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의 빛 - Heavenletter #5940 - 2/28/2017

The Light of God

신이 말했다:

너는 헌신이 많은 결의와 훈련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느냐, 마치 헌신이 의지의 힘으로부터 화려하게 온다는 듯이? 이것은 내가 그것을 보는 식이 아니다. 헌신은 너의 욕망의 깊이에 대한 우연을 제외한다면 어떤 종류의 결의로부터 오지 않는다. 헌신은 너의 길로 오는 무엇이지, 너는 그것에 대한 발언권이 없다. 그것은 명령 받든 받지 않든, 걸어들어온다. 그것은 거기 있거나, 아니면 없다.

표현에 대한 그의 사랑의 힘으로 위대한 예술가는 그림을 그리거나 조각을 한다. 미술은 그처럼 표현을 필요로 해서, 그 미술가는 선택권이 없다. 음악가에게도 같다. 그는 그의 플루트를 연주해야만 한다. 작곡가는 작곡을 해야만 한다. 그가 선택을 하지만, 그는 선택권이 없다.

위대한 미술가는 여전히 그의 붓을 씻어야만 한다. 그는 그의 붓들을 필요의 힘으로 청소한다. 그의 붓들을 청소하는 것은 하나의 외적 필요성이다. 그의 미술은 내적 필요성이다. 웅장한 미술가는 그림을 그리는데, 그가 그 자신을 어쩔 수 없기 때문이다. 모든 이들이 내부에 그가 참을 수 없는 그와 같은 깊은 욕망을 가지기를.

한 아기는 보살핌을 원하며, 어머니는 그 아기를 보살피기를 원한다. 그녀의 아기를 돌보는 것은 희생이 아니다. 그것은 어머니가 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물론 지구상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이마의 땀으로 살아간다. 그들은 하나의 스케줄을 가지고, 그들은 그것을 따른다. 그들은 아침 8시에 직장으로 가고, 오후 5시에 직장을 떠난다.

그들의 헌신은 그들의 가슴의 충만함으로부터 오지 않지만, 다른 종류의 헌신, 어쩌면 그들의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한 헌신이나 먹는 것으로의 헌신일 수도 있다! 그들의 더 큰 기쁨은 일이 끝날 때에 올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포츠에서의 그들의 기쁨은 그다지 강하지 않을 수 있는데, 만약 그들이 원했던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하기 위한 모든 하루를 가졌다면, 만약 그들이 그것이 무엇이었는지를 알고 있었다면 말이다.

억제들이 또한 줄 수 있는 그들의 선물을 가지고 있다.

모든 이들이 큰 열정을 갖는 것은 아니다. 세상은 감상하는 자들을 또한 필요로 한다. 미술 박물관은 그 내용을 보러 오는 사람들을 필요로 한다.

연주회들은 음악을 듣는 기쁨을 위해 오는 사람들을 필요로 한다.

네가 잘 맞아 들어간다고 항상 느낄 수 없는 세상에도, 너를 위한 자리가 있고, 너는 봉사한다.

미술가는 “내가 세상으로 봉사하기 위해 그림을 그려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그의 그림에 대한 사랑이 너무나 커서 그가 어쩔 수 없을 때에 그림을 그린다. 동시에, 그는 세상에 봉사하고 있고, 너희도 그렇다.

네가 하는 것이 무엇이든, 너는 봉사하고 있다. 이것은 불가피하다. 너는 신과 인간과 세상에게 봉사하고 있고, 너는 그러므로 너 자신에게 봉사한다.

너는 아마도 너의 봉사에 대한 찬사를 받지 않을 수 있다. 너는 네가 봉사함을 알아야만 하는 그 사람이다. 잘 봉사해라. 네가 행하는 어떤 간단한 행동에서든 너 자신의 기쁨으로 봉사해라.

만약 너의 일이 길거리에서 쓰레기를 줍는 것이라면, 네가 봉사하고 있음을 알아라. 너는 너 자신에게 주로 봉사할 필요가 없다. 너의 최대의 기쁨은 다른 이들에게 봉사함으로부터 곧장 올 수 있다. 너, 너의 배타적 자신은 봉사하는데 충분하지 않다.

위대한 미술가들과 음악가들, 작가들, 사업가들, 다자이너들, 미용사들, 등등으로 돌아가자, 가끔은 불이 어두워지고, 그리고 너는 다른 방향으로 움직인다. 이것 역시 삶이다. 계절이 변하고, 가끔 네가 또한 변하는데, 변하는 것이 너의 가슴의 바람이든 아니든 간에 말이다. 외과 의사들과 음악가들이 똑같이 그들의 손에 부상을 가진다.

알려진 이유 없이도, 열정이 달아날 수 있다. 너는 하나의 열정에서 다른 것으로 갈 수 있거나, 열정을 빼앗긴 듯이 느낄 수 있다. 삶은 많은 측면들을 갖는다. 모든 가능성들이 존재하는데, 네가 좋아하는 것들, 그리고 네가 좋아하지 않는 것들이 있다.

너는 또한 네가 있고 싶지 않은 곳에 있을 기회를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기쁨을 주고, 어떤 것을 또한 가두기도 한다. 기쁨이 너를 반기는 것은 기쁨을 주는 것을 통해서이다. 심지어 극심한 환경들에서도 너는 빛의 광선들Rays of Light을 줄 수 있고, 따라서 기쁨을 거두며, 사랑의 곡조Tune of Love로 박동하는 신의 빛Light of God을 나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