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91 - 버터나 나비처럼 되어라 – 8/28/2015

Be Like Butter or Like a Butterfl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자르기에cut through 쉽도록 - 버터butter처럼 되어라. 아무것도 너를 마모시키지abrade 못한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장애물obstacle이 아니다. 누군가가 너를 좋아하지 않느냐? 네가 무슨 상관이냐care? 너는 영향(방해) 받지resist 않는다. 너는 분개하지resent 않는다. 너는 저항resistance을 가게 놓아주는데, 저항이 악감정(적의)hard feelings에 해당(상당)하기amount to 때문이다. 애초에 상처 입는 감정들hurt feelings을 갖지 마라. 삶에서 무엇이 발생하든, 너의 악감정이 그것들 중 하나가 되어서는 안 된다. 버터butter처럼 되어라.

또한 너는 쉽게 우쭐해지지flattered 않는다. 너는 잘난 척하지high and mighty 않는다. 또한 너는 몸을 낮추지도laid low 않는다. 너는 지금 평생 지속될 만큼to last a lifetime 상처를 입는 감정을 충분히 갖고 있지 않았느냐? 이 순간 상처 입는hurt 감정들을 다 처리해라(끝내라)Be done with. 세상은 너를 뜨게(기운을 북돋우게)buoy 하기로 되어있지 않으며, 또한 세상은 너를 무시하지도put you down 않는다. 너 자신의 여행Tour 가이드Guide가 되어라.

더 이상 너는 범죄offense가 이어지는takes over 세상에서 살지 않는다, 그래서 너는 과거로부터 바스러진crumbling 건조하고 딱딱한 상한stale 빵과 같다. 버터처럼 부드럽게, 너는 관객의 눈물을 자아내지sob-sister 않는다. 너는 무엇이 중요하고significant 무엇이 중요하지 않은지를 아는 누군가someone이다. 너의 세상은 네가 호평을 잘 받는well-received 여하에 달려있지hinge on 않다. 누군가가 너에게 호의적이지 않다면 너에게 그것이 무엇이냐? 모든 사람이 너에게 호의를 가져야만 하는 것은 세상에서의 법령ordinance이 아니다.

그것은 너에게 비극적인 이야기tragedy처럼 느낀다, 아직도 왜인가? 너의 삶이 정말로 다른 누군가의 수용(감수)성receptivity에 달려 있느냐? 그나 그녀는 네가 그들에게 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누군가를 쫓아내지cast someone off 마라. 너의 삶을 이율배반trade-off으로 만들지 마라. 만약 누군가가 너에게 줄 기쁨이 부족하다면, 그것이 너의 문제problem가 되어야만 하느냐? 좋아하는 것being liked이나 좋아하지 않는 것이 너의 작업 방식modus-operandi이 되어야만 하느냐? 너는 다른 누군가가 주어진 순간에 무엇이 되기로 그리고 어디에 있기로 일어나는 것에 개의치 않는 너인 자가 될 수는 없느냐?

다른 이들이 냉정하게hard-hearted 보이기 때문에, 너는 네가 냉정하게 되기를 원하느냐? 그것은 네가 상처(비난) 받기 쉬울지라도vulnerable 너의 명예(모자에 있는 깃털이feather in your cap)가 아니다. 진실로, 너의 삶이 다른 누군가의 고려(헤아림)consideration나 고려의 부족에 의존하여 오르락내리락해서는go up and down 안 된다.

삶에서 되튀는bouncing 공ball이 되지 마라. 심지어 천하무적invincible조차 되지 마라, 천하무적도 종종 전투들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전투 중에in a battle 있지 마라. 악감정(적의)hard feelings으로 참여하지partake 마라.

내가 너에게 말했던 것을 기억해라. 어떤 주어진 순간에 다른 사람들이 있는 곳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마라. 너의 감정들을 상하게hurt 하는 것은 네가 저항하는resist 것이 아니다. 너는 다른 사람들과 싸우지fight 않는다. 너는 다른 사람들의 결정들에 대하여 그들을 비웃(조롱)지deride 않는다. 그들은, 꼭 네가 하는 것처럼, 그들 자신들을 위해 예스yes나 노no를 결정할 모든 권리right를 가지고 있다.

상처받은hurt 감정들이 너의 삶의 온도temperature가 되어야만 하느냐? 너는 삶에서 타격된batted 볼ball이냐? 누군가가 너에게 호의를 보일 필요가 있다는 것이 정확히 뭐가 그토록 중요한가? 네가 바랄 수 있는 만큼 네가 너를 좋아하지 않는 그들을 위해 좋아하기를 선택한다면 너는 얼마나 많이 다른 사람들에게 호의를 보이느냐?

너는 진실로 누군가가 너에게 의무를 지우기를 원하느냐?

일부의 사람들은 관대하다generous. 일부는 그렇지 않다. 어떤 다른 누군가가 그렇든 그렇지 않든, 그들이 너를 온전한 자가 되게 만드는 것are the making of은 아니다.

다른 누군가가 너를 어떻게 평가하는지rates와 상관없이 너인 자가 되어라Be who you are. 너는 나를 가지고 있다. 나는 너의 것이다. 나는 이것이나 저것이 너를 무엇으로 만들든 상관없이 너를 높게 평가(존중)한다value. 너에 대한 다른 누군가의 평가evaluation를 중시하지make much of 마라. 너는 너 자신의 감정들feelings에 대해 책임이 있다responsible. 다른 아무도 너를 온전한 자가 되게 만들지is the making of 못한다. 너는 너 자신yourself을 온전한 자가 되게 만든다. 너는 너 자신의 창조된 존재your own Created Being이다. 위로부터 영향을 받아라Be influenced from Above. 사소한 일들이 무엇이 되는 것과 상관없이 너의your 자신Self이 되어라. 다른 누군가가 너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너의 삶이 달려있는rests upon 것이 아니다. 모든 것을 가슴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이런 의미에서, 모든 사건들은 동등하(같)지equal 않다.

만약 누군가가 그의 또는 그녀의 가슴에 관대해지기를 바란다면, 훌륭하다. 만약 누군가가 그의 가슴에 관대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just the same 그를 축복해라. 만약 네가 버터처럼 느긋하게(태평스럽게)easy-going 될 수 없다고 느낀다면, 그러면 공기air처럼 되어라. 감촉의 빛light of touch인, 나비처럼 되어라. 가게 해라Let go, 가게 해라, 가게 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