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67 - 기쁨이 되어라 – 1/31/2002

Be Jo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에고(자존심)ego를 진실과 견주어(비교해) 보지balance 않을 것이다. 너는 진실이나 에고와 말다툼(옥신각신)하지spar 않는다. 너는 에고를 우단(벨벳)velvet 무대 커튼처럼 한쪽으로 던져버렸다cast aside. 너는 에고의 옆을 지나서past ego 걷는다. 너는 그것을 뒤에behind 남겨두고 간다leave. 그것은 추가물add-on이다. 그것은 실로 결코 너에게 속하지 않았다belonged to you. 에고는 딱딱한 사람stuffed-shirt이고, 진실로, 너는 충만한full 가슴이다.

진실이 너에게 속한다. 에고가 아니라, 진실이 너의 진정한true 발동기mover이다.

에고는 차를 타고catches a ride 그것(에고)이 운전자driver라고 네가 생각하기를 원하지만, 에고는 옷걸이에 걸려있는 자hanger-on이다. 에고는 너를 더 많은 것more으로 만들지 못한다. 에고는 너를 더 작게less 만든다. 에고가 없는 것Ego-less이 진실로 가득 차truth-full 있다.

너는 진실을 가져오는 자truth-bringer이다. 그러므로, 너는 진실을 주는 자truth-giver이다.

진실을 잡아라Catch, 그러면 에고를 위한 공간room이 없어질 것이다. 에고가 쌓아 올리는builds 것은 너의 가치worth가 아니다. 네가 너의 가치이다. 너는 에고가 진실로부터 너를 둘러가게 하기detours 때문에, 에고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거짓 약속들로 너를 흔든다sways. 그것은 처음에는first 또는 얼마동안for a while 에고가 아니다, 그런 다음 진실이 아니다. 그것이 처음에는 진실인데, 그런 다음 너는 그것이 헛된for nothing 서투른lame 변병excuse을 위한 에고를 볼 것이다. 에고가 너의 삶 속으로 그 자신을 삽입한(끼워넣는)다면inserts, 진실에 호의를 보여라favor, 그러면 에고는 가능성chance이 없다. 너는 에고와 싸울battle 필요가 없다. 에고와 싸우는 것은 그것으로 신용credence을 빌려주고lend, 그 가장자리들을 장식(윤색)한다embroiders. 너는 진실을 지지(찬성)함으로써in favor of 단순히 에고를 내던져야만toss aside 한다. 에고를 비웃어라Laugh at. 그것은 웃긴(어줍잖)다laughable. 그리고 진실은 신성하고holy 그것의 증여 상태givingness로 너를 벅차오르게bubble 한다.

에고가 그 자신을 매우 중대(심각)하게seriously 받아들이기 때문에, 웃음Laughter은 에고를 멋지게 당황케 하는 자dismayer이다. 에고는 삶보다 더 많이 심각(중대)하다. 진실은 과중하지heavy 않다. 그것은 빛light이다. 에고는 웃긴다laughable. 진실은 웃음laught이다. 진실은 너에게 오직 기쁨만을 가져올 수 있다. 진실은 많은 이름들 – 사랑, 평화, 기쁨과 같이 - 을 가지고 있지만, 거기에 오직 하나의one 진실이 있는데, 그것은 너와 나, 즉 우리 사이에서between Us 공유된다shared.

너와 나는 우리We이다. 그리고 우리는 하나One이다. 우리는 하나임Oneness이다. 그리고 결코 그 둘(쌍)twain은 분리되지part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어느 누구가 없다there is no one. 오직 하나만only One이 있다. 너는 나와 함께 하나이고You are One with Me, 나는 너와 함께 하나이다I am One with you. 내가 없고; 하나가 없다There is no I; there is no o n e. 하나임이 있다There is Oneness.

아무도 그 파이pie의 한 조각a piece을 가질 수 없다. 하나One는 바로only 그것의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 조각들pieces이 없다. 오직 전일성만only wholeness이 있다. 너는 한 부분a portion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심지어 큰 부분great portion을 가질 수 없다. 너는 오직 거기에 있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 뿐이다. 너는 다른 것another으로부터 뺏을take 수 없는데, 왜냐하면 다른 것other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상상된 다른 것이 또한 그것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모든 것이 너의 것이다All is yours. 모든 것이 우리의 것Ours이다. 모든 것이 있다All is. 모든 것보다 적은 것이 아무 것도 없다There is nothing less than All. 너는 너무 적은 것too little을 요청했다.

당당한 위풍Pomp and circumstance은 너무too 조금little이다.

진실은 충분하다is enough. 그것은 거기 있는 모든 것이고, 따라서 그것은 충분보다 많은 것more than enough이다. 그것이 모든 것이다It is All.

진실의 동맹Union이 사랑이다. 진실의 인식Recognition이 사랑이다. 진실은 그 자신을 만나고 “아, 너(진실) 안에서in you 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하고 말한다.

이것이 너의 이야기story이다. 너 자신yourself을 모든 곳에서 인정해라Recognize, 왜냐하면 네가, 크고 작은, 즉 모든 것 속에 있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무화과 나무인 것 못지않은 산mountain이다. 너는 네가 한 인간Human인 것 못지않은 한 천사angel이다. 너는 결코 나의 생각 밖에 있지(벗어나지)out of 않으며, 따라서 네가 어떻게 나의 생각보다 낮은 것이 될(덜 할)less than 수 있느냐? 나의 생각은 너의 바로 그 존재existence이다. 나의 생각들은 신성하고Holy, 너도 신성하다.

만약 네가 소리쳐야만cry 한다면, 기쁨으로 소리쳐라cry for, 기쁨이 알려질 그 진실이기 때문이다. 너는 기쁨 없이 진실을 가질 수 없다. 기쁨이 너의 진정한 음조(의사 표명)note이고, 그것은 진실을 동반한다accompanies. 깨어 있음(자각)awakening은 슬픔sadness이 아니다, 그것이 네가 깨어나는awaken to 진실의 기쁨이기 때문이다. 너 안에서 껄껄대며 목소리를 내는gurgling 기쁨의 흐름stream이 있는데; 그것의 과정course이 진실이다. 너는 너 자신의 컵이고, 너는 흘러넘친다runneth over. 너의 기쁨이 넘쳐흐른다spills over. 모든 사람이 너의 기쁨의 진실 속에 잠겨(몰두해)있다immersed. 그렇게 그것이 되어라So be it. 그렇게 기쁨이 되어라So be joy.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