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810 - 두려움은 골목대장이다 – 1/25/2014

Fear Is a Bull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신뢰trust를 갖지 않는 것을 배웠다learned. 너는 불신distrust을 배웠다were taught. 너는 네가 제멋대로 구는unruly 짐승beast과 함께 살 것처럼 세상에서 사는 것을 배웠다were taught. 너는 삶에 직면하여 대담해bold 지는 것을, 심지어 뻔뻔(철면피)해brazen 지는 것을 배웠다, 아니면 너는 소심해timid 지는 것을 배웠다. 어느 쪽이든, 너는 두려워하는fear 것을 배웠다. 너는 삶에서 확신하는certain 일(사건)들happenings이 지켜질(옹호될) 수 없다는untenable 것을 배웠다.

만약 네가 그 모든 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어떻게 될까? 너는 다른 이해를 가질 것이고, 너는 삶에서 다르게 움직일 것이다. 덥든 춥든, 둘 다 괜찮을 것이다. 너는 수용자recipient보다 훨씬 더 괜찮을 것이다. 너는 그것이 나타날 때 심지어 삶의 환영자welcomer가 될지도 모른다.

만약 네가 삶이 오는 대로 삶을 껴안았다면take life, 무엇이 너에게 두려울 것인가? 무엇이 참혹할horrendous 것인가? 네가 느끼는 대로, 그렇게 너는 행동하거나act 반응을 나타낸다react. 만약 네가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겠는가? 만약 너의 온whole 세상이 그 안에서 일어난occurred 것에 종속되지(의존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너는 두려움으로부터 자유롭지(벗어나지)free from 않겠느냐?

그러면 왜 그렇게 안 되느냐? 어쨌든 네가 두려움의 상태로 사는 것이 무슨 좋은 일good을 하느냐?

너는 삶의 토대(기초)base에 앉아있는 대신에 그것의 지점point에 앉아있는 한 삼각형triangle으로서 살아왔는지도 모른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 자신을 기반으(기초)로 해라Be grounded in yourself. 지금이라도any day 두려움보다 우선하여over 너 자신을 기반으로 해라. 너의 삶을 위해 다른 기초(토대)basis를 창조해라. 초인종doorbell이 울릴 때 두려워하지afraid 마라. 두려워하지 마라.

맙소사, 너는 삶에서 으스대며(뽐내며) 걸을swagger 필요가 없다, 또한 너는 발끝으로 걸을tiptoe 필요도 없다. 한마디로 요약하면 네가 너무 자주 너 자신의 그림자shadow를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오직 전율할tremble at 너의 그림자-생각들shadow-thoughts만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무엇이 너의 생각이 아니냐? 두려움fear의 개념은 생각인데, 너는 네가 비가 올 것이라고 예상한다면 우산umbrella을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너와 함께 우산을 운반한다. 그리하여 너는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서just in case 너와 함께 두려움의 우산을 운반한다. 그런 식으로, 너의 삶은 두려울 수도 있다.

네가 넘어지기를fall 기다리고 있는 신발shoe은 ‘끔찍해Terrible!’라고 이름이 붙여진다.

만약, 비오는 날을 주의하는 대신에, 네가 맑은 날씨sunshine를 염두에 두면 어떻게 될까? 지구상에서 너의 삶이 얼마나 차이가 날까. 네가 얼마나 다른 체제(계층)establishment에서 살까. 너는 두려움으로부터 자유freedom를 가질 것이다. 만약 네가 절벽의 가장자리에 있다면, 너는 네가 내려다보는 것보다 더 많이 올려다볼 것이다. 위를 향해서는 광대하고vast, 아래는 덜 광대하다. 만약 세상이 모든 가능성들possibilities로 존재한다면exists of, 그리고 확실히 그것이 존재한다면, 그러면 왜 오직 한 가지 종류의 가능성에만 집중하는가? 수평선에 집중해라Focus on 그리고 너의 머리를 높이 들어 올려라lift. 신의 왕국The Kingdom of God은 확실히 정말로 너의 내부에 놓여있다lie within you. 너의 내부에Within you 신의 왕국이 놓여있다. 신의 내부에Within God는 광휘(빛남)splendor와 영광glory이 있다.

확실히, 두려움fear이 너를 만들지 않았다. 내가 너를 만들었다. 너무 자주 두려움이 너의 가이드(안내자)guide이었다. 나를 기억해라. 천사들을 기억해라. 너 자신의 천사가 되어라Be your own angel. 너 자신을 두려움을 떠나away from 조정해라Steer. 보아라, 두려움은 거드럭대는big 골목대장bully이다. 두려움은 상상력의 어떤 확장stretch에 의한 너의 상위 자신Higher Self이 아니다. 두려움은 그 자신을 영속시킨다perpetuates. 두려움은 가해자(범죄자)perpetrator이다. 그것은 못된 짓을 꾀하고 있다is up to no good. 너는 아마도 두려움을 신뢰했을trusted 만도 하다. 너는 사랑 대신에 두려움을 전공했을majored 수도 있다.

너 자신을 사랑해라, 그러면 두려움은 너의 삶에서 아주 높은 존경reverence의 자리place를 유지하지hold 못할 것이다. 두려움이 길을 비킬get out of the way 것이다. 그것은 더 이상 주도권ascendency을 잡고 있지hold 못할 것이다. 두려움이 아침이나 밤에 너의 첫 번째 생각이 되지 않을 것이다. 두려움은 너의 가슴 속에 전혀 자리를 잡지 못할 수도 있을 것이다. 두려움은 단지 네가 그렇게 말하는 만큼만only as 강력하다mighty. 그리고, 그의 올바른 마음으로, 주어진 모든 이유들에도 불구하고, 누가 두려움 속에서 살겠는가, 누가 떨어질fall 두려움의 도끼axe와 걱정trouble을 기다리며 살겠느냐?

네가 갇혀있다면stuck, 나를 생각해라, 왜냐하면 내가 모든 가능성들Possibilities의 장(광상)Field이기 때문이다, 아니면 내가 사랑의 장(광상)Field임을 나로 하여금 말하게 해라. 내가 있는 곳에서는, 죽음death이 없다. 생명life이 있고 삶Life만이 있다. 너와 나인, 우리는 영원히 함께(합쳐져서)together 산다. 우리는 영원하고 무한하다. 두려움을 가게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