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64 - 모두가 볼 수도 있도록 – 1/28/2002

So That All May Se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천국Heaven은 너를 위해 희미하게 빛나는shimmering 포도주나 달콤한 크림 또는 저절로 용해된molten 황금을 따르는pours out 황금 성배(잔)chalice와 같다. 모든 너의 욕구들desires과 모든 너의 성취fulfillment가 천국으로부터 너에게 쏟아진다poured down. 너는 삶이 어디에서 온다(비롯된다)고comes from 생각하느냐?

확실히 지구상에서 파헤쳐진dug up 외견상 절망의 깊은 곳들depths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 징후manifestation가 어딘가에서 온다. 네가 어딘가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그 징후를 계속 살펴보고 있다면, 너는 무익함futility을 느낀다. 너는 똑같은 바위들rocks이나 다른 바위들을 계속 마구 자르고hacking away at 있고, 너는 진보progress가 어디에 있는지를 의아해한다wonder. 너는 어디에서 자르고 있는지를 알고 있지만, 그것의 정점culmination이 너의 주의를 끌지 못한다.

지구상에서의 삶은 경계가 있다bounded. 그것이 물질the physical인 것이다. 담들Fences이 어디에라도 있다. 표시들signs이 붙여져 있다posted. 너의 삶이 단지 물질로만 확장한다면extends, 너는 덫에 옭아매어짐을entrapped 느낀다.

그러나 물질the physical은 단지 네가 살고 있는 세상의 하나의one 차원dimension이다. 그것이 너의 전체의entire 초점focus이면, 너의 기쁨joy은 너를 둘러싼 사건들events과 환경들circumstances로 제한된다limited. 물질은 단지 어느 정도까지만only so far 갈 뿐이다. 물질이 너를 유혹한다lead you on. 그것은 너에게 그것이 인도(배달)할deliver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약속한다.

모든 행복happiness이 너의 것이지만, 행복은 많은 국면(계)들로many-planed 되어 있다. 그것은 너의 눈이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멀리further 간다. 존재existence의 하나의one 국면(계)으로만 제한된 행복은 참으로 제한되어 있다. 그것은 결코 너를 오랫동안for long 만족시키지satisfy 못할 것이다. 너의 삶의 목적은 만족satisfaction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만족은 항상 종적을 감출abscond 것이기 때문에 만족은 너의 지배(통치)자ruler가 될 수 없다.

물질적 세상의 진동들vibrations은 단지 그 정도 높이에서only so high 진동할vibrate 수 있다. 그런데 너는 너의 내부에 훨씬 더 높이 가는goes much higher 진동을 가지고 있다. 너의 내부에 있는 그 더 높은 진동이 장악하면takes hold – 혹은 풀리게 하면 – 너는 더 높은 가락tune을 노래하고, 네가 노래하는 그 가락이 그 물질적 제방들embankments 위로above 너의 삶을 들어올린다raise. 너의 가슴이 올라가면서raises, 너의 삶이 따라간다follow.

너는 너의 가슴이 너의 삶을 따라간다고follow 생각했지만, 너의 가슴을 따라가는 것이 바로 삶이다. 너의 삶은 너의 가슴이 그것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따라 다만 펄쩍 뛰거나 굴러 떨어질bounce up or down 때 제한받는다limited.

너의 가슴은 너의 삶을 고무시킬inspire 수 있다. 너는 그것을 체험했는데, 왜냐하면 네가 행복하다면, 어떤 작은 일이 너의 행복을 가로막을interrupt 수 있느냐? 어제 너는 괴로웠다bothered. 외부 사건들이 똑같은 것으로the same 버틸stay 수 있지만, 오늘 너는 행복하다. 너의 가슴의 고동beat이 변했다. 더 높은 진동은 침범할 수 없다inviolable.

이 개념이 너의 일부가 된다면, 네가 보다 크게greater 이해한다면, 너는 더 이상 삶이 그 자신을 너에게 나누어 주거나impart 떠맡기기를impose 기다리지wait for 않을 것이다. 너는 삶의 표면surface 광택(허영)gloss에 별로 의존하지dependent upon 않을 것이다.

아주 밝고 아주 멀리 도달하는 내적(영적)인inner 빛(광휘)radiance에 대해 나는 말하고 있는데 그것은 물질적physical 경계들borders을 초월하여beyond 그 자신의 빛을 발한다radiates. 물질적 경계들이 외견상seemingly 여전히 거기에 있지만, 그것들은 더 이상 장벽들barriers이 아니다. 너는 그것들이 너의 시야view를 차단하게block 하지 않는다. 너는 초월하여beyond 본다see.

모든 사건들events은 너의 마음속에서 일어난다take place. 그것들은 네가 그것들을 만드는make 것이다. 만약 너는 너 앞에 있는 그 사건들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을 간파해라(꿰뚫어보아라)See through. 앞을 내다보아라See beyond. 네가 앞을 내다보는 것은 신기루(망상)mirage이 아니다. 물질The physical이 신기루이다.

너는 대단히beyond measure 밝아진다lighted. 너 주위에 있는 모든 존재들beings이 대단히 밝아진다. 확실히 너는 네가 현재presently 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의 비전은 너의 가슴에서 비롯된다comes from. 너의 가슴을 확장해라Expand, 그러면 너의 삶이 확장할 것이다. 너의 가슴이 세상을 둘러싸(품)게encompass 해라, 그러면 너의 가슴이 둘러싸여(품어)지지compassed 않을 것이다. 인간의 가슴은 타협compromise으로부터 숨는다hides from. 가슴은 그 자신의 충만함fullness보다 덜한 것에 안주하기로settle for 되어 있지 않다. 너의 가슴 속에 음표들notes의 범위range가 있는데, 너의 가슴은 그것들의 모두를 연주하기를play 원한다. 너의 가슴은 징집되기로conscripted 되어 있지 않다. 너의 가슴의 척도measure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재어지(조사되)지taken 않는다. 네가 그것의 측정자measurer이고, 너는 이미 그것이 측정될 수 없다는immeasurable 것을, 너의 가슴의 영역realm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너의 가슴이 빛의 외향적인outgoing 소용돌이swirl에서 가슴의 무제한성limitlessness을 눈부시게 빛나게effulge 해라, 그럼으로써 모든 이들이 볼 수도 있고 너의 가슴에 의해 고무될heartened 수도 있다.

너의 생각들thoughts은 너의 몸body을 징발한다commandeer. 네가 생각하는think 것과 네가 말하는say 것은 너의 몸에게 영향을 미친다influence. 네가 너는 항상 피곤하다고tired 말한다면, 너의 몸의 세포들cells은 그것을 듣고, 그것을 명령command으로 받아들이는데, 그것들은 너에게 피로tiredness를 준다, 왜냐하면 그것이 네가 되풀이하여 말했던said 것이기 때문이다. 너의 몸은 너의 생각들thoughts과 말들words에 귀를 기울인다harkens. 너의 몸의 세포들에게 다른 무언가를 말해라Say. 세포들이 너에게 주는 에너지에 대해 그것(세포)들에게 감사해라Thank them for the energy. 세포들이 너를 대신하여on your behalf 행하는do 모든 것all에 대하여 그것(세포)들에게 감사해라. 너 자신에 대한 좋은 이야기들stories을 그것(세포)들에게 들려주어라Tell. 그것들이 들을hear 것이고, 그리고 그것들이 복종할obey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