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503 - 너의 이야기가 얼마나 놀라운 줄거리를 갖는가 – 12/18/2015

What an Amazing Plot Your Story Ha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지구상에서 훌륭한great 시간을 갖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너의 상황들circumstances 하에서, 너는 어려운difficult 시간을 가졌음에 틀림없으며, 그래서 너는 절망이나 분노나 피해자 처지victimhood의 의복(옷)들robes을 입었었다고 너는 너 자신을 확신했을convinced 수도 있으며 세상이 너를 그렇게 확신했을 수도 있다. 만약 네가 너의 바로 그 특수한specific 환경들circumstances이 장점merit을 가지며 좋은 성과outcome를 가질 것임을 예정보다 빨리 알 수 있었다면, 그렇다면why, 너는 내내 너 자신을 즐길enjoying 수 있었을 것이다.

내가 뜻하는 말은, 네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얼마나 놀라운amazing 줄거리plot인지, 그리고 얼마나 무수한 가능성들possibilities이 있는지 말이다! 어쨌든, 너의 현재의 상황들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 그래서, 곧soon enough, 너는 다른 상황들 하에 있을 것이다. 너는 이미 새로운 상황들 속에 있을 수도 있다, 그런데도, 너는 여전히 과거를 슬퍼하는 것mourning 외에 무엇을 하고 있을 수 있을까?

보아라Look, 너는 너 자신을 알고 있다. 신기한marvelous 상황들 하에서조차, 너는 계속 걱정하는데, 왜냐하면, 머지않아(곧)by and by, 이러한 신기한 상황들이 너의 곁에 머물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다음에 어떻게 될까? 너는 더 많은 불행misery이 너의 삶에서 그것(불행)의 세력권territory의 경계를 정할stake out 것이라고 추측한다, 그런 다음 너는 또다시 곤경에 빠진다up the creek.

너의 작업 방식modus operandi이 이와 같은 것이 아닌가: 너는 불행이나 위험 또는 네가 그것으로 부르는 무엇이든 탈출하(벗어나)기를 기다리고 있거나, 아니면 너는 도끼axe가 떨어져서 너의 행복한 짧은 시간을 잃기를 기다리고 있는 둘 중 하나이다. 이러한 사고방식way of thinking은 너를 계속 무력감helplessness 속에 정박(계류)시킬moored 것이다.

똑같은 상황에서, 걱정으로부터 자유롭게(방해받지 않고), 너는 실로 삶의 춤Dance을, 하나의one 빙글빙글 돌기twirl 후에 다른 것을, 주사위dice의 빙빙 돌리기를, 삶의 춤의 빙글빙글 돌리기twirl를 정말로 즐길 수 있었다. 어떤 놀랍거나amazing 터무니없는preposterous 결말(대단원)들denouements이 모든 모퉁이 주위에 있다. 확실히, 삶은 표변(돌변)한다flip-flops. 삶은 항상 움직이고on the move 있다, 그래서 너는 그것과 춤을 추는 편이 제일 낫다. 자발적인willing 파트너(상대)가 되어라. 발이 가볍게 되어라Be light of foot. 너의 삶이 다른 어떤 장소place가 있을 때까지, 아니면 네가 있을 때까지, 이것이 바로 그것이 있는 너의 삶이다.

그것(삶)은 마치 네가 턱시도tuxedo를 빌린 것 같고, 너는 건강하게in good health 그것을 입는다. 그러나 너는 옷을 입었고, 너는 여전히 너이다. 너는 네가 입는 의상들outfits로 변하지 않는다. 외모(외부)The external는 오직 외모일 뿐이다. 그것은 명백히definitely 영원하지eternal 않다. 어떤 의상으로 네가 갈아입을지라도, 너의 영혼soul 주위로 포장지들만 바뀌거나changed 재배열된다rearranged.

세상에서, 변화change는 불가피하다inevitable. 이것이 세상의 특징(현실)nature이다.

너는 아주 작은 집에서 살 수 있는데도, 너는 너이다. 너는 맨션(대저택)mansion에서 살 수 있는데도, 너는 여전히 너이다.

너의 환경(생활형편)circumstances과 관계없이, 너는 네가 행복하기로 너 자신을 허락하는 만큼 행복하다. 환경은 날씨에 따라 네가 입는 코트(외투)coat인, 단지 상황circumstances일 뿐이다.

물론, 풍족(유복)한 삶을 누리는be on Easy Street 것이 좋다. 아무리 한때 네가 유복하게 살고 있다는 의구심the wonder을 잊는(극복한)다하여도get over, 단지 너는 여전히 행복하기로 너 자신을 허락하는 만큼 행복할 뿐이다.

조만간Sooner or later, 그것은 너에게 내려오는데come down 네가 너 자신에게 지정(할당)한allot 행복happiness 한도량으(견적서)quota로 내려온다.

너의 환경들과 상관없이, 더 많은 행복을 얻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다른different 각도angle에서 비롯되는come from 것이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작은 행복에 관하여 생각을 해보아라Have a go at thinking. 이것에 밑줄 쳐라Underline: 행복으로 가는 한 가지 방법은 너 자신에 관하여 생각하는 것thinking을 멈추는 것이다. 너 자신에 대한 너무 많은 관심attention은 과식하는 것overeating과 같다. 너는 네가 느끼고 있는 것과 방식으로 너 자신을 맹폭한다(회반죽을 바른다)plaster. 너는 그것을 전부all 꿀꺽꿀꺽 삼킨다gulp. 나를 믿어라Believe, 너의 상황들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유한하기로finite 되어있지, 틀림없이 무한하기로infinite 되어있지 않다.

네가 너 자신에게 낭비하는squander 시간과 관심에 관하여 생각하는 것은 약간 고통스럽다. 너는 네가 다른 누군가에게 미소 지을 수 있을 때 걱정으로 너의 삶의 차Tea of Life에 열중한다(빠져든다)steep.

네가 다른 누군가를 생각한다면, 너는 너의 시야horizon와 그들의 시야를 넓히고broadening 있다. 너의 생각들은 도달한다reach. 너의 생각들은, 종종 실제로actually, 그리고 종종 네가 모르는 사이에unbeknownst to 또는 너의 생각들이 있는 그 사람에게 수신된다received.

네가 하도록 내가 부탁하는ask 것이 여기에 있다. 만약 네가 고통을 겪고suffering 있다면, 그 이유가 어떻든 간에, 너의 고통을 떨쳐버릴whisk away 방법으로 다른 누군가에 대하여 생각해라. 얼마나 수월하게lightly 하든 간에, 다른 사람의 가슴을 고양시켜라Uplift, 그러면 너 또한 너의 가슴을 고양시킬 것이고 세상으로도 그렇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