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 - 편안함, 변화, 그리고 헌신 – 11/21/2000

Comfort, Change, and Commitment

신이 말했다:

친애하는 어린이들아, 너희는 편안해질 필요가 없다. 편안함Comfort은 정지(안정상태)stasis이다.

너는 불편해질 필요도 없다. 불편함Uncomfortable은 통제control로부터 온다. 네가 통제 속에 있어야만 한다면, 너는 불편하게 느낄 텐데, 통제가 저항resistance이기 때문이다. 너의 통제를 포기해라, 그러면 편안함과 불편discomfort이 과거의 일들이 될 것이다. 그것들은 과거에 속한다.

너는 순조로운smooth 승마여행ride을 원했을 뿐만 아니라, 너는 자유로운free 승마여행ride을 원해왔다.

너는 변형transformation을 원하지만, 너는 변화change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그것을 갖기로 되어 있다고 생각할 때 네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나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라.

오늘, 우리는 편안함, 변화, 그리고 헌신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는 무엇으로 헌신했는가, 너의 말로, 아니면 나의 말로?

나의 말로 한신하기 위해서 너는 네가 그랬던 것보다 더 빨리 움직여야만 한다. 그리고 그것이 변화가 아니라면 무엇인가?

네가 나에게 헌신할 때, 너는 따라잡을 필요가 없다. 너는 준비된(가동 중인)in place 모든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실로 나에게 헌신함으로써, 일들의 일상적 운영run이 방해될 것이다. 네가 고수하(매달리)고holding on to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너 자신에게 물어라.

나의 어린이들은 강제적compulsives이다. 너는 같은 방식으로 준비된 모든 것을 원한다. 너는 네가 정착자settler라고 생각하는데, 진실은 네가 방랑자(유목민)nomad일 때에 말이다. 너는 어떤 방식으로 삶의 테이블을 차리고, 그것은 그것이 되어야 한다고 네가 생각하는 방식이다. 테이블이 다르게 배열될 때, 너는 기분이 언짢아지는데, 네가 그것을 재배열하지rearrange 않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너는 반대한다. 너는 너의 따뜻한 집으로부터 버려진 듯이 느낀다. 너는 네가 있기로 된 곳으로부터 네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장소로 던져진 듯이 느낀다. 네가 준비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누구인가? 나는 아니다.

너 자신이 준비되었다고 고려해라.

너 자신이 이미 변했다고 고려해라.

너 자신이 나에게 헌신했다고 고려해라, 네가 항상 생각했던 것이 아니고.

너 자신이 세상의 방식들로 헌신하지 않았음을 고려해라.

너를 위해 모든 것이 준비된 더 큰 영역으로 올라가라Move up.

네가 들어가자마자, 너는 준비된다.

너는 네가 들어가기까지 준비되지 않을 것이다.

망설임Hesitation은 네가 무엇에what 그리고 누구에게Whom 귀를 기울이는가와 관계가 있다.

너희는 태양 속에서 꽃피는 꽃들이고, 너는 태양에게 말하는데: “기다려Wait! 난 전혀 꽃필 준비가 되지 않았어. 기다려. 너는 나를 너무나 빨리 꽃피게 만들고 있어.” 그러나 너의 성장의 속도를 정하는 것이 누구인가? 그것이 너인가? 우리들을 결합하는 황금빛 코드를 잡아당기는 것은 누구인가? 네가 그럴 때, 너는 뒤로 잡아당기고 있다. 네가 내가 잡아당기도록 허용할 때, 너는 나와 보조를 맞춘다keep up with. 저항을 버려라.

너의 속박들bonds로의 너의 장악을 풀어라Loose.

너의 속박들로 헌신하지committed 마라.

감금bondage 안에서 편안해지지 마라.

자유freedom 속에서 편안해져라.

감금은 작다small.

자유는 크다large.

왜 존재의 절대적 고요 속에 앉아있는 내가 너에게 변하라고 요청하고 있느냐? 그것이 다음 순서next이기 때문이다.

내가 너에게 버리라고 요청할 때, 내가 너에게 무엇으로 변하라고 요청하고 있느냐?

가게하는 것The letting go이 그 변화change이다. 가게 해라, 그러면 너는 올라간다move up. 너는 나의 시각으로부터 숨어 있었고, 나는 너에게 그것이 너의 시간이라고 말한다. 너를 선취하던preoccupy 그 왜소함들smallnesses은 나의 비전이 아니다. 그것들은 네가 나로부터 돌아서는 것이다.

나는 나와 함께 가자come with Me고 너를 초대하지만, 너는 망설인다. 너는 네가 확신하지sure 못한다고 말한다. 너는 네가 확신해야 한다고 말한다. 나는 내가 확신한다고 말한다.

요청하는 것은 너의 가슴을 약간slight 전향하는 것turning이다.

너는 그것이 거대한 무엇이라고 생각한다.

너의 두려움이 그것을 거대하게 만든다.

두려움Fear과 완고함stubbornness은 신God에 속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세상에 속한다.

너는 위대한great 예술가artist가 되기로 되어 있다. 너는 모방자copier가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너의 삶은 너의 예술품artistry이다.

나의 시각들sights로 진실해져라. 나의 비전으로 오라. 네가 너의 모든 삶에서 보았던 지평선을 떠나라. 내가 너에게 유증하는bequeath 지평선을 받아들여라. 너는 위대함greatness을 위해 만들어졌다. 네가 생각했던 것을 버려라, 그리고 나의 생각과 나의 비전을, 그리고 나와 함께 멋진 여정으로 – 그 안에서 너는 너 자신에 대한 너의 집착을 뒤에 두고 떠나야만 하는데 - 오라고 너에게 요청하는 나의 사랑을 받아들여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