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지구상의 삶의 기적 - Heavenletter #5942 - 3/2/2017

The Miracle of Life on Earth

신이 말했다:

내가 할 수 없는 어떤 것도 없다. 내가 수행할 수 없는 기적이 없다. 나는 세상이 매일 기적들이라고 부르는 것을 수행한다. 너는 지구상의 이 전체 삶이 하나의 기적임을 확신할 수 있다. 그 모든 것이 기적임을 확신할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지구상의 이 경이의 부는 내가 항상 네가 원할 때 네가 원하는 것을 너에게 줄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내가 너를 도우러 오지 않는 것처럼 보일 때 너는 이것이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음을 의미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나는 너를 그래도 사랑한다. 나의 사랑은 문제가 아니다. 나는 너에게 봉사하지만, 나는 항상 너의 의지를 따르지 않는다. 너는 내가 항상 그런다고 생각했느냐?

너의 삶은 다른 누군가로부터 분리되어 있지 않다. 네가 느끼는 어떤 상처나, 네가 느낄 수 있는 소홀함을 네가 사랑받지 못한다는 증거로 받아들이지 마라. 우리는, 너와 나는 서로에게 봉사하지만, 우리의 관계는 서로와 보조를 맞추는 문제는 아니다. 우리는 상호적이고, 여전히 네가 탁월할 수 있지만, 너는 네가 그리는 대로 보상을 받지 않는다. 나는 선물들을 주는 자이지만, 나는 산타클로스는 아니다.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이 항상 실현되지 않는다.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이 실현될 필요가 없다.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을 깊이 바라라.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을 바라라, 그러나 너는 모든 바람의 실현을 가져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모든 바람을 성취하는데 나에게 의존할 필요가 없다. 우리의 관계는 거래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는 무엇이 기회이고, 무엇이 아닌지를 알지 못할 수 있다. 너는 무엇이 너의 최선의 이익에 있는지를 네가 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너는 네가 안다고 생각한다. 너는 네가 무엇을 좋아할지를 안다.

너의 사랑하는 가족이 지구를 떠날 때, 네가 이것 속에 어떻게 좋은 것이 있을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 불가능하다. 내가 너로부터 유보하고 있다거나 너를 놀리고 있다거나, 너에 대해 염려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너는 삶이 무엇을 가져올지를 명령할 수 없다. 이번 생애에서 너는 왜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네가 거두지 못하는지를 언제나 이해하지 못할 수 있거나, 아니면 그 문제에 대해, 너는 항상 큰 좋은 행운이 너에게 올 때 왜 너를 방문하는지를 완전히 이해하느냐? 삶은 모두 세상이 장점으로 부르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을 나무랄 수 있고, 너의 삶이 어떻게 너에게 맞아야 하는지에 따라 나를 나무랄 수 있다. 나는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상으로 왕이나 여왕을 사랑하지 않는다. 또한 너도 왕족보다 덜 너 자신을 나무라지 않는다. 확실히 너의 세상에서의 특별한 위치는 너의 전체 이야기가 아니다. 나는 세상이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높게, 더 크게 보는데, 너는 그래야만 한다.

살아있는 것에 행복해져라. 생명으로 살아있다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닌 것이 아니다. 그것은 무언 가이다. 지구상의 삶은 하나의 탁월한 선물이다. 삶을 그렇게 여겨라. 너는 너에게 건네진 모든 것을 갖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너는 그것이 그처럼 멋질 것이라고 -- 너의 소원이 나의 명령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너는 모든 시간 모든 곳에서 일등급 서비스를 받기를 좋아할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봉사자가 되어라. 이것을 해라, 어떤 미래의 봉사를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봉사하기 위해서 말이다. 기쁨 속에서 봉사해라.

다른 이들에게 너의 축복들을 주는 것은 하나의 수단이 아니다. 너는 마음속에 보상을 생각하고 봉사하지 않는다. 너의 보상은 그러나 봉사하는 그 자체에서 즉각적이 될 것이다.

너는 이미 좋다. 너는 배우고 자라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 지구상의 모든 이들이 이 기회를 가지고 있다.

네가 땅에 하나의 씨앗을 심을 때, 너는 그 씨앗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너는 그것에게 들국화가 되라고, 혹은 사과나무가 되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그것, 그것이 자라게 될 그 위대함이 그 씨앗으로 이미 지어져 있다. 그 씨앗이 길 옆에 심어지든, 혹은 궁정의 정원에 심어지는 그것은 아무 차이도 만들지 않는다.

그것은 여기 지구상의 너희를 위해서도 같다. 너의 위대함이 또한 지어져 있다. 네가 위대한 높이들로 도달할 것이 보장되어 있다. 모든 이의 운명이 위대함이다. 모든 이의 위대함은 그것이 전개할 때 전개한다. 궁전에서 태어나든, 외양간에서 태어나든, 너는 위대함으로 나올 것이다. 이것은 불가피하다. 그러나 모든 이가 그 자신의 길을 갖는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