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479 - 가장 높은 가지로부터의 너의 삶 – 11/24/2015

Your Life from Its Highest Branc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삶이 자연스러운 만큼, 삶은 종종 너에게 낯설게(생소하게)strange 느껴진다.

‘파라다이스에서 낯선 사람(이방인)Stranger in Paradise’으로 불리는 옛 노래가 있다. ‘파라다이스에서 낯선 사람’은 너의 진실Truth이 아니다. 너는 파라다이스로 향하는(가는) 낯선 사람이 아니다. 너는 지구상에서 낯선 사람(이방인)이다. 파라다이스는 너에게 충분히plenty 낯익다(익숙하다)familiar.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지구상에서 잠시 동안 수행할 한 역할(임무)role을 가지고 여기에 있다.

진실로, 너 역시 지구상에서 낯선 사람이 아니다. 네가 만나는 모든 사람을, 너는 이미 알고 있다. 너는 의식적으로 기억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반응한다react.

어떤 것이든Anything 지구에서 가능하다. 아주 많은 삶(생)들lives이 있었다, 그래서 아주 많은 이야기들stories이 있었고, 똑같은 것들이 아니다. 아주 많은 사람들이, 차례대로, 그리고 두 인물들personalities이 서로 같지alike 않게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이들variations의 각자each는 나와 하나One with Me인데, 꼭 네가 나와 하나One with Me인 것처럼 말이다.

지구상에서의 삶은 역설(모순된 것 같으나 진실인 것)paradox이다. 지구상에서는, 모든 것이 단계(등급)들gradations을 가지고 있고, 모든 것이 그것의 반대opposite나 많은 정반대의 것(상대)들opposites을 가지고 있다. 지구는 정반대들의 세상(땅)land이다. 그리하여 우리는 가까운near 그리고 먼far, 위쪽을 위로right-side-up 그리고 거꾸로upside-down, 지금now과 그때then, 그리고 왜why와 왜 아니야why not와 같은 말(단어)들을 가지고 있다. 지구는 네가 어디를 보든 많은 층으로 이루어져many-layered 있다. 지구는 낯선(타향의)foreign 세상(땅)land이다. 파라다이스는 네가 태어난(비롯된)come from 곳이다. 파라다이스는 네가 주로mostly 살았고 학교에 다녔던gone to school 곳이다. 파라다이스는 먼저 다녔고went to first 전공했던majored in 학교이다. 지구상에서, 아주 많은multitude 종류의 분야(영역)terrain가 있다.

네가 아마도 지구로부터 달아나서flee 파라다이스로 바로 돌아가기를get right back 원할 때조차도, 바로 지금 너는 지구에서 흥청거림(주연)spree에 해당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 네가 파라다이스를 선호하는prefer 것도 당연하다. 파라다이스와 지구 사이의 차이difference에도 불구하고, 지구가 너로부터 빼앗는 것처럼 보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지구는 너에게 환상적인fantastic 체험들을 주는데, 나는 어느 쪽이든 너와 함께 있다.

지구와 파라다이스 각각은 너에게 그것의 고유한own 특수성specialty을 제공한다offer. 너는 서서히 발전한다evolve. 종종 너는 네가 얼마나 많이 배우는지를 거의 믿을 수 없다. 그리고 시간이 좀 걸리는(필요한)take a while 것으로 여겨지는 것은 전혀 시간이 없는 무한Infinity이다. 자Come, 네가 어디에 있든 편안해라get comfortable.

오아시스oasis와 놀이터(운동장)playground 둘 다 너에게 큰great 기회opportunity를 제공한다. 너에게 기회를 붙잡아라Grab. 너는 네가 아무것도 보지 못할 수도 있는 곳에서조차 절호의golden 기회opportunity를 갖는다.

너의 삶을 활짝 열어(충분히)wide open 제쳐라(내던져라)Fling.

네가 어디에 있을지라도 일어나서Get up 춤을 추어라dance. 다리를 흔들어 움직여라Shake. 주위 상황들circumstances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 것과 상관없이 거기에 네가 성장할 시간을 들일만한worthwhile 무언가가 있다. 거기에 간직할keep 사랑이 있고 내 줄give away 사랑이 있다. 올라갈climb 삶의 사다리가 있다. 모든 라임(레몬 비슷한 녹색 과일)lime 속에 과즙(쥬스)juice이 있다. 힘might의 강도strength가 있고, 유연함tenderness의 강도가 있다. 그리고 그렇게 너도 진화한다(서서히 발전한다)evolve. 바로 지금 너는 너의 진화(점진적 변화)evolution를 살아가고 있다. 그것은 서서히 전개되는 것evolving을 의미하고, 그래서 너는 성장하며, 그리하여 너는 나는데fly, 따라서 너는 날아오른다soar, 그리고 너의 가슴은 더 크게 성장하는데, 그리하여 너는 너의 축복들blessings을 갈망하는 한 세상a world을 축복한다bless.

너는 너 자신의 내부에서within yourself 네가 전혀 알지 못했던 비장의 카드(으뜸패)들trump cards을 발견한다. 모든 보물들treasures은 내부에서 비롯된다are from within. 부속물들Appurtenances은 단지 부속물들일 뿐이다. 실질적real 황금은 너의 내부에inside 있는데, 너는 그것을 살게 함으로써by living, 그것을 움켜잡음으로써by taking hold of, 그리고 그것을 놓아줌으로써by letting go of 어떻게 네가 너의 삶을 과충전할supercharge 수 있는지를 보기 시작하고 있다. 너는 너의 삶을 소유하기own 시작하고, 너는 너의 삶을 네가 바라는(의도하는)will 것을 만든다. 네가 너의 삶을 만든다, 그래서 삶은 확장(발전)된다expands. 너의 비전은 확장된다. 세상은 네가 그것(세상)을 어떻게 보는(생각하는)가look at 이다.

네가 너의 삶에서 너의 길way을 만들고, 너는 외부의outside 상황들circumstances과 관계없이 너의 삶이 무엇인지 너의 삶을 만든다. 외부의outside 세상은 네가 만드는 것making of you이 아니다. 너는 네가 만드는 것이다. 너는 삶에서 너의 길을 만든다. 너는 너의 삶을 만든다.

너는 너의 삶의 가장 높은highest 가지branch로부터 너의 삶을 보내기spend 위한 많은 기회들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네가 알고 있는 것보다 태양Sun과 별들Stars에 더 가깝다. 너는 그것들을 추구하고in pursuit of 있고, 그것들은 너를 추구하고 있다. 영광이 함께(동시에)together 오고 있다. 너의 가슴 내부에 영광glory이 있고, 세상에서는 그것에 어울리(걸맞)는 사람match을 찾기를 꾀하고looking to find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