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욕망의 새들 - Heavenletter #5943 - 3/3/2017

Birds of Desire

신이 말했다:

아름다운 영혼들아, 욕구들과 그것들의 성취에 대해 말할 더 많은 무언가가 있다. 그래, 너의 꿈들을 깊이 욕구해라. 너의 욕구들의 성취가 네게 오는 그 길에 있다. 너의 욕구들의 성취는 곧 바로 너에게 속한다. 이것은 너의 타고난 권리이며, ‘만약’이나 ‘그리고’나 ‘그러나’가 아니다.

네가 욕구하는 동시에, 너의 욕구들이 성취될 그 필요성을 버려라. 그것들의 길에서 그것들을 밀거나 잡아당기지 마라. 너는 가볍게 그것들을 소원한다. 너는 지는 해가 지는 것 같이 쉬운 방식으로 그것들을 그것들의 길로 손짓해 보낸다. 너의 욕구들에 대해 자기-의식적이거나 자기-중심적이 되지 마라.

너는 네가 깨닫게 될 때, 네가 욕구가 없이 될 것이라고 다른 장소들에게 읽었기가 쉽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네가 너의 욕구들을 풀어줌을 의미하는데, 네가 너 앞에 너의 욕구들을 가지고 있지만, 네가 그것들로 집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너는 그것들을 짓누르지 않는다. 너는 포용하지만, 너는 그것들이 너의 시야를 벗어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너는 어떻게 누가 이것을 할 수 있는가를, 그의 모든 가슴으로 욕구하지만, 그 욕구가 어떻게 그 자신의 날개로 날아가게 하는가를 의문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그것을 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한다. 너는 그것을 허용한다. 너의 욕구는 네가 사랑하는, 새장 안의 한 마리의 새와 같은 무엇이다. 너는 그것을 그 새장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준다. 너는 그것의 자유를 환영하며, 만약 그 새가 돌아온다면, 너는 그것이 돌아올 때 그것을 위해 파티를 열어준다.

결과들에 집착하지 않은 채, 너는 너의 욕망의 새들이 그들이 원하는 데로 날아가게 해준다. 이것은 또한 너의 진심의 욕구이고, 따라서 너는 너 자신을 또한 자유롭게 한다.

세상은 너의 모든 소원에 봉사할 의무가 없다. 너는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을 자유롭게 해주는 자가 될 것이다.

과거에 너는 너에 대한 누군가의 태도나, 그들이 온통 삶을 취급했던 방식에[ 반발했지만, 지금 너는 너의 어깨를 어쓱이고, “음, 이게 토미가 토미가 되는 식이야,” 혹은 “이게 단지 에스메랄다가가 되는 에스메랄다야”라고 말한다. 너는 규칙을 부과하는 것을 버리고, 따라서 너는 다른 이들이 그들 자신이 되도록 자유롭게 해준다.

따라서 자유를 허용하는 것의 다른 쪽은 삶이 일어날 때 그대로 삶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누가 버리는 것과 받아들임이 그러한 파트너들이라고 생각했겠는가?

너는 지금 이 자유로이 함과 받아들임이 네가 수행하는 어떤 것이 아님을 이해한다. 항상 너는 네가 삶을 보는 식으로 삶을 살았다. 너는 지금 같은 것을 하고 있으며, 단지 더 높은 장소로부터 하고 있다. 너는 네가 있는 곳으로부터 단지 볼 수 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너는 심지어 거룩하다는 것으로도 집착하지 않는다. 어쩌면 어딘가에서, 어찌하여, 이것이 너의 것인 하나의 결정이었다. 그것이 그럴 수 있었지만, 너는 또한 그 결정이 가게 하고, 그래서 너 자신을 자유롭게 한다. 너는 힘으로부터, 의무로부터, 임무로부터, 어쩌면 네가 아직 아닌 것에서 되어야 하는 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자유롭게 한다. 너는 삶이 나타나게 될 때, 삶을 살기 위해 너 자신을 자유롭게 한다.

허용과 받아들임을 넘어서, 너는 심지어 삶을 찬양하는데, 그것이 그 자신을 드러낼 때 말이다. 받아들임으로부터, 찬양함으로부터, 너는 전혀 노력함 없이 네가 토미와 에스메랄다를 사랑함을 발견한다. 너는 네가 그들의 고집을 사랑함을 발견한다. 너는 네가 그들에 대해 심지어 모든 너의 힘으로 반대하곤 했던 모든 것을 사랑함을 발견한다.

세상에서의 너의 입장이 어떻게 바뀌었는가. 이것은 너의 욕구들의 하나가 되었을 수 있지만, 너는 너 안에서 이 변화가 일어나게 만들지 않았다. 그 변화는 너에게 하나의 선물로서 왔다. 너는 그 변화를 환영하지만, 너는 그것에 대한 신용을 가질 수 없다. 너는 기뻐한다. 의식 속의 그 변화는 너에게 일어난 무엇이며, 너는 신에게 이 변화에 대해 감사한다. 이것이 얼마나 큰 성장의 증거인가, 네가 지금은 누군가가 그가 되기로 된 것이 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더 이상 너는 다른 이들을 개선할 필요가 없고, 따라서 네가 개선되었다.

나는 이러한 사과들을 얼마나 좋아하느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