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의 해변에 사는 것 - Heavenletter #5948 - 3/8/2017

Living on the Beach of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점점 더 많이’에 대한 개념을 선호한다. 너는 “점점 더 많이‘에 대한 개념으로 산다. 너는 확실히 뭐라 딱 꼬집어 말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는데, 여전히 너는 그것을 열망한다. 더 큰 부, 더 많은 음식, 더 많은 격려, 더 훌륭한 진정제, 점점 더 많은 “어떤 것”, 그런데도 아무것도 만족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네가 점점 더 많이 열망할 수도 있는 이것이 무엇이든, 너는 그것을 충분히 갖지 못한다. 무언가가 놓치고 있다 — 네가 갖기로 되어있고 네가 하는 것을 네가 알지 못하는 어떤 것을.

너는 네가 삶을 망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는 삶에서 게으름을 피우고 싶지 않다. 어쩌면 네가 놓치고 있는 것이 높은 목적일 수도 있다. 너는 정확히 하루하루를 헤매고 싶지 않다. 오, 너는 매일 해변에서 햇볕을 쬐면서 지내기를 바랄지도 모르지만, 너는 실로 대양 근처에 살지 못하거나, 너는 네가 갇혀있다고 느끼는 장소로 일하기 위한 너의 길에서 실로 매일 그 옆으로 운전할지도 모른다.

지구에서의 너의 삶이 단순히 탐색하는 것일 가능성이 있지만, 네가 탐색하고 있는 것을, 너는 전혀 알지 못한다. 아무도 알지 못하지만, 너는 계속 추구한다.

네가 점점 더 많이 욕망함에 따라,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할 때조차도, 너는 그것을 추구하고 있다. 네가 열망하는 것은 어쩌면 나와 더 많이 있고, 나와 더 친밀할 수 있지만, 너는 오도 가도 못하는 너 자신을 발견하고, 나와 더 많이 너 자신을 자리 잡지 못할 수도 있다. 너는 바라지만, 너는 아마도 너의 신의 주머니가 그 안에 구멍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아무리 네가 바라며 얼마나 네가 노력하더라도, 너는 나에 대해 더 많이 알지 못한다. 뜻하지 않게, 너는 정말로 나에 대한 심원한 즐거움을 느끼지 못했다. 네가 할 수 있다면 너는 느낄 것이다.

네가 열망하는 것이 무엇이든, 너는 그것을 움켜잡지 못했고 너는 실로 그것의 이름을 알지 못한다. 너는 네가 --을 갖기로 되어있거나 주기로 되어있는 바의 것을 전혀 접하지도 못하는 이 감각으로 살아갈지도 모른다.

네가 삶에 관하여 점점 더 많이 원하는 무언가가 있다. 아무리 너의 현재의 삶이 버림받았다고 느낄지라도, 너는 더 오래 살기를 원하며 네가 추구하고 있는 이 묻힌 보물을 발견하기를 원한다. 어쨌든, 아무리 네가 온종일 해변에서 빈둥거릴 때조차도, 너는 정말로 충분한 햇볕을 쬐지 못하는 것 같다.

모든 이들이 삶의 해변에 있다. 아무도 결석이 없다. 대양이 있다, 거기에 해변이 있다, 그렇지만 너는 네가 있기로 속한 장소가 전혀 아니라고 느낀다.

너의 탐색은 너의 더 많은 큰 자아에 대한 것이다. 너는 먹지만, 삶의 충분한 과실들이 아니다. 아마도 사랑이 너를 지나쳐버렸다. 아무리 많은 사랑일지라도, 그것은 충분하지 않다. 너는 여전히 추구하고 있는데 부족한 상태로 남겨졌다.

삶에는 네가 가지고 있는 것, 아마도 네가 추구하는 것 이상으로 더 많은 것이 있어야 한다. 너는 놓치고 있는 요인의 힌트들을 안다. 너는 일별들을 가졌지만, 일별들은 충분하지 않다.

충분하지 않다는 그것이 무엇인가? 너는 더 큰 만족감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오늘 만족감이 전혀 충분하지 않다.

음, 사랑하는 이들아, 아마도 삶 그 자체가 일생의 추적이다, 그래서 너는 꿈을 추적한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꿈을 꾸기로 되어 있다. 꿈꾸는 것은 네가 가까이 다가왔던 것만큼 가까이에 있는 것 같다. 참으로 추구할 무언가가 있지 않았다면 너는 어떻게 추구하겠느냐? 너는 네가 추구하는 그 기쁨이라는 것을 네가 발견할 때까지 점점 더 많은 기쁨을 추구하도록 설계되었다.

너의 기쁨을 꿈꾸어라, 그러고 나서 그것을 너에게로 불러내라.

너는 네가 끝없는 기쁨을 누리기로 되어있다는 그 생각을 해왔는데 — 너의 생각이 맞다. 너 자신을 기쁨으로 더 가까이 끌어당겨라. 기쁨을 얻어라. 나의 아이들에게는 만족감이 확실히 충분하지 않다. 그렇단다, 그것이 네가 추구하는 기쁨이고, 무한한 기쁨이다. 기쁨은 진실이다. 너 자신도 모르게, 기쁨을 가져라. 너 자신에게 기쁨을 주어라. 큰 자아든, 작은 자아든, 너 자신에게 기쁨을 주어라.

사랑하는 아이들아, 기쁨은 이 순간에 있다. 네가 무한성 속에 거주하기 때문에, 무한성의 이 순간에 기쁨을 찾아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