정오가 되게 해라. 너의 사랑이 또한 황혼의 평화가 되게 해라.

나는 너의 사랑이 꽃 피는 것을 볼 것이고, 나는 너의 사랑을 주는 것을 기대할 것이며, 그리고 나는 “이것이 좋구나”하고 말할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