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의복 속에 있는 영혼 - Heavenletter #5939 - 2/27/2017

A Soul in Costume

신이 말했다:

운명과 같은 것이 있다.

너는 운명지어져있다. 너는 너의 운명으로 자란다. 궁극적으로 너는 위대함을 향해 운명지어져있다. 너는 바로 지금 위대함을 위해 운명지어져있다.

너는 하나의 예술가가 되기로 운명지어져있을 수 있고, 아니면 너는 예술가가 되기로 운명지어져있지 않을 수 있다.

너는 학교 교사가 되기로 운명지어져있을 수 있거나, 너는 교사가 되기로 운명지어져있지 않을 수 있다. 너는 배우기로 운명지어져있을 수 있다.

너는 네가 바로 지금 하고 있는 것으로 운명지어져있을 수 있는데 — 하나의 회계장부 담당자나, 트럭 기사, 정치인, 작가, 심지어 신의 작가Godwriter가 되기로 되어 있을 수 있다. 우연이란 없다.

너의 운명은 또한 그 자신의 뜻대로 변할 수 있거나, 변하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이상하게 보이지만, 네가 바로 지금 있는 곳이 편안하든 아니든 간에 네가 있기로 운명지어져있는 곳인데, 단기적이든, 장기적이든 말이다.

너의 궁극적 운명은 우리의 하나됨Oneness에 대한 너의 앎인데, 자주 깨달음으로 불린다.

운명이 존재한다는 사실은 너를 무력하게 만들지 않는다. 삶에서 너는 해변으로 헤엄치고 있다. 모든 이가 해변에 도달하는 그 자신의 방법을 가지고 있는데, 어떤 이는 직접가고, 어떤 이는 장애물을 완전히 돌아서, 혹은 전 세계를 돌아서 간다. 너는 수영하는 자이다.

너는 예를 들어, 여행하기로 운명지어져있거나, 너는 집에 머물기로 운명지어져있다. 아무도 잘못해서 조종사가 되지 않는다. 혹은 군인이나 선원이나 땜질장이, 재단사, 등등이 우연히 되지 않는다. 아무도 잘못해서 그가 지금 있는 곳에 있는 것이 아니다. 물론 너는 오류를 볼 수 있지만, 네가 오류로서 보는 것이 너를 너의 가장 먼 운명으로 이끌고 있거나 밀어붙이고 있다.

너는 자주 의문했는데, 네가 갔던 방향 대신에 다른 방향으로 틀었다면 네가 어디에 있을 것인가, 혹은 너의 삶이 어떻게 되었을 것인가를 말이다. 너는 길을 따라 어떤 선택을 가지고 있다. 그 한 가지로, 너는 미소 지을 선택을 가지고 있다.

운명이 존재하므로, 너는 “어디에 자유 의지가 있는가? 자유 의지와 운명이 뚤 다 존재할 수 있는가?”를 물을 수 있다.

그래, 그것들이 둘 다 존재할 수 있다. 그것들은 공존한다.

너는 의식적으로 시간에 앞서 너의 길이나 너의 많은 길들을 아느냐? 아마도 그렇기도 하고, 아마도 아니기도 할 것이다. 아마 아니기가 쉽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어딘가에 있다.

물론 시간과 장소가 세상에 존재하지만, 네가 정말로 거주하는 곳은 시간과 장소가 없는 무한 속이다.

이 오늘의 헤븐레터Heavenletter 속에서, 우리는 이 세상에서의 너의 삶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네가 너를 인간의 신분증을 가지고 돌아다니는 의복을 입은 하나의 영혼으로 지구상에 있는 동안 네가 그것이라고 생각하는 대로 말이다. 진실은 네가 존재하고 있다는 것이다. 너는 하나의 신분증을 가진 한 개인이라는 환영을 가진 하나의 존재이다. 너는 지구상에서 가장하고 있다. 너는 어떤 곡조나 다른 곡조로 춤을 춘다.

한 순간도 네가 너의 소위 지구상의 시간이란 것을 낭비하고 있다고 생각지 마라. 네가 심지어 숙고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일어나고 있다. 너는 지구상에서 대학생이 되고, 언젠가 너는 졸업을 할 테지만, 그러는 동안에도 내내 너는 천국의 의식 속에 있는 동시대인이다. 너는 동시에 두 “장소들places”에 있으며 — 혹은 두 장소 이상에 있다고 또한 말해질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는 내내 너는 나와 함께 정착해 있는데, 우리가 분리할 수 없기 때문이다. 무지 속에서, 네가 무엇을 생각할 수 있든 우리의 연결이 지속되고, 갈라질 수 없다. 결코 없다.

세상이 들어가기에 이상한 장소처럼 보인다. 너는 마치 네가 더 나은 할 일을 없는 듯 공간을 차지하면서, 여기 지구상에 외관상 갇혀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얼마나 많이 의문했는가.

너는 네가 지구로 묶여 있다고 짐작하는 몸속에 있는 동안에도 네가 도달할 수 있는 높이들을 알지 못할 수 있다. 현재, 중력의 힘 아래서 너는 너의 날개들을 어떻게 퍼덕일지, 다른 멀리 떨어져있는 듯이 보이는 은하계들을 향해 이륙하는 법을 알지 못한다.

너는 네가 어디에 있었는지, 어디로 네가 여전히 여행할지를 모르는데, 그러는 내내, 너는 나의 가슴 속에, 그리고 천국으로 부르는 곳이 꽃 피는 그 무한 속에 있다.

Transla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