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세상으로 어떻게 빛이 되는가 - Heavenletter #5949 - 3/9/2017

How to Be a Light to the World

신이 말했다:

네가 말하는 사람들이 바로 여기 너와 함께 있든 없든 상관없이 그들에 대해 좋게 얘기해라, 마치 그들이 바로 너 앞에 있는 듯이, 아니라면 조용히 있어라. 어쩌면 너는 그들이 네가 말하기 전에 방을 떠나기를 기다리면서 사람들의 느낌들을 허용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네가 여기 지구상에 있는 한 가지 이유는 세상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너는 영감을 주기로 되어 있다. 너는 너의 말들이 너의 말이 들리는 범위로만 도달한다고 생각하느냐? 심지어 말해지지 않은 너의 생각들도 강력하다. 그것들이 전 우주를 건너 도달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거리가 없다. 거리는 많은 다른 것들 가운데 하나의 오류이다. 너는 누군가의 등 뒤에서 말을 할 수 있지만, 너의 말들은 우주를 통해 울린다. 너의 말들은 모든 곳에 도달한다.

너의 말들이 진실로 다정한 미소와 대응하게 만들어라. 세상으로, 그리고 세상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하나의 친구가 되어라. 무차별 사격을 하지 마라. 세상의 파동을 높여라. 예외가 없다. 어느 누구도 조롱하지 마라, 마치 이것이 참가할 스포츠라는 듯이.

세상의 모든 나라들을 축복해라. 모든 정치인을 축복해라. 모든 어린이를 축복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더 많은 무엇을 네가 할 수 있는가? 네가 할 수 있고 이룬 것이 많지 않다. 이제 너는 더 낫게 알고 있으므로, 이제 더 낫게 해라. 말하는 것을 자제해라. 노래를 불러라. 밝은 빛을 비추고, 그것을 의미해라.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빛이 켜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네가 목격하는 세상을 밝혀라. 누군가를 희생시키는 농담들을 분별하는 너의 그 비판적인 부분을 없애라. 너 자신을 불편한 그림자가 없는 삶으로 대접해라. 너는 세상에서 네가 너 자신이 보도록 허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하나의 영향력이다.

내가 너에게 요청하는 그 색깔들을 노래 불러라. 세상으로 밝은 빛을 비추지 않은 그 색깔들을 뒤에 두고 떠나라. 이제 빛을 발하는 것은 너의 일이다. 네가 더 낫게 알고 있는 지금, 너는 더 나은 것을 해야만 한다. 다른 사람의 불행들을 퍼뜨리는 데는 아무 기쁨이 없다고 너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너는 소문gossip의 단계를 넘어서 있을 것이다.

너는 비교함으로써 네가 너의 에고의 자신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더 이상 다른 누구를 낮출 필요가 없다. 이것은 너의 목적이 아니다. 또한 그것은 너의 가슴으로 봉사하지 않는다. 단 하나의 폄하하는 말에도 창문을 닫아라.

세상을 하나 더 높은 다이얼dial로 돌리는 잘 만난 좋은 동료가 되어라. 세상으로 좋은 사마리아인Samaritan이 되어라.

우주와 나에 대한 너의 봉사를 조명해라. 너의 말들을 조심해라. 다른 이들의 가슴으로 올 때 조심성이 없게 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네가 말한 것이 종달새처럼 문제가 없다는 듯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네가 무엇을 말하는가는 매우 많이 문제가 된다.

모든 가슴들을 격려해라. 부드러워지는 것은 너를 위한 것이다. 결코 다시는 누군가에 대해 함부로 말하지 마라. 너의 양식에 신경을 써라.

친절로 신세를 져라. 다른 이들의 걱정들을 가볍게 만들지 마라. 너의 기본적인 배려하는 가슴으로부터 아무도 배제하지 마라. 너는 누군가를 길로부터 벗어나게 하려느냐?

아무도 네가 갖지 않은 좋은 감정들을 가진 채하라고 말하지 않지만, 자유의 이름으로, 너의 자유의 이름으로 누군가를 헐뜯지 마라. 네가 우주로 무엇을 기여하는지를 보아라. 가벼운 입이 되지 않도록 해라.

오, 그래, 과거는 과거이다. 지금 새롭게 시작해라. 매일, 새롭게 시작해라. 우리가 말하는 것은 오늘이다. 나는 너희에게 세상에 친절을 조성하로고 요청한다. 충분한 냉담함이 있었다. 지금은 가슴들을, 무엇보다도 너 자신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 시간이다. 다른 이들에 대해 친절하게 말해라. 다른 이들의 희생해서 재미를 보지 마라, 그들이 앞에 있든 없든 간에 말이다.

가슴을 가져라. 선의를 지녀라. 대개 우주로, 그리고 개인들에게 좋은 소식들로 기여해라. 너의 가슴 속에 모든 이들을 위한 여지를 만들어라.

왜소함으로부터 너 자신을 내보내라. 거대함으로 관여해라.

더 큰 기쁨으로 봉사하는 곳에서 나를 도와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